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09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9
이 글은 3년 전 (2022/8/02) 게시물이에요
다시 돌려줘야하나...? 겁나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아...ㅠ 얼마짜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원정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친한 친구면... 담에 무료로 도와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까지 신경쓸 멘탈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만히 있어야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얘기 꺼내면 또 슬퍼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친구였음 그냥 먹으라고 할듯 애초에 신경도 안쓸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가?? 그냥 먹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그냥 먹고 다음에도 도와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 나도 신경도 안쓸듯 어쨌든 도와준거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그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친구 티켓팅 도와줬는데
좋은데 잡아줘서 친구가 밥사줬거든
근데 콘서트 취소돼서 괜히 미안함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ㄴ 네 시간을 할애해서 도와준 값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맘에 걸리면 나중에 기회봐서 비슷한가격으로 다시선뭏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신경쓸 멘탈 없음 그냥 다음에 또 도와주면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친구였음 쨌든 잡아준 게 고마워서 친구가 쓰길 바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맘에 걸리면 같이 쓰는거 어때?
음식 기프티콘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그건 네 노력과 시간에 대한 감사표현이잖아 걍 먹고 정 찝찝하면 나중에 또 도와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랬는데 걍 먹었음...
난 심지어 상사한테 받은거였는데...쩝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같이 밥 한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거까지 신경안쓸걸?? 나중에 또 도와주면 되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켓팅해서 성공한것까지에대한 댓가임.
내콘이 취소돼도 거기까지에대한 고마운 마음에 준거니까 그마음은 안변해. 부담가질필요없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담에 할때 또 도와줘 그거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콘서트가 취소된거지 쓰니가 도와준게 취소된게 아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중에 또 도와줌 되지 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상황인데.. 친구가 담에꺼 뮤료로 도와준다더라 난 거의 6만원어치 사조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와주면서 쓰니 시간을 쓴거잖아 취소랑 아무 관계없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
16:36 l 조회 19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1
16:35 l 조회 21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3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
16:35 l 조회 6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9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1
16:34 l 조회 20
연준 유출인거여....?2
16:34 l 조회 93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4
16:33 l 조회 27
홍명보 해외파 싫어하는거 맞지?
16:33 l 조회 16
수영장 사고로 사망 형제든 삼촌분 인스타 봤는데
16:33 l 조회 104
타씨피러의 친형제 찐친 칭호=포상임 3
16:33 l 조회 49
캐리어 색깔 골라줄사람111222333
16:33 l 조회 19
남자아이돌 검색 순위?? 글 왜 지워짐3
16:32 l 조회 54
도서관 열람실 안가는게 아니고 못 가는거였구나
16:32 l 조회 49
모기 제발 멸종해
16:32 l 조회 4
지금 국축상황이 회사는 싫은데 내돌은 좋은
16:32 l 조회 12
32강이고 뭐고 명보는 빨리 한국와서1
16:31 l 조회 11
내씨피도 맨날 친형제같다고 견제받는데 2
16:31 l 조회 65
ㅋㅋㅋㅋㅋ??? 알페서끼리 왜 견제하는거야??? 3
16:31 l 조회 79
근데 일본은 a매치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런팀이랑 하던데1
16:3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