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9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드림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투바투 연출 이마에 붙이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거 | 인스티즈 

[잡담] 난 투바투 연출 이마에 붙이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거 | 인스티즈 

이 두 연출….보면서 전시회가서 조형예술보는 느낌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예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이쁨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 저거 내려올때 상상도못했음 위에 스크린 그냥 달려있는건줄 알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카드 막 내려올때 저정도 퀄일거라고 생각 못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예뻤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자리가 3층 중앙이었던거 만족스러운 연출이었어 한눈에 다보이고 좋았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3층도 가고 싶다는 생각을 ㄹㅇ 첨한 콘서트였어…그정도로 3층뷰들이 너무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판타지영화속에 들어온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나 양일 3층이라 슬펐는데 연출 넘 잘보여서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무대연출 개쩔었음… 모든게 좋았어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쩔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뭐야...? 막짤 저거 응원봉들로 장작불같은거 타오르는거 표현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전방에서 찍은거야!!뒤쪽 스크린으로 별쏟아지는거랑 앞쪽 스텐딩에 다른 스크린이랑 카드 조형물이랑 전구조명들로 한거 진짜 보면서 신기하고 예버서 넋놓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대연출 미쳤었지ㅠㅜ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1
11:36 l 조회 24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8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2
11:36 l 조회 10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4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4
11:34 l 조회 93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24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10
11:33 l 조회 79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40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18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1
11:33 l 조회 70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38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6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6
11:32 l 조회 58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3
11:32 l 조회 128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3
11:32 l 조회 52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5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38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4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6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1
11:30 l 조회 6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