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8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아니 홈마들 프리뷰 보정을 진짜 이정도로 해.....? | 인스티즈

친구가 보내줬는데 깜짝놀람 왼쪽 사진도 잘생겼는데 오른쪽 진짜 개쩐다.... 포토샵을 왤케 자연스럽게 잘해 

12

대표 사진
익인117
이 갤충은 처리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본문부터 동조하는 댓글까지 개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도대체 왜 그러고 사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뭔가.... 내 심금을 울리는 건....왼쪽이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222 왼쪽이 못나온건지 모르겠음 애기같고 귀여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와...이래서 연예인 사진들이 잘생겼구나...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저사람 그 수능발언으로 논란됐었던 사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본판이 받쳐주니까 세부보정만 해도 바로 받는구나 ㅎㅎ 잘생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다른 사진 들고와서 머 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안웃으면 비슷할꺼 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이 분 진짜 방시혁이 좋아하게생겼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얘네 라이징은 맞나보다 댓글봐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십년이 흘러도 멕이고 싶어 안달난 애들 패턴은 똑같은 게 진심 ㄹㅈㄷ 개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근데 누구야?? ㅁㅋ 닮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엔하이픈 양정원
얘가 아이랜드 1위로 데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이거 ㄹㅇ 그.. 일본 어디화법이냐 그 화법같음ㅋㅋㅋㅋㅋ 칭찬하는척 맥이는 화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프리뷰도 보정하는구나.. 첨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 뭔 차이야? 웃고 안웃고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오른쪽 잘생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걍 못나온 사진 잘 나온 사진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두개 다른사진이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영상이나 실물이나 원래 오른쪽에 더 가깝게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모르면 입열지말자 좀.. 딱봐도 의도 보이는데 그걸 부정하고있네..니돌도 못나온 사진 가져오고 다르다고 하면 기분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돌 안좋아하시는 분께서 익예까지 들어오셨구나~ 알게쪄용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삭제한 댓글에게
원래부터 관심 없었으면서 유난은ㅋㅋㅋ 걸러줘서 다행이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5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보다 나이도 어린 애가 돈도 잘벌고 잘나가서 배아파하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65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삭제한 댓글에게
아저씨 현실을 사세요 진심 개애잔함 구구절절 너무 길어서 안읽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실물 본 적 있는데 왼쪽이랑 똑같이 생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연관글 보고 다시 왔더니 글이나 댓글이나 정.병짓 제대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https://twitter.com/dobooboy/status/1540330931805859840?t=g9XA-fmJimYgLDvX_l1dmg&s=19
6월24일날 팬이 찍은 영상인데 보고오등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지돌도 저렇게 못나온 사진으로 전후 사진올리면 기분 나빠할거면서 동조하는거 추해 응.... 걍 신경꺼~~
다들 맘씨 좀 곱게 쓰길....!!!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오늘 실시간 얼굴 캡쳐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방송에 쌩얼로 나오겠나 그렇게 말하면 어그로 더 꼬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거의 쌩얼같으니까 하는말이지 ㅋㅋㅋㅋㅋ 그럼 쌩얼이라는 말은 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할말없으니까 이제 쌩얼로 시비거냐 정.병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어딜 봐서 시비냐 어그로 끌지 않게 차단한 건데 국어 공부 좀 해 욕부터 박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3에게
어딜 봐서 시비냐는 내가 너한테 하고싶어ㅠ 말 하나하나 태클거는 수준 대단하네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45에게
애잔하다 댓글에 다 시비 걸고 다니고.. 병원 다녀라 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5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삭제한 댓글에게
이게뭐라고 다는 워딩까지 쓰는 니가 더 정신나간듯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3에게
시비걸리기 싫으면 걸릴짓을 안하면 되자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45에게
어딜 봐서 시비냐고 어그로 끌릴까봐 차단하려고 한 거잖아 너는 어디 가서 같은 팬이라고 말하지 마라 진짜 쪽팔리니까 국어 공부 좀 하고 병원도 다녀 심각해 보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3에게
