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18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4년 전 (2022/1/10)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쩜 저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모습만 보다가 예능은 처음 보는데ㅠㅠㅠ 왜 이제야 알았을까...ㅠㅠㅠㅠㅠ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여고추리반 보고 예나한테 빠졌어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시즌2는 더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빨리 시즌1 끝내야지ㅠㅠㅠ 더 귀엽다니ㅜㅜㅜ 나두 진짜 예나한테 푹 빠졌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2가 2배더귀여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지금도 귀여운데 대체 얼마나 더 귀여운거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1은 아 너무귀여운데? 였으면 2는 그냥 예나미워하면 내가 잡으러가고싶을정도로 사랑스럽고 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사랑스러워 시즌 2는 훨씬 더 귀엽다ㅠㅜ 시즌 1 막화에서는 내가 예나 안아주고 싶을민큼 귀여움 ㅠㅠㅠ 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호빵 러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리 너무 귀여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호빵 좋아하는 1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2예나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너무귀녀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뿌듯한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너무 귀엽다... 갈비 만듀 육쯥 가득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예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예나 나오는 거 요거 말고 호빵도 봤는데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예나 호빵생활 진짜 무조건 봐줘여해ㅋㅋㅋㅋㅋㅋ 난 유튜브에서 클립영상만 봤었다가 티빙 처음 결제했을때 다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호빵이 추리반에 나오는 피자호빵 말하는 줄 알았는데 깜빵생활 말하는거였구나 그것도 시간내서 봐야겄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호구들의감빵생활ㅋㅋㅋㅋㅋㅋ 울 엄니도 요걸로 예나 알아서 예나 보면 오리 귀여워~ 한다ㅋㅋㅋㅋㅋ 예나 입덕 방송이야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 걍 하는 행동 자체가 애교 덩어리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
17:15 l 조회 1
요즘 원빈이 진짜 럽일구때 같다2
17:14 l 조회 16
똑똑똑 샤라웃해주셨네 ㅈㄱ님
17:14 l 조회 13
알디원 이상원 제로베이스원 탑5
17:14 l 조회 24
원희가 여자로 보임
17:14 l 조회 21
오ㅏ 너무 불쌍하다
17:13 l 조회 49
홍명보가 엘에이교민한텐 환불이라도 해줘야할듯
17:13 l 조회 6
앤톤 이 스케는 언제 나와7
17:13 l 조회 61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17:13 l 조회 24 l 추천 2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
17:12 l 조회 29
장터 🙏내일 29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7:12 l 조회 17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3
17:12 l 조회 24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5
17:12 l 조회 52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3
17:11 l 조회 84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23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24
17:11 l 조회 245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7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4
17:10 l 조회 49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7
17:09 l 조회 82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9
17:09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