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345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방탄 봄날이나 셉 울고싶지않아 같은…? 안무가 빡세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셉 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요즘 저런 분위기 무대 영상이 너무 보고 싶더라ㅎ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 살랑살랑 봄바람인데 춤은 꽃샘추위 칼바람... 오마이걸 한 발짝 두 발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 비유 완벽해ㅋㅋㅋㅋㅋㅋ내가 저걸 어케 설명해야 할지 몰랐는데 맞아 이 느낌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셉 마이오치루하나비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이름 짱 신기해… 아무래도 세븐틴분들이 이 분야 전문가이신가보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 곡이라 그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골든차일드 안아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헉 링크까지…! 완전 친절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 save me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요즘 빠진 스타일 노래들이 이렇게 많다니 행복하다… 추천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골차 아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트 안 빵빵한 거 맞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뭐야 짱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들어보고 좋으면 된 거지!!! 얼른 가서 봐야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헿.... 참고로 일본 곡이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지막 부분에 비트가 요란한 것 같긴 한데... 아닌가... 사실 잘 모르게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익인이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냅다 추천은 했는데 이런 느낌이 맞나 확신을 못하는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문 스타일은 그냥 요즘 꽂힌 스타일이라 추천 받으려고 한 거고 원래는 비트빵빵한 노래 좋아해ㅋㅋㅋㅋ찾던 느낌 아니어도 플리에 띵곡 하나 추가했다고 생각하면 되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앟ㅎ 다행이다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자회견 끝난 직후 홍명보
0:37 l 조회 1
아닠ㅋㅋㅋㅋ저거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7 l 조회 2
OnAir 죄송한거맞음?
0:37 l 조회 2
진짜 개웃긴거
0:37 l 조회 3
OnAir 아 님은 좀 놓으세요
0:37 l 조회 10
홍명보 기자회견 태도가 완전 이건데
0:37 l 조회 72
OnAir 저 태도가 죄송한거 맞나
0:36 l 조회 35
OnAir ?? 아니 뭐야
0:36 l 조회 21
이렇게 될 걸 몰랐나.. 선수들 시간은 어쩌라고
0:36 l 조회 14
OnAir 여기야 여기
0:36 l 조회 113
담월드컵은
0:36 l 조회 7
OnAir 뭐야 기자회견 끝난거야?
0:36 l 조회 20
OnAir 와 말투
0:36 l 조회 41
대한민국 축구에 대한 마음을 놓진 않겠다???
0:36 l 조회 8
이게 머지ㅋㅋ
0:36 l 조회 8
OnAir 홍 어디갓냐 장난하냐1
0:36 l 조회 27
쌰갈 20억 뱉어내라
0:36 l 조회 4
OnAir 아니 지금 박항서가 사과하는데??5
0:36 l 조회 137
OnAir 홍명보는 어딧어
0:36 l 조회 8
월드컵 말아먹고 선수들 4년 처말아먹고 꺼진다네
0: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