어그로를 차단해야할 상황이랑 해야할 상황을 구분도 못하는 너나 병원 열심히 다녀 심각해 보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45에게
아무리 미쳐도 이러지는 말자 저 밑에 내가 쓴 댓글도 보고 와라 나도 너랑 똑같은 생각이지만 애들 얼굴에 먹칠하면서 살진 않는다 이 글 쓴 어그로나 너나 똑같아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3에게
너나 아무리 미쳐도 이러지마ㅠ 이제라도 정신차려서 다행이네 즐티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안한게 더 괜찮은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와쩐다 포토샵 실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근데 뭐 영상보면 어차피 잘생긴거 알아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눈화장도 해주네 이 정도면 메이크업 수당 줘야하는 거 아냐…?(넝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와 ㄹㅇ 개예민하네 그럼 홈마가 같은사진 보정전후를 올리겠냐... 당연히 다른사진이지... 같은날이면 충분히 비교할만하지 않음?? 쓰니가 뭐 못생겼다는 투로 올린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댓 처음부터 다시 보고왔는데 진심 정신병자들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정신병자는 너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그럼 현실에서 저런소리해봐 무슨취급받나 ㅋㅋㅋ 쓸데없는데 과몰입한다고 뒷담 오지게까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웅웅ㅠ 현실에서는 정.병이 아닌이상 아이돌 사진가지고 어디가 다르네 마네 비교하면서 쓸데없이 과몰입안하거든ㅠㅠ 친구 인생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45에게
아이고야... 말귀도 못알아먹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44에게
뜬끔없이 정신병자 워딩까지 쓰는애처럼 말귀를 못알아먹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의도가 뻔히보이는데 뭐라는거야 눈치가 없어서 모르는건가 갤에서 까려고 만든 사진 그대로 들고와서 저렇게 말하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여연갤로 가세요 갤충아 커뮤돌아다니면서 양정원 까글좀 그만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왼쪽이 더 귀여운데.. 글쓴이 의도가 구려서 댓반응 안좋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딱봐도 피부랑 턱은 보정한거같은데??
피부 깨끗하게랑 턱 갸름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와 진짜 잘하긴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ㅋㅋㅋ직캠만 봐도 잘생긴앤거 알 수 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질문에만 대답하자면 보정 심하게 하는 홈마도 많아 턱도 깎고 코도 줄이고 눈도 키우도 사람은 다 눈 높이가 조금씩 다른데 그거 잘라서 위치 옮기고 치아도 담배피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누런이면 새하얗 치아로 보정해줌 같은 날 사진인데도 홈마마다 턱도 눈도 머리색도 피부색도 다른거 수두룩함 보정하는게 더 이쁘게 보정해주려는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된것도 맞지만 아예 본인 취향대로 바꿔 만드는 사람도 많더라 다른 팬들이 그거 보면서 이쁘다하면 욕심이 생기는지 더하더라 내가 홈마들이랑 같이 다니면서 직접 듣고 직접 봄 같이 피시방 가면 1시간동안 한 사진만 보정하고 있기도 함 그 이상 걸린 다는 사람도 있고, 포토샵을 배운 사람도 많고 아예 전공과 직종이 그쪽이라 늘 하던 것처럼 보정 열심히 함 그래서 뿌옇게 보정하는 사람과 분명 애굣살이 있는 사람인데 안보일정도로 흐리거나 피부 보정 엄청 해서 애굣살선이 제대로 안보이면 보기 싫어짐(보정 열심히 하다가 깨지거나 부자연스러운게 티나면 걍 냅따 흐리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아니 나 팬은 아닌디 원래도 잘생겼는데 저 홈마가 유독 과하게 하긴 하네... 본인 스타일이 있으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웃는 거랑 무표정이랑 표정부터 다르고 얼굴 보이는 각도부터 다른데 다음에 비교할 거 가지고 올 거면 표정도 얼굴 각도도 똑같은 걸로 가져와서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1은 실물 같고 2는 딱 연예인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와 나 요새 아이돌 진짜 잘 모르나봐 누군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표정차이같은ㄷ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정원이 귀여버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님들아 남방계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라 일반인 사진으로 얼평을 하잖아2
5:34 l 조회 5
동남아 혼혈이야? 하면서 낄낄대는거 눈을 의심함
5:33 l 조회 11
근데 진심으로 저 포르투갈 여성분들 사진 미모가 못생겼다 생각하는거임?5
5:33 l 조회 15
난 솔직히 남방계 외모는 싫긴 해2
5:33 l 조회 18
브리저튼 엘로이즈, 페넬로페역 배우 나이 충격이다
5:33 l 조회 4
버논 머리 가발이지?
5:32 l 조회 6
지금 몰려온거야? 동남아 혼혈 정병 그룹이 있나봐2
5:31 l 조회 22
인종차별 ㄹㅇ 미개함1
5:31 l 조회 12
한국인들은 참 신기해 자국 내에선 그렇게 외모정병에 시달리면서9
5:27 l 조회 61
ㅇㄱㅁㄷ 이거 진짜야?
5:26 l 조회 37
OnAir 아니 남아공 장난아니다 점프하고 뭐 날라다니고있음1
5:26 l 조회 13
어제 안정환 라방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
5:23 l 조회 43
일단 일반인 얼평 및 특정 인종 비하로 신고중임6
5:23 l 조회 38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5
베스트11 뭐야?1
5:22 l 조회 15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2
5:20 l 조회 31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12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49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8
5:14 l 조회 37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