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0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출연진에 본진은 없는데 걍 원래 케이팝좋아해서 페스티벌 가는 느낌으로다가 친구랑 갈라햇는데 연석도 실패하고 친구는 아예 티켓팅을 실패해서 못가,,, 집에서 잠실 별로 안멀긴해,, 너네는 어떻게할꾸니
대표 사진
익인1

집에서 가깝고 케이팝 좋아하면 무조건 가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가는게 맞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밌엉ㅋㅋ 나 시상식도 혼자 가봄.. 계속 무대 하니까 이것보단 낫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혈중케이팝농도ㄱㅏ 절실하긴햇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밥 할 수 있는 성격이면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빕은 완전 가능한 성격인데 저거는 쫌 방방!!하는맛이라 고민중이엏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상 가면 텐션 올라서 개재밌어 이런거 맛들리면 이제 락페도 솔플해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희망생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밥 못 하는 성격이면 못 즐길수도 있는데 혼밥 완전 가능한 성격이면 가보자 이번에 별로였으면 다음부터는 고민없이 안 갈 수가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ㄴ요즘 밥한끼 고민되는 잔고라 더 고민햇나바 걍 밥 몇끼 더 아끼고 2만원벌엇다생각하고 가봐야겟따 고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플이면 안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니까 솔플이 문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야지 재밌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드콘 솔플 여러번 뛰어봣는데 친구랑 같이 가본 이후로 솔플 안 가… 확실히 같이 뛰어야 꿀잼이더라고 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깅까,,, 하물며 본진나오는 콘서트도 옆사람 친해져야 재밋는데,, 여긴 본진도 없어서ㅠㅠㅜ루ㅠ유우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까우면 간다 난 멀어서 포기함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층이면 안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리 괜찮으면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리 3층인에 것두완전끝자락이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분위기만 즐기다 올텐데
나오는 출연진 곡들 좋아하면 가고
그냥 그러면 버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연진 보니까 한 반절정도 즐길수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럼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티켓있으면 가자! 나는 고민하다가 본진 없어서 티켓팅도 안했거든 ㅋㅋㅋ근데 티켓있으면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은 잇긴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갈!!!! 난 집에서 멀어도 간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이팝 좋아하면 3층도 개좋음
어차피 본진도 아니면 분위기&노래 즐기러 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역시 가야할ㅋ가,,이댓글보규 또 가는쪽으로 흔들림 -케이팝매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웅 난 몇년전이지만... 3층 솔플이어도 너무 벅차올라서 눈물날뻔함 (물론 내가 케이팝과몰입대장이라 그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만만찮은 케팝과몰입인간이긴해..가야겟따 고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켓베이 1만원비싸게판거도 암표 처벌대상임?
11:18 l 조회 3
OnAir 호주 카드 받았다1
11:17 l 조회 15
정보/소식 현재 세계적으로 떡상중인 일본 축구선수
11:17 l 조회 27
정국 본인이 토끼인걸1
11:17 l 조회 10
큰방익들아 정병 신고 도와줄 수 있을까🥺
11:17 l 조회 16
일본축구기자가 한국축구는 시스템 별론데
11:17 l 조회 23
홍명보 축구나 지금 국대에 애정이 있기는 한걸까
11:17 l 조회 6
재현 근황1
11:16 l 조회 50
나의연수아저씨 이제 제대로 첨 봤는데
11:16 l 조회 10 l 추천 1
OnAir 왜 호주가 우리보다 더 축구 잘해보이는거냐5
11:16 l 조회 23
홍명보 옆엔 직언해줄 사람 하나 없는거임?2
11:16 l 조회 9
한일그룹 위시는 한국인기만 있고 서바돌 알디원은 일본인기만 있는게 웃기다7
11:16 l 조회 52
김연경 이후는 진짜 없는듯
11:16 l 조회 20
홍명보가 오스트리아 랑닉 감독보다 연봉 높다네
11:15 l 조회 2
재현 연기안하나4
11:15 l 조회 32
소희 잡지볼때마다 소년만화표지력 미쳤다ㅋㅋㅋㅋㅋ4
11:15 l 조회 39 l 추천 1
방탄 정국 챌린지 춤선에 놀라고 썸넬 허리에 한번더 놀람5
11:15 l 조회 25 l 추천 1
빅뱅콘도 취켓 잘 나와?3
11:15 l 조회 9
황희찬 언제부터 저렇게 실력 낮아짐?7
11:14 l 조회 78
솔작히 선수 쉴드치는건 홍명보가 선수탓해서 그런것도 있음
11: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