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35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라이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44
이 글은 3년 전 (2022/9/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 인기글 간 김에 은채-사쿠라 카톡이랑 오늘자 르세라핌 아카라카 사진도 추가!!!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꾸라언니=사쿠라
채채짱=김채원
강주하=카즈하
만채=은채

올린 사람=허윤진
멘트: 내가 올린 사진 참고

오늘 간 축제: 연세대학교 아카라카
코디: 연세대 과잠, 티셔츠 맞음! 코디분이 직접 사서 리폼해주신거래

사쿠라 찐한국인이네~라는 댓글 보고 Tmi 몇가지 더 풀면... 사쿠라는 피어리스 활동기에만 김치찌개를 25번 시켜먹은 김치찌개 광인임 (두부추가 필수)

혹시 궁금해하는 사람 있을까봐
사쿠라 김치찌개 가게 정보 🐱🥘
- 혼밥대왕
- THE더 가득담은 1인 김치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ㄱㅇㅇ 은채 앞머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댕웃기네로 바꾸면 완전 나랑 친구들 말투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랑 친언니 대화같다ㅋㅌㅋㅌ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맨 마지막 사진 ㄹㅇ 청춘 같다 ㅠㅠ 르세라핌도 학생들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나 이그룹 넘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ㄱㅊ 스타트를 일본인 사쿠라가 시작한게 ㄹㅇ 개웃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찐친들이네ㅋㄱㄱ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 잠만 강주하 카즈하임?ㅋㄱㅋㄱㅋㄱ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강주하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분위기 ㄹㅇ 좋은거같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들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우와 채원 2명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단답 ㅋㅋㅋㅋㅋㅋ진짜 찐친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찐자매들같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어떻게 5면 다 이렇게 이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절래 웃겨!!! 사이 왕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강주하머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짱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 근데 은채 별명 왜 만채야?? 궁금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쿠라가 막내 은채라고 부르는 걸 만채라고 잘못 불러서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 보면 1분 넘게 배 잡으면서 웃음 ㅠㅠㅠ 그 이후로 약간 공식 별명처럼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앜ㅋㅋㅋㅋㅋㅋㅋ 영상 검색하면 나오려나? 봐야겟닼ㅋㅋㅋ 얘네 왜케 웃겨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헉 링크 정성 고마웤ㅋㅋㅋㅋㅋ 지금 봤는데 진짜 잘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낙엽만 굴러가도 웃는다는 게 이런건갘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강주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 분위기 엄청 좋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아 사진 올려도 되냐고 물어보는 거부터 ㄱㅊ이라고 답하는 거까지 ㄹㅇ 나랑 찐친들 모습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은채 앞머리 뭐야 대박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밥에 진심이군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플이 내가 조합 지긋지긋해서 갠팬된 이유임ㅋㅋㅋ
23:13 l 조회 1
내돌은 왜 게티쨜로 조롱당하는거
23:12 l 조회 1
플챗 있잖아 멤버가 올린 멤버십 전용 글에 있는 사진은 저장이 안돼??
23:12 l 조회 2
근데 해투만으로도 충분한 돌이 국내성적 신경쓰는 경우는 이유가 뭐야?
23:12 l 조회 7
직접 작곡하는 솔로가수가 이정도 성적 나오면 돈 꽤 벌까?
23:12 l 조회 6
알디원 이상원 보핍 보핍 보핍 ㅋㅋㅋ
23:12 l 조회 11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7
23:11 l 조회 37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4
23:10 l 조회 22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24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4
23:10 l 조회 17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10
23:10 l 조회 139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13
23:10 l 조회 70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1
23:10 l 조회 18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1
23:10 l 조회 50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2
23:09 l 조회 43
역바 개낀다 ^^11
23:09 l 조회 69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9
23:09 l 조회 96
분철 사기 당함2
23:09 l 조회 18
아오 지겨워 !!!!!!!!!1
23:09 l 조회 32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8
23:09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