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5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잡담] 그냥 진짜 개인적으로 호시랑 우지는 | 인스티즈둘의 우정이 영원했으면 좋겠다 정말 ㅇㅇ (다른 멤버들은 영원하지 말라는 소리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줏대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권호시 이지훈 우정 응원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둘이 꼬옥 붙어있어 너무 귀엽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인짜.. 호랑우아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투캡틴 진짜루 사랑 마노이 한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더즈 투 캡틴 날쏘가즈 달빛천사즈 오래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인정 ㅠㅠㅠㅠ 👍 🤦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경기 요약
13:41 l 조회 1
월드컵 48개국으로 늘려놨는데도 2위를 못하고 경우의수가 아니라 3위 확률 싸움을 한다는게 어이없음
13:41 l 조회 2
옌스가 잘못했대…
13:41 l 조회 2
히딩크 말고 평 좋았던 국대 감독이 있어?
13:41 l 조회 6
32강 진출이 불투명한데 그럼 이번 경기에 올인했어야하는거 아닌가...?
13:41 l 조회 7
서있음 청년 샤갈 개웃기네
13:40 l 조회 13
우리 32강 간다해도 la에서 경기하는거야?
13:40 l 조회 18
월드컵 첫날 총명보 됐다가 결국 쫑명보 각이네
13:40 l 조회 5
옌스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김민재 풀로 뛰는 걸 보고 싶습니다
13:40 l 조회 7
솔직히 체코전도 고지대 아니었으면 졌을듯1
13:40 l 조회 9
국대 쉬었음 청년이 몇명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1
13:40 l 조회 22
소통어플에 누가 뭘보냈는지 뜨면 좋겠음
13:40 l 조회 16
유럽에서 뛰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다니까 ㅋㅋㅋㅋ2
13:40 l 조회 59
전현무 못하긴 햇는데 걍 웃겻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4
13:39 l 조회 83
결국 홍명보는 월드컵 2번 다 말아먹는구나
13:39 l 조회 24
나 근데 진짜로 축알못인데 궁금한거있음....이런상황이 여러번인거같거든?5
13:39 l 조회 33
벤투 감독이었다면 32강은 그냥 확정이었을까2
13:39 l 조회 30
홍명보는 도대체 뭐가 문제임?2
13:39 l 조회 48
근데 선수들 마음대로 위로 못올라오나?3
13:39 l 조회 45
만약 전반에 손흥민 이재성 옌스가 선발로 뛰었으면 어땠을까?7
13:3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