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09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7
이 글은 3년 전 (2022/8/02) 게시물이에요
뉴진스 나오기 전에는 아이브 유력이였던 것 같은데...그럼 뉴진스는 다음년도 신인상으로 넘어가??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받는거면 아이브 뉴진스 아닐깡 한팀만 받으면 아이브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월데뷔는 안 넘어갈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해 나왔는데 내년은 신인상 기준이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브가 작년 12월 데뷔라 하는 말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방 돌아봐야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뉴진스는 왜 넘어감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올해 근데 몇 시상식은 아이브 확정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동으로 탄다고 해도 르세라핌이 있어서 우째될진 모른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음원음반 다 뉴진스가 더 잘되어도 르세라핌이 받아?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적치 르세라핌이 훨 전에 컴백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서 뉴진스가 더 잘팔고 음원도 더 올라가도? 홀.. 뉴진스 너무나 올해의 신인이라 아쉬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누적치까진 못넘을걸 댓에 언급된 그룹도 음원음반 다 잘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에게
내가 어케 될지 모른다고 했자나~~~음원은 누적치가 있으니까 말이 갈린다고용..글고 르세라핌 올해 또 컴백 할 수도 있으니까 더 그런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에게
컴백하면 그 성적도 합산해? 각자 다른 앨범으로 안 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에게
걍 집계기간안에 낸 앨범 통틀어서 기준 보는걸로 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댓보고 신인상 기준 찾아봤는데 걍.. 다 의미없음 ㅋㅋㅋㅋ 더 음원 잘나와도 (7000점 차이) 못받고 회사 더 큰데서 받아가거나 그럼 지금 2021년글부터 2016년 글까지 보고오니까 다 성적대로 안줘 ㅋㅋㅋ 음원점수가 7000점 차이나는데도 신인상 다른데 줘버리는데 기싸움 의미 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나한테 기준 물어봐서 답 해줬을뿐이고 뭐든 시상식 맘이겠쥐 근ㄷㅔ 대충 누가 받을진 후보 추려지니까~! 글고 난 기싸움 한 적 없엌ㅋㅋㅋㅋㅋ누가 받든 다들 좋은거지 올해 여돌 다 잘됐는디 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마자ㅜㅋㅋ 근데 그냥 기사랑 왜 신인상 기준이 논란됐는지 그런글 주르륵 보고오니까 다 의미없더라 다들 신인상 그만 물어봐도 될듯 ㅋㅋㅋ 무슨 음원점수가 7000점 차이나고 투표에서도 이겨도 다른팀 줘버리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가대는 가능할 듯 나머지는 좀 더 봐야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아이브는 그냥 확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브는 그냥 확정이고 누적치때문에 르세라핌이 받을거 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브 안주면 난리날거같은데 너무 나도 수치가 말해주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뉴진스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 모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더 보자 음원 나온 지 하루도 안 지남 계속 음원 순위 오르고 유지하면 가능성 있는 거고 상반기 지나서 하반기는 돼야지 윤곽이 잡히지 그냥 지금 언급이 서로 팬들 예민하게 만듦 싸움 만들지 말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애들 좋게 봐주는건 고마운데 이제 하루 지났고 괜히 책잡힐 소리 안해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브는 확정인데 신인상 한곳만 주는게 아니기도 하고 보통 나눠주더라고..? 그래서 누적치 때문에 르세라핌도 가능성 높아서 뉴진스는 누적치 보고 얘기 해야할 것 같음 지금은 너무 일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브가 너무 넘사라 신인상 어려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지금 상에 이름 아이브에 아이ㅂ까지 박혀있다고 봐도 됨...: 이미 연간 상위권 확정에 여돌인데 음반도 잘 팔았고, 누적치가 계속 쌓일건데 럽다가 아직도 상위권이라 그 누적치도 어마어마 할거임... 솔직히 지금 신인상에 추가로 더 큰상 받아도 되는 성적이긴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굴 내려치는 게 아니라
작년 신인여돌이 그랬던 것처럼
아이브 성과가 너무 커서
신인상은 땅땅땅이야.
본상도 노려봐도 될 수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작년 말 데뷔에
일레븐만 해도 신인상 유력이었는데
러브다이브가 나왔으니...
더군다나 이번에 또 컴백하니
일레븐 성과 굳이굳이 빼더라도
아이브라고 봐야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어구이 먹고 싶은데 집에서 구우니까 냄새 대박임
17:24 l 조회 2
외국인들 왜자꾸 계정 터트리는거야
17:23 l 조회 19
여기 한명이 잘못 끼어있는 것 같아요
17:23 l 조회 16
다음 티켓팅때 국내 선예매 안열어주면 그냥 멤버십 포기할까....
17:22 l 조회 9
아 윤정한 아이돌 복귀 하자마자 파라파라 말아줌
17:22 l 조회 12
에이티즈 bad에 나오는 여주 누구야?2
17:22 l 조회 9
보넥도 이번 활동 첫 10만 직캠1
17:22 l 조회 24 l 추천 1
밑에 익아 모기 보여줄게1
17:22 l 조회 16
콘서트 연령대 글 보면 좀 민망해3
17:22 l 조회 39
우나동 (장어덮밥) 맛있어?5
17:21 l 조회 8
외국언니들 개무서운게 이런 트윗 맘찍 3.6만 만드는거1
17:21 l 조회 83
성찬 진짜 잘생겼다2
17:20 l 조회 51 l 추천 2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2
17:19 l 조회 112
최대훈 코르티스언급했는데3
17:17 l 조회 78 l 추천 1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2
17:17 l 조회 43
요즘 모기 있나?7
17:17 l 조회 16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110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4
17:15 l 조회 47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2
17:14 l 조회 25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