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14064l 8

[정보/소식] 엔시티 추가 확진으로 콘서트 취소 | 인스티즈

추천  8
 
   
헐..ㅠㅠ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어우 2개월 전
…. 2개월 전
미치겠다 진짜... 2개월 전
2개월 전
2개월 전
하.. 2개월 전
2개월 전
헐 팬들어째 2개월 전
ㅜㅜㅜ 2개월 전
헐.. 2개월 전
헐?!!????? 개에반데....ㅠㅠ
이건 팬들도 드림도 회사도 다 아쉽겠다...
2개월 전
와… 내가 다 안타까움 2개월 전
이게 무슨 일이야.... 2개월 전
헐.. 너무 속상하겠다 2개월 전
아이고...... 2개월 전
아이고.. 속상하겠다 2개월 전
헐랭 2개월 전
아이고야..상황이 넘 안타깝다… 2개월 전
헐 아이고.. 2개월 전
어떡하냐 진쩌 2개월 전
와 지방 팬들은 어째… 숙소까지 다 잡았을텐데 2개월 전
헐.... 너무 속상하겠다 2개월 전
헐 낼모레네....아이고 2개월 전
아이고....ㅠㅠㅠㅠ 2개월 전
와 나도 속상하다... 2개월 전
? 2개월 전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아 이건 진짜 너무 속상하겠다....ㅠㅠ 차라리 몇주 뒤로 미루는 건 대관 때문에 안되려나?ㅠㅠ 2개월 전
익인39
그럴듯.. 그리고 지금 야구시즌도 있고 그래서..
2개월 전
익인66
고척돔이면 지금 야구시즌이라.아마 힘들껴
2개월 전
아이고... 2개월 전
아.. 2개월 전
헐ㅠㅠ 팬들 속상하겠다..... 2개월 전
헐 내가 다 속상해 2개월 전
아이고.... 2개월 전
취소 말고 연기를 하지....ㄷㄷㄷㄷㄷ 아이공 2개월 전
진짜 안타깝다 많이 기다렸을껏 같은데 2개월 전
헉 ㅠㅠㅠ 2개월 전
세상에… 2개월 전
팬 아닌데 진짜 에바야... 2개월 전
아이고... 2개월 전
어떡해.. 2개월 전
하 ............ 2개월 전
와 헐....? 세상에...... 2개월 전
익인46
근데 진짜 연기를 하지 취소를...
2개월 전
헐 내 친구 플미붙은거 샀는데 어떡해.. 2개월 전
연기해야지 취소를 하면 어떡해... 2개월 전
나 진짜 눈물민 나와... 2개월 전
와 에반데 2개월 전
말도안돼 이틀전에..연기를해야지 2개월 전
아미친 진짜 코로나.. 2개월 전
헐.... 2개월 전
하.. 2개월 전
아이고야... 2개월 전
연기 못하는게 요즘 대관 어려워서 그런듯,, 슴 선배 여돌도 코로나 때문에 연기했는데 아직도 콘서트 못함ㅠㅠㅠ 2개월 전
익인48
누구???
2개월 전
익인56
ㄹㄷㅂㅂ 잠정연기 했는데 아직도 못함 콘서트ㅠ
2개월 전
익인103
언제부터 미뤘어?ㅠㅠ
2개월 전
익인109
3월인가 그럼
2개월 전
익인56
원래 3월 콘서트였는데 연기됐움
2개월 전
줃고싶어 2개월 전
익인57
세상이 드림한테 왜이러냐 ㅋㅋㅋㅌㅌㅌㅋㅋ아
2개월 전
스엠이 우리보다 더 많은 상황을 생각했을거라고 믿음 2개월 전
눈물나와 2개월 전
헐..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요즘 연기 힘들더란...ㅠㅠ 2개월 전
대리나 숙소 예약한팬들 어떡해ㅜㅜ빨리취소해서 수수료라도 줄여야할텐데 2개월 전
연기 하기엔 곧 가을 야구 시즌이고 이래서 힘든 듯ㅜㅜ 어카냐 내 친구 기대 진짜 많이 했는데… 확진멤들이 너무 자책만 안했으면 좋겠다 ㅜㅜ 2개월 전
ㅎㄹ.. 상황도 안타깝고 돈 날리는 사람 많을텐데 그것도 안타깝... 2개월 전
허허.. 2개월 전
와 근데 플미표 엄청나지 않았나 만약에 플미를 산거면 아예 못돌려받아? 2개월 전
익인69
ㅇㅇ 티켓값만 받음
2개월 전
익인68
억장 두배로 와르르네..
2개월 전
2개월 전
와... 2개월 전
2개월 전
와 에바... 2개월 전
익인73
내 지인 이것만 기다렸는데 ㅠㅠ
2개월 전
보니까 고척 이미 내년 2월까지 행사일정 꽉 찼네
연기 절대불가... 소속사도 피눈물날듯...
2개월 전
......아....... 2개월 전
아 어쩌냐 진짜 이 역병을 메워야....ㅜ 2개월 전
2개월 전
오엠지,, 2개월 전
플미팔이들만 개이득 본... 2개월 전
아이고...ㅠㅠ 2개월 전
연기보다 취소가 나음.. 2개월 전
죽을게 2개월 전
와..... 억장 와르르.......... 2개월 전
죽고싶다 2개월 전
다음주인가 싶었는데 낼모레구나.... 대리비나 숙소 플미 어키냐... 2개월 전
헐.. 양도 받은 사람들은 다 돌려받능수있나...ㅠ 2개월 전
헐 아예 취소,, 2개월 전
이게 맞냐🫠 2개월 전
원가양도 아닌 사람들 진짜 어떡하니... 2개월 전
익인90
숙소 교통비 엄청날텐데 지방 사람들은...
2개월 전
아이고... 2개월 전
아이고... 2개월 전
현실이 구라같애 2개월 전
와𓈒𓈒𓈒𓈒𓈒𓈒.이건진짜𓈒𓈒. 2개월 전
미친 2개월 전
어떡해 진짜... 우리애들 어떡해 2개월 전
와팬들 어떡해진짜 2개월 전
팬들이랑 가수분들 너무 속상하겠다… 2개월 전
미친..... 2개월 전
ㅠㅠ 2개월 전
.. 2개월 전
헐... 2개월 전
내 아이돌도 이렇게 취소됐었어서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너무 속상할것 같아ㅠㅠ 2개월 전
헐. . . 2개월 전
아이고 ㅜㅜㅜㅜ 2개월 전
죽고싶다… 2개월 전
진짜 죽고싶음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세상이 무너지는 기분이 어떤 건지 뼈저리게 느껴지네..ㅎ 2개월 전
헐..ㅋㅋ 괜히 미안하겠네 저멤버는.. 2개월 전
구라같다 안 믿기네 2개월 전
2개월 전
와..어떡허냐.. 2개월 전
2개월 전
2개월 전
플미 샀으면 티켓값만 받는것도 있지만.. 돌려받는 자체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난감하겠네 다들 2개월 전
아이고저런 2개월 전
아이고 내가 다 .... ㅜㅜ 2개월 전
오바.. 2개월 전
제발 구라라고 해줘 2개월 전
와ㅠㅠㅠㅠㅠ하 진짜 타팬인데도 서사 알아서 그런지 말이 안나온다.. 2개월 전
팬들이랑 멤버들 어떡하냐 아이고... 2개월 전
와 내가 다 슬픈데 2개월 전
익인126
헐 당장 낼모레하는거엿구나..
2개월 전
아 눈물나 2개월 전
그냥 눈물만 난다 2개월 전
팬들 힘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 2개월 전
와 진짜 에바 2개월 전
아 ㅜ눈물나ㅠㅠ 2개월 전
2개월 전
너무 속상하겠다 진짜ㅜㅜㅠ 2개월 전
아 진짜 속상하다 2개월 전
이게 어떤 의미의 콘서튼데..신은 없는게 맞네.. 2개월 전
내가 다 눈물난다... 팬들 힘내..ㅠㅠ 2개월 전
헐 어뜩해.... 아픈 멤버 제외하고 콘서트는 어려운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 2개월 전
헐 아니 네….????????? 하늘이 무너져.. 2개월 전
죽고십다 내 대리비 20마넌 2개월 전
팬은 아니지만 진짜 억장 와르르맨션 급.. 그래도 더 좋은 날 좋은 곳에서 NCT 만나기를 바람 2개월 전
익인139
코로롱이 잘못이지만ㅜㅜ 그래도 모두 완쾌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 만나길 바람
2개월 전
익인152
💚💚💚💚💚
2개월 전
익인139

