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1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인피니트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0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바투 실물후기 | 인스티즈

[잡담] 투바투 실물후기 | 인스티즈

연준 - 진짜 진짜 상체가 뭐 저리 짧아...? 하는 느낌이고 

생각보다 연준이는 냉 보다는 온... 엄청 마름....

얼굴도 둥글... 둥글... 

수빈 - 진짜 말랑~~~하게 생김

눈앞에서 울어서 그런가 진짜 말랭 뽀듕 불그스름...

진짜 큰데 옆에 또 큰애(휴카)가 있음....

범규 - 야 얘는 방송이랑 똑같음. 진짜 붕방강쥐임.. 다른애들 앞에 앉아서 멤들한테 팩폭당해도 움찔정도면 얘는 온 몸으로 으악!!! 함 그리고 야 얘는 발성이 찐임 방송이 작게 나온거야. 범규 응애!!랑 후엥! 으로 몇번 흠칫함. 그리고 범규 턱 뾰족하드라

강태현 -야 얘는 실물이 찐임. 자기입으로 저 사람들은 전봇대고 나는 좀 큰 사람! 이러는데 5명 서있으니까 작드라.. 그 사이에선... 진ㅁ자 교복입고 있는데 핵 귀엽고 작고.. 머리가 동그랗고... 눈이 진짜 반짝이고.. 뉸!!코!!입!! 모든게 뽝뽝뽝

휴카 - 앗 천사 존재한다...! 얼굴 개 작은데 등치는 커서 뭔가 오..! 이런 느낌이고 약간 진짜 막 뭔가 색다른 기분...? 웃는데 막 사랑스럽고 휴닝아 카메라 부셔 넌 실물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뜬금없지만 휴대폰 화질 좋다 🥺 후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헤 s20+얌 근데 퇴근길 찍을땐 별로여서 담엔 아이폰으로 갈아타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아이폰인데도 얘들 이목구비와 이별했어… 아마 뿔이 금손인듯 👍👍 근데 진짜 다들 너무 잘생겨서 눈호강 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모아니까 애들 다 온미남이었어서... 딱 등장에 든 생각은... 와... 만나면 절대 말 못 걸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애들 보자마자 어케 와리와리 하지 싶었음
범규는 뭔가 냉인데 표정 풀리는거 보면 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애들 다 온미남!! 다들 잘생겼고 비율 미쳤고... 뿔 사진 잘찍었다 내꺼는 화질이 넘 별로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들 웃고있어서 더더욱 온미남으로 보이는 거 같아 범규는 실물도 완전 아름답게 생겼더라 ㅠㅠ 엄청 말랐고 짱신난 붕방강쥐맞음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난 그냥 제왑 아직도 커뮤에서 뭐 소속사 영업글? 올라오는거 보면 신기함
11:47 l 조회 1
회사를 왜 영업 하는거야? 주식저씨들인가
11:46 l 조회 5
팬연령층이 어려서 그런가 인용에 진짜 더러운 말 많이 봄
11:46 l 조회 19
외국인들은 왜이렇게 한국인의 피부색에 집착하는거임?1
11:46 l 조회 16
엔하이픈 오빠들 너무 잘생겼어요♡
11:45 l 조회 9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
11:44 l 조회 109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8
11:44 l 조회 35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5
11:43 l 조회 74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4
11:43 l 조회 89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11:43 l 조회 36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21
11:43 l 조회 124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2
11:43 l 조회 23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1:42 l 조회 68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42 l 조회 44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3
11:42 l 조회 35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11:42 l 조회 19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4
11:42 l 조회 85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14
11:41 l 조회 186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4
11:40 l 조회 39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