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0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이창섭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보이넥스트도어 백현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7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소녀시대 gee는 왜 뮤뱅만 많이 받은거야? | 인스티즈 

뮤뱅만 11번 받고 다른곳은 거의 안받았네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가 고정함
정리하자면 더쇼 쇼챔 없었고 엠카랑 사이 안좋았었고 음중은 1위 없었을때고 인가는 트리플크라운으로 3번이 최대였고
맞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중 1위 없던 시절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동안 음방들 1위 안주지 않았어?? 근데 아닐수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음중 상 안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음중은 1위 자체가 없고 인가는 트크제한이라 3번이 최대고 제한없는 뮤뱅만 계속 끊임없이 받을 수 있던거지 그냥 인기 오지게 많았어서 최대로 받을 수 있는 1위 다 받은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뮤뱅이 저때 뉴스 나온거였나 그런거 다 방점으로 적용해서 그런거 아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쇼챔이나 엠카에서 한번도 못받았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때 쇼챔은 없고 에셈은 엠카 안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방점 상관없었어 저때는!! 음원성적 + 벨소리, 컬러링 성적 좋아서 계속 받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때 스엠 엠넷 사이 안좋았을 때 아녀? 소시 저때 엠넷 시상식에서 상도 못 받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쇼챔 저 때 없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쇼챔은 저때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때 엠넷이랑 사이 안 좋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뮤뱅 방점이 엄청 쎄지 않나 그래서 싸이 강남스타일도 뮤뱅에서 몇개월이나 1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쇼챔은 12년도부터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gee가 방송사랑 소속사랑 사이 안 좋으면 커리어에 손해인 이유?인가 그거 대표적 예시라고 예전에 봤었는데...대상 맡겨놓은 건 아니지만 당시에 엠넷만 못 받았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땐 쇼챔이나 더쇼 없지 않았나...? 음중은 1위 없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중 1위 그런 거 없었고 인가는 3번이상 받으면 안 주는 걸로 알고 있음 엠넷은 사이가 안 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쇼챔 더쇼는 저때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쇼챔 저 때 프로가 없었고 음중은 1위가 없었고 인가는 트리플크라운 찍으면 못 받고 엠카는 사이 안 좋아서 안 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황이 뮤뱅에서 많이 받을수밖에 없은 상황이였을걸? 집게 방식이라던가 다른 방송국 상황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중 상없음 인가 트리플크라운하면 상안줌 뮤뱅 제한 없음 엠카 제외 더쇼 쇼챔은 방송 자체가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엠카는 아예 안 나갔고 쇼챔은 저때 있지도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있었으면 얼마나 받았을지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시 겁나 활동할 때 더쇼 쇼챔 그런 거 없었고, 엠넷이랑 스엠 사이 안 좋아서 엠넷 못 나갔었고, 음중은 상 안 줬음, 인가는 3번 받으면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가 고정함
정리하자면 더쇼 쇼챔 없었고 엠카랑 사이 안좋았었고 음중은 1위 없었을때고 인가는 트리플크라운으로 3번이 최대였고
맞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근데 11번이면 거의 3개월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 맞다!! 완전 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완전 깔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3익 말대로야 당시에는 더쇼랑 쇼챔은 없었고 엠카는 소속사랑 사이 안좋아서 안나갔었고 음중은 순위제 없었을때고 인가는 트리플크라운 하면 후보에서 내려가는 방식이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있었으면 장난아니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뮤뱅도 소시 때문에 음방 점수 시스템 바꾸고 그랬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학에 팽팽 놀기는 좀 뭐 해서 알바 나가는 날 늘렸어..
2:40 l 조회 3
OnAir 오늘 5골 넣는거아님? 포르투갈
2:40 l 조회 6
날강두 멀티골
2:39 l 조회 10
OnAir 아니 호날두 나이 많지 않아?4
2:38 l 조회 24
동태로 논란되는 돌 치고
2:38 l 조회 57
OnAir 오 그래도 호날두네
2:38 l 조회 6
OnAir 날두 멀티골
2:38 l 조회 5
OnAir 날두 멀티골1
2:38 l 조회 12
호날두가 메시보다 형이네???
2:38 l 조회 9
왁씨 지금 갑자기 사장님께 카톡와서 개놀랐늠
2:37 l 조회 31 l 추천 1
드림 보컬라인 빛나는 곡 추천 좀…
2:36 l 조회 11
큰방에 새벽마다 희한한 가정사로 어그로 끄는 사람 있네3
2:36 l 조회 45
생로랑쇼에 코르티스 팬들 많이 갔네4
2:36 l 조회 34
슬라임에 또 5만원 썼다5
2:35 l 조회 29 l 추천 2
OnAir 호날두 오늘 골 넣어서 기분 좋아서 착한두 모드네1
2:35 l 조회 28
사야 할 굿즈들이 우르르 왔어
2:34 l 조회 15
이거 보니까 뭔 대학생같다 ㅈㅇ엔시티
2:34 l 조회 22
너네 왜 안자?7
2:34 l 조회 49
마이크론 그만 떨어져라
2:33 l 조회 27
OnAir 진짜 스타성은 호날두가 갑인듯ㅋㅌㅋㅋㅋㅋ얼굴잡힐때마다 개웃겨1
2:3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