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6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이창섭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처음으로 들고 있을 게 없어서 최애 슬로건 샀는데 뭐가 매넌지 모르겠다 

괜히 모르고 민폐짓 하긴 싫어서ㅠㅠ 

보기 안좋은 행동 뭔지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타멤 무대인데 굳이 왜 들고 있으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에 뭐 들고 있는게 재밌으니깐..? 응원봉 살 수 있었으면 최애 슬로건도 안 샀을거임,,,ㅜ 그냥 가만히 있는 건 너무 갠팬으로 볼까봐 올팬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응원봉 없이 개인슬로건을 계속 들고있는다고...? 그게 더 이상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싶음 만약 내가 앞에서 발표하고 있는데 누가 ㅁㅁㅁ화이팅!! 적혀있는 a4용지 흔든다고생각하면 저게뭐지싶을듯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들면 되잖아 그냥 구경하고 최애나오면 그때 들어 손심심하다고 타멤무대에 최애 슬로건 드는건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응원봉 없고슬로건 안들고 있는다고 아무도 신경안씀 다 자기 즐기느라 바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렇다긴 하는데 가만히 있는다고 공연 끝나고 어디 구역 쪽 가만히 있는다고 이야기 올라왔어서 신경쓰이는 거였음... 개인팬 어쩌구 하면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런가ㅜㅜ 근데 쓰니 한명정도는 잘 안보일거야 그 구역에 최애가 같은 사람들만 몰려있지는 않을거니까 신경쓰이면 슬로건은 내리고 소리라도 질러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오 박수나 쳐야겠당!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
15:02 l 조회 1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1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1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3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
15:02 l 조회 2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15:02 l 조회 3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1
15:02 l 조회 4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
15:01 l 조회 8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4
15:01 l 조회 16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8
송은석 이 때 언제야..?4
15:00 l 조회 18
마운자로 하고 두달먼에 15~16키로 감량했는데5
15:00 l 조회 43
라이즈 집대성 개웃기닼ㅋㅋㅋㅋ
15:00 l 조회 20
이경규도 은근 축잘알인듯5
15:00 l 조회 36
현대차 주식 안오르는 이유가 있다
15:00 l 조회 24
홍은 이미 최종예선부터 조짐이 보이지 않았음?4
15:00 l 조회 25
짹에서 민경 말많은거 대학 고려대 갔다고 저러는거임..? ㄹㅇ???
15:00 l 조회 22
이번 월드컵 다른 나라 경기도 보게 될 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14:59 l 조회 7
홍명보 경질 안 하잖아? 아시안컵까지 봐야함3
14:59 l 조회 32
정보/소식 정몽규, 홍명보 뒤에 숨은 ㄹㅇ 문제인 축협고인물3
14:59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