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51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1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와 마스크 벗었는데 더 예쁜사람 거의̑̈ 첨봐 | 인스티즈 

 

진정한 마해자다
대표 사진
익인1
왕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너무 올망졸망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만 보고 상상되는 최적의 얼굴보다 원래 얼굴이 더 예쁨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즘 여자연예인들 다 그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반인들도 마해자 많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너무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스크 피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인형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예쁘다 이렇게 생길 수가 있는 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진안뜨는데 누구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떳다 설윤 ㅜㅜ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역시 연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설윤아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스크는 진짜 설윤이한테 사과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얼굴 크기가….. 왜저러는거야…… 부러운 걸 너무너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인적으로 마스크보다 하관이 짧으면 더 예뻐보이는듯 설윤 ㄹㅇ 얼굴이 개쪼꼬미래서 너무 이쁨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ㅓㅁ예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넘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예뿨ㅜㅜㅜ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말이 안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갓설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얼굴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역시 코가 예뻐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문보고 엥 연예인들 원래가 이쁜데 다 그렇지 않나 햇는데 짤보고 진심 고개 끄덕이고 간다.. ㄹㅇ 생각햇던 모습보다 더 예쁘단 소리였구나 진짜네 정말그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5/20 23:25: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왤케 열폭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바이럴 적당히해야될거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 바이럴..? ㅋㅋㅋㅋㅋㅋ저 짤 꽤 유명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언급 많이 된다고 다 바이럴은 아니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떻게 설윤이 바이럴이 될 수 있지... 설윤은 오지에서 태어났어도 구글 지도 카메라에 우연히 찍혀 제와피가 캐스팅 해 아이돌로 데뷔했을 사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이댓글 너무 웃기다
진짜 설윤이는 무슨 오지 외딴섬에 살아도 00섬 미녀로 유명해서 방송타고 대스타였을듯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네다음바이럴효과없는소속사관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넌 왜 열폭하는거 티내고 다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소리야 얜 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무데나 바이럴 가져다 붙히네 ㅋㅋ 찐바이럴로 유명한 소속사 한번 찾아보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 이렇게 열폭티가 날수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뭔 바이럴ㅋㅋㅋㅋㅋ 언급 많으면 다 바이럴임? 글고 이거 근거없는 글쓴이 의심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이게 ㄹㅇ 열폭이구나 지린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런 열폭은 제발 메모장에 적어주라.. 보기만해도 민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게 열폭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게 열폭의 정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와 말투도 찐이다... 늙내나...아줌만지 아저씬지 열폭 추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진심으로 병원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설윤이 바이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줜나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룸퀴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왜이럼 여기 익잡아니고 익예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움짤 화질이 구려서 아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심지어 마스크 벗은게 더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런 셔츠가 어울리다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제목보고 설윤짤 생각났는데ㅋㅋ 설윤 진짜 넘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ㅠㅠ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얼굴형 진짜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마스크가 반성문 100장 써야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보고놀람
상상속 이쁨최대치보다 이쁜 그는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너무나 마해자 그 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이쁘다 ㄹㅇ 상상한것보더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인간이 일반적으로 상상할 수 있는 미를 뛰어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움짤 화질이랑 보정 무슨일.. 잼민이들 카스에 연예인 사진 보정한거같이 되어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너무 예뻐.. 설윤이 너무 좋아 이게 본명인진 모르겠지만.. 인스타 팔로는 못했는데 맨날 들락날락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본명 설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와 무슨 본명도 인소재질 얼굴이랑 이름 둘다 개이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하 나였다면 마스크 벗을 때마다 두근거렸을듯 내 얼굴을 보여줄 차례가 왔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너어어어어무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마스크가 사과해야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윤아야..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요정이야 요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개이쁨 진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게 바로 역마기꾼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런 사람들은 마스크 쓰는 거 싫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진짜 마해자...... 연옌들 마스크 벗는거 많이 봤지만 진짜 역대급이다...요정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니 입이 왜...코랑 입이 너무 위로 땡겨져있는거 아니야? 얼굴 왤케작아 내가 상상한 입 위치에 턱있어서 얼굴 이미 끝나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게다가 줄도 한번 꼬아서 썼네ㅠㅠ 얼굴이 조막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넘예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여신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공주 땅땅 인정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짜.. 나도 처음 봄 이렇게까지 마스크 벗은 얼굴이 훨 예쁜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마스크 썼을 때는 웃고 있어서 온미녀
마스크 벗는 순간 냉미녀.. 쨋든 예뻐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설윤은 진짜 ㅇㅈ.. 개개개갸갸개개이뻐 이젠 말하기도 입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눈도 엄청 예쁜편아님?? 진짜 근데 하관까지 보니까 더 예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진심 다시봐도 너무 예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저런 얼굴로 산다는건 무슨 기분일까 진짜 너무너무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와 마스크쓴거 못 알아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뭔가 마스크꼈을땐 예쁘긴한데 그냥 평범하게 예쁘다면 벗었을땐 되게 유니크하게 예뻐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얼굴 진짜 레전드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경우의 수 들고옴
14:21 l 조회 1
축구 좋아하다가 끊고 1n년만에 처음 본건데
14:21 l 조회 1
근데 한국사람들이 남아공을 생각보다 너무 허접으로 생각해서 좀 당황스러웠음
14:21 l 조회 1
아니 오늘 경기를 보고도 손흥민 왜 메시처럼 못하냐는 말하는거 ㄹㅇ 신기하다
14:21 l 조회 1
우리나라는 지금 다른나라 못하고 잘하고 따질 수준이 못됨
14:21 l 조회 1
이강인이 진짜 젤 불쌍햤음
14:21 l 조회 1
이왕 킹우의수로 올라간다면 이집트랑 붙는 거 보고 싶다
14:21 l 조회 2
박주호가 내부폭로 했을때 지지한 선배들 있었어?
14:21 l 조회 21
몇몇 사람들은 뭔 아르헨티나에 메시만 있눈줄 알겠네
14:21 l 조회 5
골키퍼가 잘한다고 칭찬받을수록 수비 개에바인 경기라는건데1
14:20 l 조회 11
쿠팡에서 엿 주문함
14:20 l 조회 14
근데 메시는 막으려해도 안막아짐..
14:20 l 조회 8
근데 진심 축구보고 든 생각이
14:20 l 조회 11
오늘 경기 열심히 안한것처럼 보였어…1
14:20 l 조회 23
알디원 상현이 너무 ㄱㅇㅇ
14:20 l 조회 11 l 추천 1
축구선수도 연예인같다2
14:20 l 조회 22
기자가 홍한테 집단식중독 얘기꺼냄ㅋㅋㅋㅋㅋ ㅁ ㅊ1
14:20 l 조회 49
진짜 제시마치 너무 아쉽다2
14:19 l 조회 22
와 나 스밍이벤트 스밍 한번 하구 당첨됐어3
14:19 l 조회 22 l 추천 1
분위기보니까 안본내가승자인듯7
14:1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