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22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스트레이키즈 하이키 신설 요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6
이 글은 3년 전 (2022/8/22) 게시물이에요
오늘 신곡 나왔는데 아직도 안질림 애프터라이크가 별로라는게 아니라 러브다이브가 진짜 개좋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진짜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진짜 갓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미친노래임 안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일레븐 ㄹㅇ 안질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아이브 노래 특이 그거같음 처음엔 미친듯이 좋다고 생각 안 했는데 중독돼서 계속 듣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딱 이거 러브 다이브 진짜 첨에 듣고 엥? 이정도는 아닌데 이러는데 집에서 오징어 마냥 어서 와서 러브 다이브를 추고있는 날 발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심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계속 듣게됨 ㄷㄷ 그리고 러브다이브는 일단 워뇽이 표정이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련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절대 안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절대 안질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노래 금방 질리는 편인데 럽다는 진짜 맨날 듣고 뮤비도 본 거 또 보고 또 보고 직캠 또 보고... 아직까지도 듣는 내가 신기함 차트도 아직 상위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숨참고 럽 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요즘 누가 귀에 계속 틀어놔서 미치겟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이상하게 아직 안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산사는 23세 여성기준 2022 상반기 최고 곡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울사는 23세 여성 생각도 그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우리는 칭긔칭긔 나도 서울 가서 살거시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산 사는 23세 여성 아이브 노래 듣다가 이 댓글 봐서 내가 적은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우리도 칭구칭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웃겨 이런댓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부산사는 23세 여성 동의하고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주부터 사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브 노래들이 다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방금 들음 ㅋㅋㅋㅋㅋ 다 좋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매일 듣는데 안 질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나왔을때 피방이여서 뮤비로봤는데
이건 걍 첨부터 노래좋다고생각함... 일레븐은 중독돼서 들었구 럽다이브는 첨부터 노래좋다... 이럼서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근데 애프터라이크 샘플링 한 거야?
싸비 부분이 better than yesterday랑 비슷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샘플링 마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각해보니까 i will survive 랑 똑같네 ㅋㅋㅋ 샘플링이구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윌서바이브는 도입이랑 똑같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나는 그거 다 듣지도 못하겠던데 팝송 같이 듣기 좋은 노래?는 아닌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진짜 처음 들었을 때 너무 좋았는데
동생은 처음곡보다 별로라 했다가 나중에 지가 더 좋아함 맨날 부르고 춤추고 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럽다는 안무도 한 몫 한 듯 음방 나오고 더 좋아짐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도입부가 세련되고 비트감이 질릴 수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앤뷰티풀 띵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러브다이브도 좋은데 일레븐 진짜 좋아 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러브다이브 처음나올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듣고있음..진짜 안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인적으로 후렴안무도 한몫했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럽다 뒤늦게 빠져서 맨날 듣는중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신곡은 아직 안들어봤는데 이따 들어바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난 럽다이브보다 애프터라잌이 훨씬 더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지락실때문에 늦게 들었는데 1일 무한곡 ㅎ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서 두개가 어떻게 되냐고 ㅁㅊ넘들아
15:07 l 조회 34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
15:07 l 조회 19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
15:07 l 조회 6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5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2
15:07 l 조회 26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4
15:06 l 조회 13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3
15:06 l 조회 23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3
15:06 l 조회 26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2
15:06 l 조회 10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23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8
15:05 l 조회 61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60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53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6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35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5
15:03 l 조회 132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45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3
15:03 l 조회 85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