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4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9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춤알못인 나도 댄싱하이 하나 봤을 뿐인데 저게 뭔 배틀이냐 소리 나왓으니까,,, 댄서 네임드는 스우파가 훨 높은데도,,,
대표 사진
익인1
댄싱하이 재밌었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댄싱하이 배틀이 더 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쩐다기보다는 댄싱하이는 찐배틀을 하고 스우파는 배틀인척하는.. 뭔가.. 이상한걸함 댄서들이 고생많았지 뭐... 댄싱하이 배틀 보면 댄서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틀인 척 한다는 게 먼소리임 그니까 너무 격하게 연출을 했다 이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그런것보다도,, 일단 둘이 다른 노래로하는 것부터가 완전 엉터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재대결나오면 동시에 추게 하는 것도 말 많긴 했음 중간에 계급별 메인댄서 뽑을 때도 네명이나 세워놓고 동시에 추게하고 이런 거 ㅠ 좀 얼레벌레 이긴 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말하려다 말았는데 ㄹㅇ 별로야 뭔 동시 이러고 있냐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우파는 제작진이 댄스씬 문화 잘 모름+엠넷식 악편 포인트 잡을라고 말도 안되는거 많이 넣긴 한듯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틀 노래 다른거는 누가봐도 불리한 노래 틀어줘서 결과 자기들 입맛대러 바꾸려고 집어넣은 것도 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댄스씬 문화를 아무리 몰라도 케베스라고 그렇게 잘 알지 않았을텐데 대체 뭘한거냐 싶음 크브스는 댄서들이 심사위원으로 많이 나와서 그분들이 멱살 잡고 끌고간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댄싱하이는 안봐서 잘 모르지만 엠넷은 자기들 화제성 믿고 나대는거 무조건 있음 ㅋㅋㅋㅋ 댄스쪽 용어도 잘 몰라서 엠씨한테 물어보고 자막도 틀리게 쓰는 거 보면 ㅋ…. 근데 엠넷이 전부터 꾸준히 춤서바 프로는 만들어대긴 했음 이부분은 ㅇㅈ인데 할거면 제대로 좀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댄싱나인 잘봤는데 스우파는 왜그랬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근데 댄스신 대중한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스우파가 잘 사용돼서 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대중성이랑 화제성은 댄스씬 제대로 보여주는 것보다 엉터리인 엠넷이 가져가더라 어쩔 수 없긴 한가 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그렇긴 해ㅜㅋㅋㅋ 댄서들이 잘하고 잘 판을 잘 짜준거지 엠넷은 걍 수저만 얹음 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거 다 제대로 했어도 엠넷 편집이면 화제성 가져갈 수 있었을텐데 아쉬워 스맨파는 그거 다 고쳐서 했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ㅎㅋㅎㅋㅎ 난...스맨파는 걍 안보려구 후 쓰니두 댄서씬에 있나부네 난 이제 그만뒀거둔 난 그래서 걍 즐기는 맘으로 봤었당 ㅋㅋㅋ 연출은 걔네 맘이니까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냐아냐 난 본문에도 썼지만 춤알못이야!! 근데 그런 춤알못한테도 보일 정도로 엉터리였어,,,ㅠ 그래 엠넷한테 뭘 바라겠어 또 주작이나 안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우파식 배틀이 틀리진 않음........ 여러팀를 정돈되게 해야 돼서 그런 방식을 선택한 거겠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기엔 브레이킹이랑 스탠딩을 동시에 하게 만든 건 너무 위험하고 제대로 안돼있는데...ㅠ 별로 정돈된 것 같진 않음 같은 곡으로 해야 더 정돈은 됐을 것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틀 같은 곡으로 안 하는 경우가 을마나 많은뎅............ 애초에 네가 본 배틀도 댄싱하이가 끝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내가 알못이긴 한데... 그것만이 아니더라도 별로 좋아보이진 않았어 윗댓에 쓴 것처럼 위험하고 어쩔 수 없이 같은곡으로 하게 된 립제이 피넛이 가장 좋았던 것만 봐도 난 갠적으로 아쉬웠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엠넷딴엔 디제이도 모셨으니 곡 많이 뽑아야 된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 그런 이유로... 엠넷답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떤 댓글에 대통령도 탄핵시키는데 축협은 왜 못갈아엎녜
16:09 l 조회 1
29일 7시 인터파크 nol티켓 선예매 도와주실분..
16:08 l 조회 4
프랑스 근황 진짜 웃김1
16:08 l 조회 45
현영 목소리 좋지 않아?2
16:07 l 조회 10
정국 인투더썬 피아노 버전2
16:06 l 조회 36 l 추천 2
홍명보 이거 가짜겠지?
16:06 l 조회 53
일타강사는 생각보다 학벌보단 강의력이 중요한가???9
16:06 l 조회 61
요즘 유투브 파급력 개큰거 같음2
16:05 l 조회 55
정보/소식 李대통령, 韓 조별리그 탈락에 "무능한 지휘관 선발하면 결과 뻔해"3
16:05 l 조회 124
아니 감독이 이래도 됨?2
16:05 l 조회 46
일본 망언 지금보니 다 맞는말임ㅋㅋ
16:05 l 조회 34
라이즈 성찬 스테이씨 시은 dyd 챌린지도 왔음3
16:05 l 조회 25 l 추천 4
제로즈 라이즈 투표🌹💙 5
16:05 l 조회 17 l 추천 5
아니 남자 복근이 있어도 뱃살이 접히는구나4
16:05 l 조회 75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2
16:04 l 조회 53
아니 다음월드컵때 선수들 나이....1
16:04 l 조회 36
뭐야 정국이 아직도 라방함??2
16:04 l 조회 68
신민아 진짜 개사랑스럽고 아름답다1
16:04 l 조회 8
이현이랑 운학 동갑이구나????
16:04 l 조회 30
새삼 음방 투표 어플 개많은 거 ㄹㅇ 오바다6
16:04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