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세 보는데 항구도시라 거진 다 해물 나오는데 다들 잘먹네ㅋㅋㅋㅋㅋ내가 봤던 어떤 돌은 해물을 못 먹는 육지파였어서 이런 리얼리티 볼때마다 음식 호불호가 궁금해 만약 못 먹는 음식이 주메뉴로 나오면 그건 빼고 먹나? 반찬 위주로 먹나? 이런거
|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
|
엑사세 보는데 항구도시라 거진 다 해물 나오는데 다들 잘먹네ㅋㅋㅋㅋㅋ내가 봤던 어떤 돌은 해물을 못 먹는 육지파였어서 이런 리얼리티 볼때마다 음식 호불호가 궁금해 만약 못 먹는 음식이 주메뉴로 나오면 그건 빼고 먹나? 반찬 위주로 먹나? 이런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