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유영진 딸? 그 말 너무 알겠음…걍 윈터가 이런 노래랑 착붙이네 웬디도 의외로 이런 노래랑 잘 맞아서 놀람 이미지 때문에 따뜻한 노래가 더 잘 맞을 줄 알았는데 젤 시원시원하다… 가사는 대충 흐린눈 흐린귀 함
| 이 글은 4년 전 (2022/1/05) 게시물이에요 |
|
윈터 유영진 딸? 그 말 너무 알겠음…걍 윈터가 이런 노래랑 착붙이네 웬디도 의외로 이런 노래랑 잘 맞아서 놀람 이미지 때문에 따뜻한 노래가 더 잘 맞을 줄 알았는데 젤 시원시원하다… 가사는 대충 흐린눈 흐린귀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