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18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4년 전 (2022/1/10)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쩜 저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모습만 보다가 예능은 처음 보는데ㅠㅠㅠ 왜 이제야 알았을까...ㅠㅠㅠㅠㅠ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여고추리반 보고 예나한테 빠졌어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시즌2는 더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빨리 시즌1 끝내야지ㅠㅠㅠ 더 귀엽다니ㅜㅜㅜ 나두 진짜 예나한테 푹 빠졌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2가 2배더귀여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지금도 귀여운데 대체 얼마나 더 귀여운거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1은 아 너무귀여운데? 였으면 2는 그냥 예나미워하면 내가 잡으러가고싶을정도로 사랑스럽고 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사랑스러워 시즌 2는 훨씬 더 귀엽다ㅠㅜ 시즌 1 막화에서는 내가 예나 안아주고 싶을민큼 귀여움 ㅠㅠㅠ 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호빵 러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리 너무 귀여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호빵 좋아하는 1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2예나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너무귀녀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뿌듯한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너무 귀엽다... 갈비 만듀 육쯥 가득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예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예나 나오는 거 요거 말고 호빵도 봤는데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예나 호빵생활 진짜 무조건 봐줘여해ㅋㅋㅋㅋㅋㅋ 난 유튜브에서 클립영상만 봤었다가 티빙 처음 결제했을때 다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호빵이 추리반에 나오는 피자호빵 말하는 줄 알았는데 깜빵생활 말하는거였구나 그것도 시간내서 봐야겄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호구들의감빵생활ㅋㅋㅋㅋㅋㅋ 울 엄니도 요걸로 예나 알아서 예나 보면 오리 귀여워~ 한다ㅋㅋㅋㅋㅋ 예나 입덕 방송이야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 걍 하는 행동 자체가 애교 덩어리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남자 복근이 있어도 뱃살이 접히는구나
16:05 l 조회 1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
16:04 l 조회 11
아니 다음월드컵때 선수들 나이....
16:04 l 조회 8
뭐야 정국이 아직도 라방함??
16:04 l 조회 10
신민아 진짜 개사랑스럽고 아름답다
16:04 l 조회 4
이현이랑 운학 동갑이구나????
16:04 l 조회 10
새삼 음방 투표 어플 개많은 거 ㄹㅇ 오바다1
16:04 l 조회 15
혹시 라이즈도 멤버별 상징색 이쏘???5
16:03 l 조회 30
홍명보 경질하면 안돼!!!2
16:03 l 조회 30
OnAir 태산 귀엽구나3
16:03 l 조회 33 l 추천 1
손흥민 슬프게도 다시 미국리그 뛰어도 잘할거같지가 않다2
16:02 l 조회 60
지금 인기가요 엠씨 조합 좋다ㅋㅋㅋㅋㅋㅋ4
16:02 l 조회 74 l 추천 1
내가 어렸어서 몰랐던건가 박지성은 그닥 정병 못 봤는데
16:02 l 조회 18
축협 큰일났네 대통령이 글 올림5
16:02 l 조회 137
Ses 비주얼이 유진이였어?2
16:02 l 조회 30
방탄 정국 개인스케있네 이유가 있어서 더 뺀대3
16:01 l 조회 107
샤넬백 중고 보고 있는데 이 부분 하자인가?2
16:01 l 조회 27
인가 투표하려면 현질해야돼?? 5
16:01 l 조회 40
귭청붐온1
16:01 l 조회 22
젭티 예전에 최순실 게이트 처음 보도한 곳 아니야? 젭티야 이때야 축협
16:0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