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16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2
이 글은 3년 전 (2022/8/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는 교환때문에
대표 사진
익인1
응 교환도 안되고 팔리지도 않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개갑분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딱히 교환 안하고 내 목적은 전멤버 다 모으는거라서 생각 없음 나올 때까지 앨범 삼ㅋㅋㅋㅋㅋ하지만 중복 나오는건 빡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근데 말 진짜 예쁘게 한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환생각하면 머리아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인기멤 팬인데 맨날 비인기멤만 뽑음..ㅋㅋ
걔네 최소 5개 모아야 내 최애꺼 살 수 있어서 개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최애포카랑 교환할거 생각하면 머리아프니까.. 인기멤나오면 최애아니어도 좋긴함 교환하기쉽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스럽지 막 속상하고 실망할 정도는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천원에 내놔도 안팔려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올팬? 그룹팬이고 포카드볼 안해서 상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이 깟는데 계속 그렇게 나와서 속상해서 울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딱히 그룹멤들이 유독 비인기멤이라거나 그런 멤이 없어서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생각도 안해봤음... 앨포그거 얼마한다고 최애포카 그냥 사고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생각 없음 최애 포카야 뭐 사면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인기멤, 관심 없는 멤 다 상관없어 근데 일본인 중국인은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포카 원래 안 모아서ㅋㅋ 다 중복나와도 나올때만 아 왜 다 중복ㅠ 이러지 몇 분 지나면 또 아무 생각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엉... 교환 개안됨 팔리지도 않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엉 진심 팔리지도 않고 교환도 안됨...심지어 ㅂㅋ멤이다? 걍 호떡집게로 사용할 생각 만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기 생각을 안해서ㅋㅋㅋ 교환도 안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인기멤보다 중복이 더 싫던ㄷ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인기멤이 병크멤이라 아찔함ㅎ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바꾸기 쉽지않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무생각안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ㄴ 걍 교환 자체를 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비인기멤 팬ㅎㅎㅎ
근데 인기멤 잘 뽑아서 교환은 쉬운데 1:1로 교환하는게 아까운거 같은 느낌...원래는 1:1이 옳은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교환도 안되고 팔리지도 않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앙 완전 그래서 나 포장용으로 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드볼이 목적이라 신경 안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비인기멤이라기보단 최애 아니면 실망해. 그렇다고 개인팬도 아니고 포카 교환하지도 않고 다 소장은 하는데 그냥 기분이..ㅋㅋ 실망은 할 수 있는 거잖아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 감독이었다면 32강은 그냥 확정이었을까
13:39 l 조회 1
홍명보는 도대체 뭐가 문제임?
13:39 l 조회 1
근데 선수들 마음대로 위로 못올라오나?
13:39 l 조회 1
만약 전반에 손흥민 이재성 옌스가 선발로 뛰었으면 어땠을까?
13:39 l 조회 1
그냥 내생각인데 김민재 갑자기 빠져서 다들 얼타서
13:39 l 조회 1
근데 전반에 이강인 패스 막히니까
13:39 l 조회 3
그때그냥 벤투랑 재계약해서 이번월드컵까지 호흡 꾸준히 잘맞춰왔으면
13:39 l 조회 6
근데 옌스 여친 예쁘더라
13:38 l 조회 41
서있음 청년 개웃기네
13:38 l 조회 15
옌스 진작에 좀 쓰지
13:38 l 조회 14
어떻게 맨날 경우의 수를 세냐2
13:38 l 조회 9
확실히 이강인 옆에 손흥민 이재성 있어야함
13:38 l 조회 22
다시는 쉬었음 청년 무시하지 말아라
13:38 l 조회 29
남아공 감독한테 물어보고 싶음 2
13:38 l 조회 16
한국은 32강 탈락하는게 맞음 올라가면 오히려 독이 됨
13:38 l 조회 24 l 추천 1
아 빙수 먹고 싶다
13:38 l 조회 2
이번 월드컵도 보는데 메시는 축신이 맞음
13:38 l 조회 17
손흥민이 어시를해줘도
13:38 l 조회 19
벤투는 본인도 원하고 선수들도 원하고 국민들도 원하고1
13:38 l 조회 19
성세천하 이치 루트 이태 루트 둘 다 본 사람들만 와줭
13:3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