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792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2
이 글은 3년 전 (2022/8/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근데 블핑 사방신은 ㄹㅇ 그럴듯하잖아 이건진짜아니라는게억지임 | 인스티즈 

백호 

옷 무늬랑 손톱 

[잡담] 아니 근데 블핑 사방신은 ㄹㅇ 그럴듯하잖아 이건진짜아니라는게억지임 | 인스티즈 

현무 

ㄹㅇ 대지의 신 같음 거북이 그자체 

[잡담] 아니 근데 블핑 사방신은 ㄹㅇ 그럴듯하잖아 이건진짜아니라는게억지임 | 인스티즈 

주작 

붉은머리 

[잡담] 아니 근데 블핑 사방신은 ㄹㅇ 그럴듯하잖아 이건진짜아니라는게억지임 | 인스티즈 

청룡 

푸른머리  

[잡담] 아니 근데 블핑 사방신은 ㄹㅇ 그럴듯하잖아 이건진짜아니라는게억지임 | 인스티즈 

이게아니몀머가맞는건데!!!!!!
대표 사진
익인1
멈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진짜부끄러워 그날이 또 생각낫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나도 맞ㄱ길 바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건 아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니가 웃었어 그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 꺼내오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희에게 이런걸 바라실줄 몰랐어요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그때울뻔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이거 진ㅋ자읏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재밌다ㅋㅋㅋㅋㅋ 근데 사방신 아니라 동양 5색? 그걸로도 되지 않나? 사방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시봐도 부끄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ㅠ 사실 나도 솔깃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이지둥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끄럽지만 솔직히 속을만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와이지가 맞다고만 하면 된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블루룸 트라우마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솔직히 그럴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멈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정말 진심이었어 그때 스타일링 궁예부터 다 맞았고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이건 와이지 잘못이었음;ㅋㅋ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끄러운 얘기지만 난 아직도 사방신 못놓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이거 아닌게 신기하긴함
진짜 맞는데.. 왜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잖나ㅜㅜ사방신 맞잖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이지 줘도 못받아먹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방신 컨셉으로 나오면 진심 개멋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반인 눈에는 그런거 모르겠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이지는 세계관이 없다… 그저 즐기면 될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게맞다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임ㅋㅋㅋㅋㅋㅠ 와이지는 세계관같은거 모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놔 이때 궁예했을때 물타서 맞아요!!! 했어야했음 흑흑흑 사방신 못잃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이지 아니어도 그냥 눈치껏 맞다고 하지 너무 멋있는데 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너무 맞ㅇㅡ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그러네 근데 심지어 멤버들 이미지랑 상징 동물이랑도 닮았고 어울려 신기. 근데 그게 아니라는거지? 그런 느낌으로 좀더 신비한 곡 내줘도 좋을거 같다. 레디 폴러브 게임 곡으로 나온곡도 신비하고 묘한 느낌이라 그곡을 게임곡으로 내지 말고 작년이나 년초에 본문 이미지랑 분위기로 나왔으면 좋았을거 같음 왠지. 그리고 지금 컴백하는 시기 쯤에 지금 플렌이랑 같은 식으로 곡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라기엔 너무 어울리는걸..? 저런 컨셉 소취!! 이번 컨셉 저런 느낌 아니면 겨울 즈음에나 내년 봄 여름쯤에 저런 컨셉곡 제발 내주라..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굳이 따지자면 뱀 무늬 옷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호랑이 아니라 뱀무늬 같은데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온갖 팬덤이 해외팬vs국내팬 국내선예매로 싸우는 트윗 넘어옴
16:30 l 조회 1
객관적으로 봐도 예능 못하는 멤 왜 자꾸 예능에 내보내지
16:30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16:30 l 조회 1 l 추천 3
엔시티 잘알익들 궁금한거 있는데
16:30 l 조회 1
하투하 샵 어딘가요
16:30 l 조회 4
음중 일위 아이오아이네
16:30 l 조회 2
OnAir 아이오아이 1위
16:30 l 조회 10
이진이 말 트이니까 진짜 빨리 는다
16:30 l 조회 4
앨리즈 라이즈 투표🧡🏎
16:29 l 조회 9 l 추천 2
스포츠 인맥 이런거 보면..ㄹㅇ 개답답함1
16:29 l 조회 10
원래 에이매치 국룰이 비싼선수 굴리는 거 아니냐고
16:29 l 조회 7
성공한 사람들중엔 자기 주관
16:29 l 조회 2
pc로 인스타 사진 저장하는 법 아는 익
16:28 l 조회 11
라이즈 문투 부탁드리겠습니다🙇🏻‍♀️ #0505 1번
16:28 l 조회 13
더쇼는 밥먹듯이 결방이네1
16:28 l 조회 19
정보/소식 김판곤 : 홍명보는 검증된 감독이고 벤투같은 하락세나 PPT 보는것.jpg
16:28 l 조회 26
앨리즈 라이즈 sbn 투표완🏎🏎🏎🏎🏎5
16:28 l 조회 18 l 추천 6
윤아 라이즈 투표완🩷🧡5
16:28 l 조회 16 l 추천 3
리오부인 라이즈sbn 투표4
16:27 l 조회 14 l 추천 5
차쥐뿔 보는데 디에잇 모야2
16:2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