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1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9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내 기준 요즘 콘서트 시세에 비해 완전 혜자임 ㅋㅋ 심지어 가수가 아이유인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뭐가비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역별로 가격도 나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싸다고 한적 없는데…. 그거 어떻게든 마플 달리려고 그런 글 써도 댓글로 다 반박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다는 애들 있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그런 글 있어도 댓글반응은 이해 안된다는 반응들이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었어.. 그거 때문에 플도 탔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 설득하려하고 내 의견인데 어쩔거냐고 부모욕도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유 얼마엿어? 아 이럴거면 나 맴버십 가입안해ㅛ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9~16.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보니 정말 개혜자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싸다는 사람이 있었다고???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 플탔던게 이해안감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로나 때문에 콘서트가 오랜만이라 가격 체감을 잘 못했나? 근데 한 2015~6년 때보단 오른 것 같긴 해
이건 물가도 올라서 조금씩 가격이 오를 수밖에 없는듯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근데 그건 솔직히 아이유콘 가는 사람들 중에 머글이 많아서 더 그랬던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돌콘 초면인 사람들은 비싸다고 생각할수도..아니 근데 요새 공연 다 그정도 하지 않나 여튼 플탄게 신기하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개혜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ㄹㅇ.. 내본 가격보면 기절하겠네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좌석 가격 다른거 부터 걍 god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플 탈 정도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다 덕질 안해본 사람들인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신유 진짜
21:49 l 조회 1
ㅅㅇ 랩
21:49 l 조회 1
어제 마이케이 다녀왔는데
21:49 l 조회 1
불면증 있는 돌들 많을까
21:49 l 조회 12
성찬 이거 밈된거 같은데
21:48 l 조회 22
OnAir 별미솊 미쳤나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3
장터 내일(6/29 월) 14시 놀(야놀자) 용병 구해요
21:48 l 조회 7
쭌앗 그거 영상 떳네 드디어 1
21:48 l 조회 8
알페스하는사람 굉장히 슬픈사람임
21:47 l 조회 24
OnAir 와 샘킴 대 최현석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21:47 l 조회 4
OnAir 손종원 냉부인 다됐다ㅋㅋㅋㅋㅋ 1
21:47 l 조회 12 l 추천 1
방탄 정국이 내 개그맨 ㅋㅋ1
21:47 l 조회 35
올공 서있음청년들 아직도 출석중임?4
21:47 l 조회 20
전술영상 보니까 홍명보한테는 미안하지만 전형적인
21:47 l 조회 15
근데 신유는 이번 활동하면서 염색 많이 하네 2
21:47 l 조회 8
본진 진짜 더 잘될 수 있는 애들인데
21:47 l 조회 16
배우 좋아져도 짹 하다보면
21:47 l 조회 7
올공 사람들은 월드컵 탈락이 긍정적인가보네 스레드 기괴하다 ㅋㅋㅋ1
21:46 l 조회 13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도 진짜....진짜임3
21:46 l 조회 23
ㅍㅁ짇짜 조오오오오오오옹나 인류애 떨어진다11
21:4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