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0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규민이랑 나연이가 메기인게 나았을것같아 

중간에 들어온게 해은 희두라서 둘이 더 힘들어하는것 같음 둘다 아직까지 엑스 좋아하는 마음이 큰것같아서… 근데 엑스는 이미 다른이성이랑 친해짐+잘되가는 중이라는게 보이니까… 나연이 메기였어도 희두 그런모습 보고 힘들었을것 같긴한데 규민이 메기였으면 어땠을까 싶음 

그리고 과몰입이긴 한데 뭔가 먼저 들어온 사람들이 얄밉기까지해 엑스없을때 편하게 막 매력발산하고 그러다가 메기 들어오니까 희두말대로 너무 안챙겨주고 오히려 왜 이제와서 끼어들지 이런식의 태도로 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갠적으려는 미련이 있던 없든 메기면 좀 적응할수 있을 정도로는 챙겨줄수없나 싶어 도와주는게 무조건 여지는 아니잖아 심지어 해은 희두는 요청을 받고 나온 사람들인디 ,,, 그래도 나연은 노력은 좀 하는 것 같았지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말이…규민이가 해은이 메기로 와서 챙겨주는 모습 한번도 못봄 해은이 캐리어 옮겨준거 빼고는…해은이도 엄청 외롭고 적응하기 힘들었을텐데 규민이가 자기 싫어할까봐 대놓고 내색도 못한것같아서 안쓰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까ㅠㅠ 둘다 퇴소자 퇴소한 다음날?에 입주해서 걍 개힘들었겠다 이 생각 들어서 맘 아픔 실제로 힘들어했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이밍도 너무 애매하기도 했고 좀 전체적으로 두 사암 안타까움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궁금한건데 우즈벡 만약 이겼으면
18:12 l 조회 2
옛날에는 계란 던져도 냅뒀던거로 기억하는데
18:12 l 조회 3
얘들아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12시 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있대1
18:11 l 조회 12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
18:11 l 조회 12
최애 정병 아줌마 디지길2
18:11 l 조회 17
1위로 올라가네 2위로 올라가네 김칫국 마신거 개쪽팔림1
18:11 l 조회 18
넷플은 광고가 점점 많아지네1
18:11 l 조회 12
웃을일이아니고 내가살다살다 16강가냐 8강가냐는 고민해도
18:11 l 조회 12
나 카멜레온 게임 개잘해1
18:11 l 조회 12
장기하가 대체 몇살이길래 윤가이랑 18살 차이나는거지7
18:10 l 조회 25
외큉 없던 케이팝이 그립다
18:10 l 조회 10
아 장하오 어제 날짜걸로 드레스코드 하고 갔나봐6
18:10 l 조회 35
근데 국대 축구감독은 욕 안먹고 오래한 감독이
18:10 l 조회 10
3일 4일? 동안 폰 못했는데
18:10 l 조회 15
보통 팬미팅 2시간 해???1
18:10 l 조회 13
저녁 라면 vs 감자탕5
18:09 l 조회 9
앤톤 오늘 왜케 남자야5
18:09 l 조회 43 l 추천 2
정국 지가 좋아하는 유튜브 같이 봐달라고4
18:09 l 조회 55
헐 우리 32강 탈락했구나
18:08 l 조회 16
맛있는 과자 어디 없나 추천받아여11
18:0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