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3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3
이 글은 4년 전 (2022/5/10) 게시물이에요
ㄹㅇ제곧내 

오디오가 엄청 시끄러웟고 멤버들이 다 자기 할 말만 하고 있었나 그래서 한 멤이 나서서 들엌!!!!!!!!!! 하는거였는데 그게 자꾸 생각나는데 얼굴도 희미하고 그 목소리만 맴돌아서 미치겠음 엔시티인가ㅠㅠ? 멤버가 많았던 거 같아… 아는 사람 있오??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본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드림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드림 박옥따 자컨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거 아니면 마크 애교 플라즈 브이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형 엑소인줄…
???: 들어!!!!!!!! 들어봐 들어봐
백현 카이 고요속의 외침 생각났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그래 백현이 들어!!!가 갑다기 확 들리는데 브이앱에서 그런적 업슨거같은데 브이앱?? 머더라 이러면서 내려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뭐였어? 궁금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림 박옥따 재민이

9분 55초 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마자 요거에서 재민이가 들어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키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건 조용히좀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흠 방탄 정국은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 얼굴이 기억이 안나…^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애는 ‘들어!’ 는 아니고 ‘말하자나요 쫌’ 머 이런거여서 아닐거 같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희애들 같은데... 마크가 앉아!! 이거 아닌가? 2018년에 했던 토끼귀 쓴 브이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이거같음 엔드림 토끼귀 쓴 브이앱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크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님 재민이? 핸드폰 보면서 검은 정장 입고 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크는 조용히해부ㅏ! 이런거 많이 하곸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댓글 보는데 울애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트레저맵 체육대회에서 준규가…그러지 않았나..트레저 12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드림 지성이 성인식?날에도 제노가 한번 그러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왤케 엔드림 자컨같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드림 박옥따가 생각나는데 뭔가 아닌거 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엔드림 박옥따 시상식인가 여튼 거기서 재민이가 단상에서 들어!!!! 이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박옥따 맞는거 같은데 재민이가 지성이한테 편지 낭독해주다가 들어잇!!! 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박옥따 재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세븐틴 크리스마스 원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나도 이거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 원우는 야!! 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이거 생각함 ㅋㅋㅋㅋㅋㅋ 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이거 생각했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세븐틴 자컨에서 봤던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엔시티드림 박옥따 아니면 드림연구소 아니면 드슐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정도면 그냥 시끄러운 컨텐츠 다 읊어쥰건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사실인걸....? 저 컨텐츠 중에서 소리 안지른거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긍까 아까부터 우리 말이 너무 많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드림 솔직히 이런 모먼트 너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 애기 맞나요??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백현 카이 고요속의외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엔드림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더보이즈 포장마차인갑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학년 아녀??!? 큐가 영훈 말하는데 안 들어서 영훈이 뭐라하니까 주학년이 들어!! 이러고 영훈도 급발진했던 거 같은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상 잡덕이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달방에서 진이 선생님역할일때 조용히좀 하세요!!! 하는거 생각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더보이즈 포장마차 영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엔드림 박옥따 아니면 드슐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7년 고잉세븐틴 크리스마스 편 원우가 소리 지르는 거 생각하구 들어옴,,,, 야!!!!! 조용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왜 여기 2분~ ㅅ부분 생각나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야! 조용히해 !!!! 이악물하던 원우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백현이 들어!!! 들어봐!!! 하는게 떠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먼가 드림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서 결국 댓글들의 수많은 들어!!!!!! 중에 본문의 들어!!!!!! 는 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세븐틴 원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들어..는 아니긴한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엔드림 박옥따같은데 그래서 뭘까나 궁금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보면서 느낀건데
14:25 l 조회 1
2002 월드컵 국대 선수들 다 성깔있고 무섭더라
14:25 l 조회 5
패는 건 계속하고... 32강 가서 잘했으면 좋겠어..
14:25 l 조회 2
지고있는데 센터백 빼고
14:25 l 조회 2
손같은 자원들이 욕을 먹는거야말로 그냥 감독잘못이고 걍
14:24 l 조회 4
홍명보 울산때 오프더볼 개못해서 볼간수하던 사람이 내려가는 거 아니였었나
14:24 l 조회 5
설영우는 그럼 어떻게 쓰는게 베스트임?(알못임1
14:24 l 조회 21
남아공 럭비가 세계 최강임
14:24 l 조회 7
무대인사 원래 올라와서 다 돌면서 인사해줌!! ?! ㅜㅜㅜㅜ5
14:24 l 조회 15
도서전 가지 말까
14:24 l 조회 10
주식 시작하니까 확실히 돈을 안 씀1
14:24 l 조회 19
박스안에서 조규성만 마크하면 득점루트 없다는거 지나가는 초딩도 알겠다2
14:24 l 조회 25
손흥민 욕하는애들은 걍 정병이지?3
14:24 l 조회 12
근데 나 박지성 저렇게 화난거 처음봐1
14:24 l 조회 22
이번 경기 치지직에서 494만명 봤대..2
14:23 l 조회 48
나는 우리나라 25위인게 신기해
14:23 l 조회 16
나진짜 아까 라인업 잠결에 봐서 손흥민 벤치인거 내가잘못본줄앎1
14:23 l 조회 11
난 진짜 이해가 안됨2
14:23 l 조회 39
근데 티켓을 해설위원이 사?2
14:23 l 조회 29
32강 진출 확룰 87퍼라는것임3
14:2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