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9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8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잡담] 가대축 리허설 큐시트 일부 뜸 | 인스티즈 

리허설이라 시간이랑 순서는 무의미
대표 사진
익인1
오예 영원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콜라보 뭔지 안 적혀 있네 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 크러쉬도 한다 앗싸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콜라보 30분이 아닙니다 15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ㅜ아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콜라보가 2개로 20 30 되어있는데 그럼 50분인데 그렇지는 않을거같아 리허설때 소요되는 시간 정도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 나도 그렇게 생각햐 ㅋ ㅋ ㅋㅋㅋㅋ 순간 암 생각없이 댓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ㅏ 콜라보곡 안적혀있네 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앞에 써있는게 순서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븐틴 24번째 쁘걸 8번째 이런식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순서상 딱떨어지넹 맞는거같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미친 세븐틴 크러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러쉬 레투럽 락윗유 ㅠㅠ미쳤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지하규 에스파바로보면 되겠다 개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븐틴 왤케 빨리나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 순서가 아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븐틴 24번째 무대같음 저건 리허설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크러쉬 레투럽 락윗유 라니 너무 좋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녹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간이 왜 저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리허설 큐시트야.. 제목에 다 써있어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허설 큐시트랍니다 선생님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오 저게 찐순서가 아니라 숫자가 적혀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 앞에 숫자가 찐 순서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리허설 큐시트에도 적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김우석7 세븐틴24 쁘걸8 이숫자 음표 뒤에 적힌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익을 위한 큐시트 유출은 매우 웰컴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옹 순서 이제 연차순으로 안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리허설 순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럼 순서가 달라???? 몰랐넹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그러네 사진만 보고 댓 달았㉰ ㅠ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찮아!! 나도 첨에 헉 우리애들 왜케 빨리나왘ㅋㅋ이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꺅 개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리허설이라 시간이랑 순서 무의미하다고 본문에 적혀있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ㅅ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악 세븐틴 레투럽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예 투바투 제목 간지 예스~~ 힘들겠다 애드루 스페셜하고 바로 무대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아니군 4,6이면 앞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깜짝아 리허설 순이구나 신인들이 왤케 뒤에 하나 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쪼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 애들 어제밤에 출근프리뷰 뜬게 저거구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크러쉬도 한다니 히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크러쉬 레디투럽 락윗유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븐틴 24번째면 마지막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옴걸 왜 한곡만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발 ㅜㅜㅜ옴걸 그 돌핀도해야지ㅠ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선미나오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리허설이라서 시간 상관 없구나 식겁했네 이미 지나간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추천탭에 코르티스 짤이든 챌린지든 뜨는거 보는데 재밌게 잘 찍네
14:54 l 조회 1
난 걍 p든 n이든 유투버한테 미치는 그 감성이 이해가 안가서
14:53 l 조회 11
엄지훈남의 플러팅을 보고 질색하는 찰스를 퀴혐이라고 패는게...1
14:53 l 조회 20
잘되고 팬들 만족한다는데 타멤한테 한먹는거 왜일까
14:53 l 조회 16
지금도 ㅊㅅ 까이는 이유 알려주는 애들 있는데 납득안감..1
14:52 l 조회 48
최애보고 살빼라는 사람들은 안뚱뚱하겠지?3
14:52 l 조회 29
전판 포타 댓글 쓴 거 한번 고정댓 된 적 있는데
14:52 l 조회 12
원정출산으로 낳은 아이라도 한국에서 연예인 할려면 군대 갔다와야 하는거지?3
14:52 l 조회 30
순수 얼굴체급으로 알티탄거 웃기다3
14:51 l 조회 96
한국사도 은근 구라 많은듯
14:51 l 조회 26
정보/소식 오늘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가총액 역전2
14:51 l 조회 35
찰스든 리센느든 누구든 비주류일때 좋아하다가 주류가 되면 싫어 하는 건4
14:50 l 조회 46
이민용 찐사 누구라고 생각해...??6
14:50 l 조회 48
트위터에서 붐되는거 좋기도한데 요즘은 불안함이 더 큼6
14:49 l 조회 68
아니 엄지윤 볼때마다 내친구랑 개똑같이 생겨서 헷갈림
14:48 l 조회 17
신민아 사람이 너무 귀욥닼ㅋㅋㅋㅋㅋ3
14:48 l 조회 28
말랑이 어디서 팔아??6
14:48 l 조회 68
미나미 한국 온 거? 한국말 배운거? 5년이라던데8
14:46 l 조회 118
맛피자 ㄹㅇ 분읽 잘한다 냉부 오늘 촬영 안하는줄 알았는데 하는거 올려줬네3
14:46 l 조회 98
원래 찰스처럼 평범한데 잘되면 정병 자석임22
14:46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