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0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샤이니 세븐틴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출연진에 본진은 없는데 걍 원래 케이팝좋아해서 페스티벌 가는 느낌으로다가 친구랑 갈라햇는데 연석도 실패하고 친구는 아예 티켓팅을 실패해서 못가,,, 집에서 잠실 별로 안멀긴해,, 너네는 어떻게할꾸니
대표 사진
익인1

집에서 가깝고 케이팝 좋아하면 무조건 가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가는게 맞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밌엉ㅋㅋ 나 시상식도 혼자 가봄.. 계속 무대 하니까 이것보단 낫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혈중케이팝농도ㄱㅏ 절실하긴햇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밥 할 수 있는 성격이면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빕은 완전 가능한 성격인데 저거는 쫌 방방!!하는맛이라 고민중이엏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상 가면 텐션 올라서 개재밌어 이런거 맛들리면 이제 락페도 솔플해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희망생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밥 못 하는 성격이면 못 즐길수도 있는데 혼밥 완전 가능한 성격이면 가보자 이번에 별로였으면 다음부터는 고민없이 안 갈 수가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ㄴ요즘 밥한끼 고민되는 잔고라 더 고민햇나바 걍 밥 몇끼 더 아끼고 2만원벌엇다생각하고 가봐야겟따 고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플이면 안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니까 솔플이 문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야지 재밌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드콘 솔플 여러번 뛰어봣는데 친구랑 같이 가본 이후로 솔플 안 가… 확실히 같이 뛰어야 꿀잼이더라고 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깅까,,, 하물며 본진나오는 콘서트도 옆사람 친해져야 재밋는데,, 여긴 본진도 없어서ㅠㅠㅜ루ㅠ유우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까우면 간다 난 멀어서 포기함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층이면 안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리 괜찮으면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리 3층인에 것두완전끝자락이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분위기만 즐기다 올텐데
나오는 출연진 곡들 좋아하면 가고
그냥 그러면 버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연진 보니까 한 반절정도 즐길수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럼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티켓있으면 가자! 나는 고민하다가 본진 없어서 티켓팅도 안했거든 ㅋㅋㅋ근데 티켓있으면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은 잇긴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갈!!!! 난 집에서 멀어도 간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이팝 좋아하면 3층도 개좋음
어차피 본진도 아니면 분위기&노래 즐기러 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역시 가야할ㅋ가,,이댓글보규 또 가는쪽으로 흔들림 -케이팝매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웅 난 몇년전이지만... 3층 솔플이어도 너무 벅차올라서 눈물날뻔함 (물론 내가 케이팝과몰입대장이라 그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만만찮은 케팝과몰입인간이긴해..가야겟따 고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선전에서 탈락하고 입국하면 볼만할듯
12:47 l 조회 1
오늘 경우의 수 3개다 실패냐........
12:47 l 조회 1
근데 또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런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어....
12:47 l 조회 1
OnAir 지금 무승부 되면 어떻게돼 ?
12:47 l 조회 1
무도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ㅋㅋ
12:47 l 조회 1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1
우리아빠 화 잘안내는데 어제 집 들어가자마자
12:46 l 조회 1
손흥민 라인업 빠진거 보고 해외매체들 다 오류뜬줄 알았단거 웃안웃
12:46 l 조회 1
OnAir 아무나 한골넣으라고
12:46 l 조회 1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34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8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
12:45 l 조회 4
OnAir 안돼!!!
12:45 l 조회 15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23
호주야.. 제발 한골만 넣어줘...
12:45 l 조회 6
동생 고딩때 학교에 손흥민 왔었대1
12:45 l 조회 24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 수 요약표2
12:45 l 조회 82
역대급꿀조였는데1
12:45 l 조회 13
클린스만 이후로 국대 축구 잘 안 봤는데
12:44 l 조회 14
OnAir 아.. 아쉽
12:4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