2개월 전
헐.. 2개월 전
하....어떡하냐 2개월 전
헐... 같은 반 동생 엄청 설레했었는데... 2개월 전
미친 관계자 아티스트 팬까지 너무 안타깝고 슬프겠다... 일단 아티스트는 건강이 우려되고 관계자는 콘서트 비용 다 날리게 됐네... 피해가 엄청나겠다 그나마 sm이니까 불행 중 다행 팬들은 날벼락일 듯 포도알 잡아서 좋아하고 일정도 맞추어놓았을 덴데... 안타깝네요. 알단 건강 화복하기를 바라고 팬들도 마음 추스르고 힘내세요 2개월 전
후 .. 2개월 전
싹퉁바가지 없이 멤버 확진 글이랑 콘서트 취소 공지 같이 내는 거 봐; 개스엠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165
콘서트 취소했다고 공지 따로라도 올려줄 수 있는데 멤버 확진 글에 (제목도 그냥 멤버 관련 안내야) 그냥 같이 올려서 그런 듯
2개월 전
관그 좀 해주지ㅋㅋㅋㅋ 2개월 전
콘섵 이틀 전에 전면 취소..ㅋㅋㅋㅋ상상하기도 싫다 2개월 전
플미 안타깝진 않은데 플미충들 이득 보는 게 빡치네...... 2개월 전
진짜 억장이 무너질 듯.. 2개월 전
플미충들만 이득인데 2개월 전
와 가수도 팬들도 진짜 안타깝다.... 2개월 전
혹시라도 멤버 탓 하는 사람은 없겠지 2개월 전
다시 봐도 슬프다 2개월 전
하... 2개월 전
연기를 안해..? 2개월 전
익인156
아 고척 일정이 꽉찼구나
2개월 전
헐ㅠㅠ 2개월 전
와… 진짜 허무하겠다 이틀남은 시점에서..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와.... 진짜 이럴수가..... 2개월 전
와 소름,...... 이런일이......? 2개월 전
무섭다…내가 다 심란해지네 2개월 전
아 진짜... 2개월 전
다시 봐도 안믿긴다 구라라고 해줘 2개월 전
죄송하단말도없네 ㅋㅋ.. 2개월 전
내일 모래 실화냐..같은 팬은 아니지만 저 기분알지 😭 코로나 빨리 사라져라ㅠㅠ 2개월 전
아 ㅠㅠ.. 2개월 전
양도 받은 사람들 ㅠㅠ 2개월 전
죽을래 걍 2개월 전
ㅜㅜ 2개월 전
    
