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70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라이즈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6
이 글은 3년 전 (2022/8/08) 게시물이에요
리쌍 노래고 장기하 피처링이었어...... 

나만 지금알았다면 머쓱.....
대표 사진
익인1
헐?? 장기하 노래가아니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장기하와 얼굴들 노래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쌍 노래라고 나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언니가 갑자기 그거알아? 이러면서 말해줌 대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당장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생각해보면 리쌍 노래 맞고 피처링이 장기하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내가 그 후렴부분만 알아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도 방금 알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너무 리쌍노랜데? 댓반응 당황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 너무나도 리쌍 노래로 알고 있었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당황스러워ㅋㅋㅋㅋㅋ 뭐야 나만 리쌍노래로 알고있는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5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나만 길 목소리로 그 부분 떠오르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근데 난 알고잇엇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랭 이제 알았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지금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거짓말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저 무도에서 길이랑 정형돈이 이거 불렀었는뎈ㅋㅋㅋ 의좋은형제 의상한형제 뭐 이런거 할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후렴구가 너무 장기하라서 그럴 수 있다구 생각해 ㅋㅋㅋㅋㅋ 리쌍노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진심 헐 아니 ㄹㅇ??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나 이때까지 장기하 노랜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쌍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카라멜 마끼야~로 지금바~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당장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몰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우리지금만나 ~ 이 부분만 알아서 장기하 노랜줄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그거 너무 리쌍 노랜데ㅋㅋㅋㅋㅋㅋ 개리 랩이랑 길 보컬이 먼저 생각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왜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왜 정형돈 노랜줄알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우리 지금 만나 말고 다른 파트가 있었다니 상상도 못 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걸 몰랐던 사람들이 이렇게 많았다는게 더 놀라웤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처음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실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이 파트밖에 들어본적 없어서 당연히 장기하 노랜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도 몰랏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래서 무도에서 하하가 장기하한테 너네 노래인데 리쌍이 자기노래인척 행사에서 부르고 다니는거 꼴보기싫다?고 하잖아 ㅋㅋㅋㅋㅋㅋ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리쌍 노래였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알못 질문인데 새감독 소식은 보통 언제쯤 떠?
0:59 l 조회 1
아 기자회견 기만당한 기분이 지워지질 않네 이거ㅋㅋㅋ
0:59 l 조회 2
축구는 진짜 감독 놀음이고 감독은 자기만의 전술, 게임모델이 있어야 하는데
0:59 l 조회 2
정보/소식 챌린지 성의 없게 찍어서 난리난 보넥도 이한
0:58 l 조회 58
걍 축협은 한국인 감독 아무나 데려놓고 허수아비짓
0:58 l 조회 5
축잘알들아 우리 데려올만한 외국인감독 지금없음??1
0:58 l 조회 16
아니 국내나 인재가 없는데 왜 다 국내파를 원해ㅋㅋㅋ
0:58 l 조회 9
아 너무 속상해서 눈물남 나 완전 애국자였네1
0:58 l 조회 25
만약에 이민성이면 진짜 단체로 봉기 일으켜야됨
0:58 l 조회 11
녹방에 주머니 손넣고 퇴장에 이민성 찌라시까지 아주 난리네
0:58 l 조회 7
다른 썰 주어 ㅊㄱ4
0:58 l 조회 119
이스타 라이브보는데 진심 ㅋㅋㄱ공감된다ㅋㅋ
0:58 l 조회 19
홍명보 후임썰 뜬 이민성이 누구냐면...4
0:57 l 조회 169
근 10년안에 은퇴한 선수들이 감독 뽑으면 안되냐1
0:57 l 조회 19
X에서는 일본인이 감독한테만 너무 내치는 거 아니냐는데3
0:57 l 조회 42
작년에 포옛한테 그 ㄹㅈ만 안했어도 언젠간 국대 감독 하셨을것 같은데
0:57 l 조회 13
좀 몽총하다
0:57 l 조회 7
아직도 안정환 보고 왜 벤투때는 까놓고 홍명보는 감싸냐 하는사람있던데
0:57 l 조회 90
뭔가 초딩 남자애가 지 잘못없다고 가오허세 부리는것같음
0:57 l 조회 6
기자회견 질문도 안 받고 저렇게 토끼면
0: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