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441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
이 글은 4년 전 (2022/3/28) 게시물이에요
 

 

 

 

너무감사하다.. 

질수없지 

 

 

군대 잘 다녀오세요 기다릴게요!!!!!!💙💛💚💜
대표 사진
익인1
헐 너무 감사하시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질 수 없지! 감사합니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대박 감사합니다 근데 넘 웃기고 귀여우셔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일 군대가....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 조심히다녀오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영빈이 기광선배님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어어ㅠㅠㅠㅠㅠ 건강하게 조심히다녀오시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최고시다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광님이 문자도 주셨다는데 저희도 감사합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빈이가 기광이를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케이콘할 때도 만나서 좋았다고 성덕썰 풀고 그랬고 군대간다고 연락했더니 기광이가 조언도 해줬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빈이 엄청 팬이야!!!! 근데 내일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빈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조심히, 건강하게 다녀오시길 바라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광님 팬이라서..귀여워 밤톨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기광선배님 평소에 좋아한다구해썽 케이콘인터뷰때랑 아돌라스쿨때두 엄청 좋아했지 ㅋㅋ 낯가려서 소심하게 표현하구 셀카찍구 그랬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야우시다....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ㅜㅜㅜ다녀와서 또 기광이랑 만나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고마워요💙💛💚💜 몸 조심히 다녀오세요!! 다녀오시면 더 멋지고 행복한 일들만 기다리고 있을테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빈이가 기광님 엄청 좋아해!
춤 시작한 계기 중에 기광님 춤추시는 거 보고 많이 배웠다고 언급도 했었고 케이콘 엠씨보셔서 만나게됐을 때도 엄청 좋아했었어
영빈이 인스타에도 같이 찍은 셀카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아예 스밍을 ㅠㅠ?? 너무 감사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군대가게되거 기광이랑 연락했다는건 봤는데 기광이 얘기가 큰힘이 됐음 좋겠다 건강히 조심히 다녀오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빈이 기광님 짱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영빈님 너무 고마워요 몸 조심히 건강하게 다시 봐요 기광이랑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질 수 없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일본은 한국 정병 있는 듯 (축구 이야기)
17:04 l 조회 1
그니까 고지대가서 경기하는거 보고 우리 고혈압느끼게 해준잖아
17:04 l 조회 1
이 세명 사진으로만 쫀득하게 쓰고 필드에서 못써먹음
17:03 l 조회 14
익들은 가르마 잘 바꿔?
17:03 l 조회 4
홍이 쏘니 싫어하는 이유가 뭐임?1
17:03 l 조회 24
그 나이 먹고 축구 못하고 고집만 셀 거면 걍 나가야 함
17:03 l 조회 5
홍은 진심 고지대 적응훈련만 한거임?
17:03 l 조회 9
와 근데 오늘은 진짜 다 축구 얘기네?4
17:03 l 조회 24
화장이나 패션 돌고돈다는 거 맞는 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7:02 l 조회 15
이천수 유튜브 올라왔는데 이을용 있었네ㅎㅎㅎ6
17:02 l 조회 72
똥이 애매하게 마려운데 외출해야할때3
17:02 l 조회 20
손흥민님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뛰지마세요3
17:01 l 조회 117
비둘기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4
17:01 l 조회 14
걍 내 생각인데 축구 경기 2
17:01 l 조회 27
홍명보 선수시절에는 잘 했음?9
17:01 l 조회 75
코치: 손흥민정도되는 선수가 선발아닌데도 아무 티안내고 받아들여서 놀랐음1
17:00 l 조회 205
벤투가 뚝심있게 빌드업 축구 5년을 깎으니까 그제서야2
16:59 l 조회 71
국가대표 출신 김영광, 홍명보 경질 주장···"감독을 퇴장시켜야”···"이런 경기력은 국민과 축구 종사자 기만하는 것”3
16:59 l 조회 121
걍 축구 감독을 3명 뽑아서 다수결 의견으로 지휘하면 안됨?4
16:59 l 조회 65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6:5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