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04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성한빈 엔시티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실수라고 썼지만 [알모경]을 합친. 

[알]다가도 [모]를 [경]수


노래와 엑소엘 감상하다 자기 파트 놓친

도경수가 말한 이유 : 엑소엘 보다가 놓쳤다고 함


노래 감상하다 멤버한테 마이크 대주는 거 놓친


놓칠뻔한


또 놓친


자기 파트 냅다 마이크 넘기기


타이밍 놓쳐서 호우주의보 내린 경수 (feat.쏴리)


220820 오늘자 슴콘에서 가사 까먹은 경수

대표 사진
익인1
하늘이 돕는 귀여움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루 도경수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경수 진짜 킹랑스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경수 귀엽다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생 기여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오는 여전히 귀엽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진짜 잇몸만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람들이 다 손흥민 좌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홍명보는 죽어도
13:20 l 조회 1
걍 월드컵 때만 축구 보는 나 조차도 손흥민-이강인 같이 있을 때 패스 혈 뚫리는게 그냥 눈에 보이는데
13:20 l 조회 7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
13:20 l 조회 27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
13:20 l 조회 11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
13:20 l 조회 13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
13:20 l 조회 7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12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19 l 조회 56
유명인들은 제발 상황의 흐름을 잘 읽는 사람들을 옆에 둬라1
13:19 l 조회 11
악착같이 이기려는 모습 왜 없어?
13:19 l 조회 13
와 고소공지는 진짜 ㄹㅈㄷ네
13:19 l 조회 20
축구 오래본사람들은 예상했을걸2
13:19 l 조회 45
고소공지는 이해가는데 타이밍이 쩝,,,
13:19 l 조회 13
근데 진짜 왜 아무도 공을 안받는거임
13:19 l 조회 18
지금 제일 스트레스 받고 눈물나는건 이강인일듯1
13:19 l 조회 27
아니 애초에 설영우 얼굴이고 뭐고 관심 없다고
13:19 l 조회 14
설영우가 죽기살기로 뛰고 어떻게든 득점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였으면1
13:19 l 조회 29
걍 우리나라 축구는 골도 많이 안터져서 재미 없어
13:19 l 조회 6
오늘 축구 경기 한국 선수들이 앞쪽에 많이 없는 거 같았슴...3
13:19 l 조회 16
나 초반 한 오분보고 그래도 우리가 잘하긴잘하네 했었음
13: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