 
카테고리
초록글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드영배 박민영 열애설 터졌네482 11:00 32047
(K)POP/예능 실물로 본 남돌중에 비율 너무 좋았던 돌 누구이쪄??257 6:52 4728 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길동인데여 지민님75 13:56 3365 25
엔시티 너네 누구 인스타 감성이 취향이야??55 4:44 3359 1
세븐틴 봉들 두디님 이상형 찾기 테스트 해볼래??55 19:46 940 0
 
실물로 본 남돌중에 비율 너무 좋았던 돌 누구이쪄??262 15시간 전 4821 2
다들 아이브 르세라핌 뉴진스 엔믹스 중에 멤버가 될수있다몀90 9시간 전 1340 1
연예인 비주얼 멤버급인데 데뷔 안하고 있는 일반인이 진짜 있을수 있어?92 7시간 전 1396 2
정보/소식 돈스파이크 구속…여성 접객원과 호텔서 마약 투약 혐의78 1시간 전 2581 2
헐 수지 유튜브 할건가?..64 4시간 전 2138 3
이국주 전참시 영상에 달린 댓글봐…61 8시간 전 2588 34
케이팝 할미들 장신걸그룹 생각하고 들어오세요59 1시간 전 593 0
우리학교축제라인업 힌트인데77 5시간 전 2222 3
배우 권율 줄서는 식당 고정됐대52 6시간 전 1852 0
본인 씨피 뭐야?48 2시간 전 179 0
마플 새삥 챌린지 레전드 누구인거같아?!52 5시간 전 805 0
정보/소식 헐 오늘 뷔, 박효신 별밤 게스트 강동원44 5시간 전 1333 1
내 현 남친이 진짜 ㅅㄱㅈ+ㅊㅇㅇ 느낌 나는데 진짜 데뷔하면 무조건 탑 먹을 정도야..45 7시간 전 914 0
마플 아카라카 갔다온 연대생인데 ㄹㅅㄹㅍ87 12시간 전 1626 1
마플 병크없이 그냥 마음식어서 탈덕해본적있는 익들아39 3시간 전 248 0
블락비 품행제로 노래 유명햇나39 5시간 전 661 0
마플 글은 ABC 얘기하는글인데 댓으로 A 너무좋음 ㅜ 하는거 나만 별론가47 6시간 전 447 0
나이 밝히지말고 익들 세대때 떼창 국롤 노래 뭐였음?30 7시간 전 272 0
정보/소식 츄 인스타 생겼다30 6시간 전 1748 1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21:54 ~ 9/28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