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처음나왔을때 오 디제이들 공연나오나보다 했는데 2번 더 하길래 광고였구나하고 지금도 광곤가했는데 이번엔 진짜 하는거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양치기손년한테 당한기분
처음나왔을때 오 디제이들 공연나오나보다 했는데 2번 더 하길래 광고였구나하고 지금도 광곤가했는데 이번엔 진짜 하는거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양치기손년한테 당한기분
| 이 글은 4년 전 (2022/1/01)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처음나왔을때 오 디제이들 공연나오나보다 했는데 2번 더 하길래 광고였구나하고 지금도 광곤가했는데 이번엔 진짜 하는거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양치기손년한테 당한기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