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1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방금 글이랑 영상보고 왔는데 쩐다.. 너무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웅 안잡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콘 끝나면 고퀄 영상 사진 엄청 올라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응..ㅎ 그래서 모두가 마음대로 찍고 공유하고 행복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고퀄 사진 영상 많이 올라와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군백기 때 그거 보다 입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막 심하게 방해되는거 아니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안잡아서 고퀄 영상 많이 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너무 당연해서 잡는 분위기가 상상안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긍까 잡는게기억이 안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 잡아서 좋은 점 : 예쁜 사진이 너무 많다
안 잡아서 나쁜 점 : 예쁜 사진이 너무 많다
다 주울수가 없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폰 : 뭐야 살려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5퍼센트는 주웠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폰 저장공간 경보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부러워ㅠㅠ 내본 소속사야 보고있니? 우리도 허용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우리 삼각대만 안쓰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져!셀카봉이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 인트로 수호대와의 기억 = 체온재고 물 나눠준 기억밖에없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수호대분들 그냥 콘서트 같이 봤다며 이번에 스탠딩도 없어서 그냥 무대 같이
보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앜ㅋㅋㅋ의텐딩에 사이드도 다 막혀있고 ㅋㅋㅋ 포토부스도 라깅이들 그냥 알아서 순서되면ㅋㅋㅋㅋ착착착 들어가던뎈ㅋㅋㅋ약간 암묵적으로 짐도 봐주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탭이었는데ㅠㅠ 공연은 전혀 안 보긴 했는데!(혹시나 일 안한다구 오해할까 봐ㅠㅠ)약간 다들 알아서 잘 하시궄ㅋㅋㅋ 매너도 좋으셔서 편하긴 했당ㅎㅎ 화장실도 뭐 거의 안 가셔서 놀랐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런 사진들 올라오는 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이런거라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 픽은 이거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복근사진 잘 참는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거 나만 볼거야 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에게
끄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예쁘다ㅠㅠㅠ 콘서트에서 이런 고퀄사진이 나오다니..ㅠㅠ진짜 너무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런 것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스트 때도 초반 빼고는 잘 안 잡았어. 약간 반반이라 조금은 잡고 그럴 시기에도 잡으려고 하니까 대놓고 애들이 포토타임 줘버림ㅋㅋㅋ안 찍던 사람조차 폰을 꺼냈던 순간들.. (당시) 암튼 비스트 시기에도 비스트/하이라이트 요청으로 팬들 조심히 대해달라고해서 강친도 친절하게 대해주고 카메라 안 잡고 기본 가드/쓰러진 사람 빼내주기/ 물 주는 역할 정도 했어. 하이라이트 때는 뭐 말해뭐해.. 그냥 더 챙겨줌. 경호들이랑 다정다감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일 웃겼던 거... 비스트시절 명목상으로만 찍는 거 잡을 때(실질은 거의 안 잡는 수준) 당시 경호분들이 팬들이 너무 대놓고 찍으니까 숨기려는 시늉이라도 해주세요~랬나 이런 말 한 적도 있어ㅋㅋㅋ민폐 급아니면 안 잡지만 역할은 해야하니까 그때 진짜 웃겼음ㅋㅋ팬들은 그저 위풍당당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콘서트 끝나고가 곧 시작임... 지금 고퀄 사진,영상에 3일째 허우적대고있음 유튭에 영상 또 올라올테니.. 앞으로도 계속 바쁠예정..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
10:42 l 조회 1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0:42 l 조회 1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
10:42 l 조회 1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
10:41 l 조회 1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
10:41 l 조회 1
인터뷰보면 진짜 지 전술은 문제없고 선수들 문제
10:41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전에 경우의 수가 두가지인거네?
10:41 l 조회 2
ㅅㅈㅎ 한국 32강 간다? 못간다?
10:41 l 조회 3
끼순이들은 근데 진짜 타고나는 건가?
10:41 l 조회 2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
10:40 l 조회 16
억지로 32강 올라가봐야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건데 그냥 탈락해라1
10:40 l 조회 13
기자들 어이없네 옌스 까고있네 한국 귀화선수 이러면서
10:40 l 조회 20
32강 7개 남았다2
10:40 l 조회 26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4
10:39 l 조회 11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9 l 조회 25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5
10:39 l 조회 27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2
10:39 l 조회 33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2
10:39 l 조회 34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8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1
10:3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