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88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이 글은 4년 전 (2022/5/27)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진입1위가 애초에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멜론 탑백? 한팀이 전부 아닌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입 1위 자체가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입1위가 옆집 개가 아니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입1위가…. 쉬운 게 아닙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입1위 거의 못한다고 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차 얘기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차도...어렵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누구도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차도 힘들어 ㅋㅋㅋㅋ 그냥 남돌은 탑백 1위 한팀 빼고 불가능이라 보면됨 그팀도 물론 진입만으론 힘들고 서서히 올라가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예전에 실차 자정 진입 1위야 다들 잘 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오후에 원래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돌도 실차 진입 1위는 힘들어. 특히나 여돌은 밑에서부터 올라가는 추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차여야 몇팀 진입 할텐데 멜론은 실차50 24힛 50이라 힘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돌 여돌 통틀어서 진입 1위 자체가 어렵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니는 이용자수도 적고 실차도 있어서 팬덤있는 아이돌들은 진입1위 비교적 쉽지 않았나? 
오후 1시 발매 이런 아이돌들 빼고 오후6시는 진입 있었던거같은데  요즘 1시에 내는 돌들 많아져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니가 다운비중 개낮아져서 훨씬 어려워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모든 가수들 다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입1위는 자정에서 오후 6시 발매로 바뀌면서 확 어려워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입1위가 애초에 쉬운게아니라 거의 하는 돌만 했지 거기다가 차트 바뀌면서 더 힘들어졌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멜론 첨 들어가면 보이는 탑백이 실차야 누적이야...? 너무 자주 개편돼서 이제 못따라가겠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차 반 24힛 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전에도 쉬운거 아니었고 요새는 더 어려워졌고 그게 남돌한테 유독 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탑백은 당연히 힘들고 실차도 힘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쉬운곳이 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1이 쉬울리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38 l 조회 1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
17:38 l 조회 6
해외랑 국내 갭 많이큰 돌들은 국내활동많이하면
17:37 l 조회 5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17:37 l 조회 4
도영 178 보다 커보영1
17:37 l 조회 16
울 엄마아빠 뭐지
17:36 l 조회 9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1
17:36 l 조회 22
아니 하다하다 선수들이 이렇게 하는게 맞냐고2
17:35 l 조회 26
지하철 광고 몇달 지나도 안내려가기도 하는구나 ㅋㅋㅋ3
17:33 l 조회 49
아 박주호 유튭ㅠ.... 할말 잃은거 진짜 안웃김5
17:33 l 조회 200
아 레몬탱 중독된듯1
17:33 l 조회 18
누구 지시 받고 옌스 흔드는 언론 역겹2
17:32 l 조회 41
홍명보 해줘 전술 진짜 이해 안되네2
17:32 l 조회 42
내 친구 무당인데 32강 광탈할 것 같대21
17:31 l 조회 331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해도 연락안보는건 어떻게해야돼?
17:31 l 조회 34
요즘 왜이렇게 스핀이나 푸슝에 시비털고 가는애들이 많냐2
17:31 l 조회 22
아도 인가 나오네7
17:31 l 조회 91
아이돌 입장에서 아예무관심보다 욕이라도 먹는게 좋을까?
17:30 l 조회 19
최근에 KSPO돔 다녀온 익 있니?2
17:30 l 조회 67
큐티스트릿 이랑 플레이브 같이 챌린지 찍은거 둘다 귀엽
17:2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