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84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4년 전 (2022/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가 야매로 만든 세븐틴 아타카 쥬얼앨범 보고갈새럼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야매로 만든 세븐틴 아타카 쥬얼앨범 보고갈새럼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야매로 만든 세븐틴 아타카 쥬얼앨범 보고갈새럼 | 인스티즈 

씨디플레이어 산 김에 씨디만 남기고 소장한 앨범들 다 정리하려고 만듬ㅎ 보다시피 겁나 대충ㅋㅎㅋㅎ 만들엇는데도 사진 분위기가 캐리함 이거 말고도 엥시리드림이랑 두밧두 앨범들도 쥬얼에 가두는중 재밌다 (⸝⸝⸝°-̫° ⸝⸝⸝)
대표 사진
익인1
예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ㄹ 넘예 다른 것들도 공유해주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헐 진짜?? 고마웡 이건 엥시리 헬퓨ㅋㅎ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근데 헬퓨는 시디가 다햇음 너무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왕 진짜 잘한다..난 개 덩손이라.. 너무 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방구 고마워~!!!!! 재밋어 츄라이츄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게 잘 했당!!!! 근데 이게 뭐하는 거야? 앨범 사진 찢어서 내 맘대로 붙이는 거 하는 건 봤는데 그거니?? 나 솔직히 쥬얼앨범이 뭔지부터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쥬얼앨범이 저렇게 씨디만 들어가는 플라스틱 앨범이야 사진 스크랩한 건 걍 심심해보여서 표지 만든거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씨디만 줘??? 절대안돼 앨범 사진집 때문에 앨범 사는 나인 걸.... 앨범 왕창 사는 사람들은 좋겠다 팬싸 응모 가능한 거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헐 벨기에1위됐네
13:30 l 조회 2
OnAir 중계중에 자꾸 딩동댕동 하는거 뭔소리임? 거슬리네
13:30 l 조회 4
방탄 진 정국 도대체 왜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3
OnAir 이집트가 비길라고 대충하는거같진않는데ㅜ
13:30 l 조회 6
OnAir 이집트 2등가면 누구랑 붙어??
13:30 l 조회 5
OnAir 이란에 잘생긴 선수 있음
13:29 l 조회 7
Txt육아일기떠서보는데공항빠수니들개웃기넼ㅋㅋㅋㅋ
13:29 l 조회 9
OnAir 그만 일어나
13:29 l 조회 12
OnAir 벨기에 3:0 이래 지금1
13:29 l 조회 43
OnAir 근데 살라가 이집트 감독 골 득점 기록 넘기 바로 직전이래1
13:29 l 조회 23
OnAir 벨기에 추가골 ㅇㅇ 3:0임1
13:29 l 조회 62
이집트에서 소매치기 당했지만 이기면 용서해줌
13:29 l 조회 6
OnAir 이란은 오늘 지면 떨어져??
13:29 l 조회 18
옌스 지인 옌스에 대해 올려주는데 너무 많은걸 올려주는듯...1
13:29 l 조회 26
OnAir 이집트야 우리 32강 보내주면 우리가 져주잖아2
13:29 l 조회 30
홍명보 해줘축구 아님5
13:28 l 조회 59
진지하게 남아공전 원인이 뭔지 알고싶다2
13:28 l 조회 14
OnAir 자꾸 아까운 상황이 계속되네
13:28 l 조회 18
벨기에가 한 골 더 넣으면 이집트 비상인가?
13:28 l 조회 21
이집트야 정신차려 너네 이기면 다음 상대가 한국이라고
13:2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