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25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3년 전 (2022/8/13)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인생에서 들은 재현이 목소리 중에 제일 높음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도 안 시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웃긴데 마지막에 최성윤 메보 뻐렁차서 너무 좋음... ^_^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돌고래 소환ㅋㅋㅋㅋㅋ사실 서뉸이가 마지막이길랰ㅋㅋ이게 되나 했는데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동여니가 미성이라 될까 했는데 가뿐하게 돌고래 소리 찍길래 흐뭇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깤ㅋㅋㅋ왜 우리애들은 소개도 안 평범한거죠... 근데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넘 잘해... 이런걸로 실력 뻐렁차도 되는지 근데 잘하는게 팩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니까 이런걸로 덕심 Max인데... 잘해서 더 좋아... 오히려 좋아인 상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히려 좋아....... 아아으아아앙 무대 더 보고싶어 무대 더 줘세여
???: 10번 더 해줘!!
이장준: 뭐? 몇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미안하다...근데 진짜 10번은 더 보고싶..이러면 쥬니가 쳐다보겠져...
진짜 공방에서 저 뭐?가 너무 웃겼엌ㅋㅋ웃을 타이밍은 아닌뎈ㅋㅋㅋ
진짜 추석도 아닌데 결방나서 슬프니까.... 더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너네 힘든거 알지... 무대가 부셔져라 발을 구르는데 안힘들리 X... 거기에 라이브까지 하는데 살아잇는게 다행이지만.....
음방이 너무 적어 준아....................더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전신운동을 4분동안 하는데 안 힘들리가 어디있겠어...노래도 부르고....
근데 준아....너무 적어요ㅠㅠㅠ지금...줬다 뺏긴 기분이라고.... 지금 사라진 음방만 몇개야....
더 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면 울림이 대관해서 미니 팬미팅이라도 하자 젭알.... 무대 하자..... 열번.... 미 미안 한 다섯... 다섯번은 안될까 동여니가 다섯번까진 괜찮다고 햇는데............
다른 멤버들의 의사는 중요치 않다(중요함)메댄님의의견이중요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다섯번만 하자... 우리가 3부작 5번...응 이건 내가 양심이 없고
아우라 5번만 해주라.... (이건 동현이 의사가....더....) 두고두고 돌려봐야한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골차에게 물어보고싶다
1. 원 10번
2. 안아줄게 8번
3. 아우 6번
4. 리플레이 5번
골차의 선택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물어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원은 동혀니 풀이라...전적으로 동동이 의사가 더 중요..
안주는 로켓배송해주는 와햄 의견이 필요하고....
아우는...플레이때 하고 풀썩 앉은거보면...
리플레이는... 위에꺼보다 뛰고 들고 이런건 없지만... 그냥 빡세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치 원은... 댄브 멤 셋의 의견 존중해드립니다
안주는... 노래가 너무 빡세니까 메보리보의 의사를 존중해드립니다
아우는.............. 힘내!
리플레이도........... 심지어 노래도 높음 그냥 안주+아우=리플레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ㄱㄹㅇ... 리플레이는 고음+빡센안무...
담다디가 젤 쉬웠다는게 이해가 되는...(근데 담다디도... 뛰고... 뛰고...)
여기서 문제 골차에게 제일 쉬운 안무는 무엇인가...(티이틀기준)
렛미..라 생각하다 슈퍼히어로에서 탈락
지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지니...도 댄브가 🙄 아무래도 제일 쉬운 안무... 타이틀.... 모든날이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맞네 댄브🙄 거기도 날아다니지🙄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날ㅋㅋㅋㅋㅋ
심지어 후속곡인 레이디도 빙글빙글 돌아서 탈락이얔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레이디도 음이 높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ㅌ 아놔 애들 노래 다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장준 어떻게 할지 궁금했는데 어디갔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장준 갠스케때매 불참했숴.... 짱주니가 했으면 1등 찍었을듯 노래짱 이짱준이니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요즘 준이 매력에 빠졌자나...... 넘 재밌는데 본업도 잘해..... 계곡 라이브 최고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치!!!!! 나도 장준이 웃긴 애 인줄만 알았는데 무대 보고 너무 잘해서 와 뭐야?? 했잖아... 근데 우리 팬 아니야? 혹시 사진 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는 웅이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될까 보면서 빠졌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가좍이구나!!!!!! 반가워!!!!!!!! 아니 웃기면서 본업 잘하는 걸로는 웅이도 지지 않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그 둘이 왜 친구인지 알거같곸ㅋㅋㅋㅋㅋㅋ 둘이 노는거 옆에서 지켜보고싶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둨ㅋㅋㅋㅋㅋㅋ 아악... 아냐 난 취소 기빨릴것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살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아무도안시킨게 킬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도 안시켰지만 재밌게 놀아요 ~우리 금쪽이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강인 수미까지 내려가고 좌윙까지 가고
10:52 l 조회 1
OnAir 전반전 ㄹㅇ 갖다버린수준이네
10:52 l 조회 1
OnAir 전현무 말 고르고 골라 애써 포장하네
10:52 l 조회 2
OnAir 탈락하고 언론에 한국 축구 대충격!
10:52 l 조회 2
OnAir 이건 뭐 태업하는건가
10:52 l 조회 2
OnAir 손흥민뺀게 개웃김ㅋㅋㅋㅋ
10:52 l 조회 9
OnAir 전반 후기: 이강인 개불쌍하다 걍
10:52 l 조회 14
OnAir 돈 그만큼 쳐 먹엇으면 됐지
10:52 l 조회 6
오늘 경기 지면 울나라 월드컵 끝이야?
10:52 l 조회 7
결국 이강인도 잘 쓰려면 이재성 손흥민이 있어야되는데1
10:52 l 조회 24
OnAir 홍명보는 언제 짤려?
10:52 l 조회 12
OnAir 옌스 좀 써요 아저씨
10:52 l 조회 17
OnAir 무승부만 하면 될꺼라는 마인드 같은데 ㅋㅋ?1
10:52 l 조회 18
전반경기내용한줄평가 남아공 한국 둘다 두ㅣ지게못함ㅋㅋㅋㅋ
10:52 l 조회 9
아니 비길수는 있고?
10:52 l 조회 8
OnAir 태석아 아버지처럼 좀 해봐
10:52 l 조회 20
OnAir 전반전 후기1
10:52 l 조회 34 l 추천 1
OnAir 비겨서 32강 가도 안 신날거 같음1
10:52 l 조회 20
OnAir 이강인 얼마나 답답했으면1
10:52 l 조회 98
OnAir 근데 머리색 다르니까 찾기 쉽다 ㅋㅋㅋㅋ
10: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