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0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5명 쌀떡파 

1명 둘다 좋아 파 

1명 둘다 안먹어 파
대표 사진
익인1
말도안돼....밀떡이지 애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쌀떡파.. 어렸을땐 밀떡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둘 다 안 먹어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석지니! 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 떡볶이 아예 안 먹는 건가.. 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김슥찌 떡볶이도 안먹으면 대체 뭐먹냐 .....최근에 올라언 꽃새우생각나네 해산물좋아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맞아 석지니 해산물 좋아하는거 같아! 본보때도 랍스타 엄청 잘 먹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군지 다알려줘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좋아파 - 뷔
둘다 안먹어파 - 진
쌀떡파 - 알엠 슈가 제이홉 지민 정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쌀떡이맛있긴한데 너무 질기던데 난 쫀득쫀득한 밀떡파~~~~~ 아니 울애들 다 쌀좋아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쌀떡 밀떡 뭐가 다른거야?? 먹어보고 찾아봐도 차이점을 모르겠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엽떡이 밀 아닌가..? 아닐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담에 엽떡 먹을 때 참고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쌀떡은 입에서 씹다보면 무거움이느껴지고 더 오래씹어야하고 밀떡은 가벼워 가래떡은쌀이고 엽떡은 밀떡일거야 맛을쌀이더 맛있긴해 쌀이비싸서 앵간하면 밀떡쓰던데 우리할매떡볶이는 쌀 밀 고를수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야 전문가잖아??? 설명 들어보니까 어떤 느낌인지 그동안 먹었던 떡볶이 리스트들 스쳐 지나간다ㅋㅋㅋㅋㅋㅋㅋ자세한 설명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밀떡은 똑똑 끊기고 쫄깃쫄깃하고 쌀떡은 쫠~~~깃 쫠~~깃 하면서 쭉 늘어나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옹 내가 걍 둔하게 눈앞에 있는거 막 먹어서 그런가 구분하는 사람들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진 덕볶이 안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나도 이제 알아서 혼란스러워.....우리네 먹짱 잇진이...
3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굉장히 슬픈 일이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석진아 역시 우리는 잘 맞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디에나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레시피 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또... 뭔갈 놓쳤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떡볶이는 밀떡 호로록 먹는게 ㄹㅇ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일하게 방탄이랑 안맞아.. 떡은 무족권 밀떡 아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시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잘알 쌀떡 씹으면 단맛나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좀 실망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떡볶이는 솔직히 밀이지...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잘알... 근데 난 둘 다 먹음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 방탄
따라서 야식 먹어야겠음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쌀떡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밀떡이 소스 쫙 배서 맛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탄이 쌀떡파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역시 탄수화물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맛잘알 쌀떡이 맛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쌀떡이 진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쌀 떡 체 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먹는 파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쌀떡 좋아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쌀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맛잘알 소년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원래 밀떡파였는데 두종류다시키고 시간지나고 남은거먹는데 쌀떡 쫀득한거에 반해서 살떡파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타쉽 아이딧 여기 남돌 미감이 너무 예쁜 것 같음
21:24 l 조회 1
옷 하나같이 못입히는것도 재주임ㅋㅋㅋ
21:24 l 조회 4
이영표 때리는 날리는 이임생
21:24 l 조회 7
차쿤, 에네스 - 눈물 이 노래 아는 사람 진짜 듣는 순간 걍 눈물 줄줄 쏟아짐 ,,
21:23 l 조회 7
당장 체코전때까지만 해도 홍명보 여론 개좋았던거 기억난다 ㅋㅋㅋ1
21:23 l 조회 11
한강에서 라방하다가 사람 지나가니까 영통하는 척
21:23 l 조회 29
아니 결국은 결과 때문에 욕먹는건데 결과가 좋았으면 욕 안먹었겠지
21:22 l 조회 9
이 여자 연옌들 공통적인 특징이 있을까
21:22 l 조회 4
노잼이다 이런것도 고소가 됨?10
21:22 l 조회 27
✋심괴보는 애들아 안유치하고 무서운편 추천 좀 해줘✋2
21:22 l 조회 9
나 원래 남자한테 정이 잘 떨어지는데 이거 너네라면 정떨어질 만한가 봐봐7
21:22 l 조회 28
리센느 오늘 유튭 제발 봐봐
21:21 l 조회 25
투어스 콘서트 후 마음가짐 : 걍 평생 사이하겠습니다1
21:21 l 조회 11
팬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음
21:21 l 조회 27
한번 1열 가니까 1열병 올 것 같음
21:21 l 조회 10
침착맨도 과거 발언으로 또 욕먹겠네 끌올되고있네
21:21 l 조회 61
4년전..입중계 윤두준 ㅋㅋㅋㅋ
21:20 l 조회 18
아 제임스 무슨 고전영화 속 조각상같아..
21:20 l 조회 28
엥 봄타나봐가 서인국 노래였다고....
21:20 l 조회 13
하투하 팬 있어?3
21:20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