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 1,2 오늘 몰아봤는데 작중에서 차ㅌㅎ님이랑 김ㄷㅇ님이랑 형제로 나오는데
ㅇㅅ ㄷㄱㅅ님이랑 ㄱㅎㄱ님이 더 찐 가족같았음 ㅋㅋㅋㅋ
그래서 둘이 전생에 뭐 남매였나?! 싶어서 2 때 과거씬에서 ㄷㄱㅅ님 언제 나오나 기다렸는데 안나오더라....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신과함께 1,2 오늘 몰아봤는데 작중에서 차ㅌㅎ님이랑 김ㄷㅇ님이랑 형제로 나오는데 ㅇㅅ ㄷㄱㅅ님이랑 ㄱㅎㄱ님이 더 찐 가족같았음 ㅋㅋㅋㅋ 그래서 둘이 전생에 뭐 남매였나?! 싶어서 2 때 과거씬에서 ㄷㄱㅅ님 언제 나오나 기다렸는데 안나오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