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0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7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최애 안보고 송민기만 80% 보다옴 

진짜... 키가 겁나크고 잘생겼더라.. 그리고 몸매가 걍  

비현실적 몸매임 피지컬이 ...짱...  

아니 화면에 나오는 그런 얼굴이랑 사진 다 아님 

진짜.... ... 남신임.... 분위기가 늑대같은데 잘생겨서 와 뭐지 뭐지 뭐지 하면서 나도 모르게 계속 보고.. 

키가 185인가 그래서 그런가 아니 진심 비율이 짱이고 몸이 진짜 이쁨 그 모델처럼 쭉쭉 뻗어서 와 .... 저런 사람이 연예인 하는구나 그런느낌????  

 

실물 본 사람들은 다 이해한다....  

또 보고싶넹 ....
대표 사진
익인1
대박…나 요새 에이티즈 영상 겁나 보는중..나도 보고싶따….혹시 성화님은 어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미남 진짜 냉냉냉냉냉 하게 생겼는데 미남이야 사진이랑 영상 진짜 부셔야됨 ... ㅠㅠ
개인적으로 진짜 셀카 왜 그렇게 나오는지 모르겠고 잘생김 그리고 비율 짱임 머리작은데 성화도 몸이 모델같은 몸이라 실물봤을때 눈길 많이 가더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화 진짜 파워 냉미남에 "남자" 그 자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민기가... 대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최애를 보려고 했지만 눈길이 자꾸 민기한테 가고 와와 놀라면서 민기를 보게되더라
이게 실물을 보는거니까 키크고 기럭지 쭉쭉 뻗은 사람이 한걸음 걷는데 내 심장도 같이 울렁거리고 ........ 카메라 화면 나오는거랑 실물이랑 너무 달라서 내가 다 억울하더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민기진짜... 카메라 뿌셔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기한테 진짜 좀 미안하긴 한데 실물 첨 보고 못 알아봄.... 너무 잘생겨서... 덮머였는데, 뭐지 저 연예인은??? 저사람 누구지??? 에이티즈야??? 민기라고?????!!!!! 민기맞네... 와...
진짜 잘생겼다 미쳤다..... 키 뭔데....진짜 크다... 와... 비율봐... 모델이야?? 와....와 ...
감탄만 함
진짜 카메라 제발 뿌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ㅠㅜㅠ아 진짜... 나 글고 원래 민기 병아리파였단말임 실물보고 늑대파로 바뀜.... 얘는 늑대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아리파 나도.. 병아리파였는데 늑대임... 아니 그냥 너무 남자야 ....
에이티즈로 유사 안먹는데 실물보자마자 민기는 유사먹게되는 재질이라거 해야하나 진짜 그냥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졐ㅋㅋㅋㅋㅋㅋㅋ유사 강제로 먹게됨 나도 내가 대면갔다와서 유사먹게될줄몰랐어 그 남자다!!!!하는 아우라가 미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아아아앙 무슨 말인지 알겠어 남자다!! 하는 아우라..ㅋㅋㅋㅋ 아 나도 모르게 민기를 보게되고 심장이 막 뛰길래 왜이래 함... 징짜 남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진짜 실물이 개쩔어 피지컬도 피지컬인데 티존이 미쳤어 분위기도 완전 늑대..그런데 이런 애가 무대도 개잘하니까 그루브하고 파워 넘치는 춤에 랩도 성량 개좋아서 콘서트장을 다 채우는 뭔지 알지??완전 감격적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날 그랬다 진짜 ㅠㅠ 올콘이었는데 민기한테 감격먹었어..... ㅜㅠㅠㅜㅜㅜ 너무 잘생겼는데 잘하고 .....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맞아 나 민기만 처다보다왔어 나 플로어여서 개 가까이에서 봤는데 팬서비스도 개미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글쓰는데 회상하니까 왜 또 심장뛰냐 민기야.... ㅠㅠ 실물보고 입덕한다는게 이런거니? 아니 근데 그렇게 잘생기고 키크고 남자 아우라 미칠줄 몰랐지...... 그저 병아리에 에이티즈 귀염둥이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기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나 나오자마자 나를 포함한 모든 주변 사람들이 송민기 얘기만 하고 있었음 .... 아니 실물도 실물인데 그 키로 묵직하게 랩하고 춤추니까 몰입감이 장난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타 둘다 엄청 커서 둘이 제일 눈에 띄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윤호가 청순하고 말랑한 우유미남이면 민기는 몸 자체가 탄탄 두툼한 느낌인데 콧대나 모든 선이 직선에 뙇뙇이라 늑대같고 잘생김 .. 플로어 1열이었는데 민기 볼땐 목 꺾이는줄알앗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윤호는 화면이랑 똑같아서 사실 별로 안놀라고 오 잘생겼다 강아지 ㅋㅋㅋ 이랬는데 민기는... 미안하다 밍갸 카메라가 잘못한거야 이거는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
8:25 l 조회 1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
8:24 l 조회 1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
8:23 l 조회 1
치지직 원래 댓글 좀 더러움?
8:23 l 조회 1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2
8:22 l 조회 6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2
8:22 l 조회 10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5
8:21 l 조회 45
일본감독 연봉15억 홍명보 20억1
8:21 l 조회 9
일본 역사상 최고의 세대
8:20 l 조회 18
OnAir 아니 템포 개빠른데 패스 착착붙네
8:20 l 조회 9
OnAir 일뽕 다 거르고 박지성이나 기성용 등 축구인들이1
8:20 l 조회 27
일본은 모든 선수들의 실력 평균값이 비슷한데1
8:20 l 조회 25
OnAir 스웨덴 남자들이 잘샹깃네1
8:20 l 조회 9
홀란 황희찬이랑 친하다는 그 선수 맞지?3
8:20 l 조회 19
솔직히 일본 축구는 조직력이라 개개인이 잘 안 튀는데2
8:19 l 조회 39
어제 선수들이 걸어다니고 설렁설렁하고 그런거6
8:18 l 조회 89
OnAir 일본 입장에서도 이 경기 이기면 좋은게1
8:17 l 조회 54
우리나라 선수들 개개인은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8:17 l 조회 21
그니깐 정리하자면
8:17 l 조회 42
OnAir 일본이 이기면 우리한테 좀 달라?3
8:17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