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7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희두보다는
대표 사진
익인1
몰겠음 희두인지 태이인지.. 이번화 보고 태이구나 했는데 다음 예고편 보니 희두인가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련 있긴한데 태이도 그런느낌으로 좋아하는 거 같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저 중에서 제일 괜찮은 사람이라고 느껴지는 사람은 태이다 이런거 같아 알던 사이라 편한것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이는 그냥 왕자님느낌으로 좋아하는거같은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두 좋아하는데 희두가 자기 선택안해서 자존심때매 태이 고르는 느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임ㅋㅋㅋㅋ그리고 태이한테는 뭔가 자존심 덜 세우는데 희두한테는 자존심 세우게 됨. 왜?내가 안좋아하는 나연 언니 x니까. 나한테 플러팅 해놓고 나연언니랑 제주도 갔으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덕질하는 느낌으로 좋아하는 거 같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행동이나 말 보면 태이는 나 말고 뽑아줄 사람도 사랑해줄 사람도 없어 그러니 내가 뽑아주고 사랑해줘야돼 느낌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이가 젤 좋아 -> 희두 호감이야 쌍방인듯! -> (희두 문자 계속 안 옴) 태이가 여기서 젤 낫네 ㅎㅎ 희두 나연 견고함 이 상태 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희두가 지연이한테 문자하면 지연이도 다음날부터 할 거 같지 않아?ㅋㅋㅋ자존심때문에 태이 찍는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게티이미지 그게 뭔 소리야??
0:28 l 조회 1
악뮤처럼 이미지 좋은 연예인을 잘 못본 느낌
0:28 l 조회 1
톰홀랜드가 차기 스파이더맨 후보로 소년의 시간 배우 뽑았대
0:28 l 조회 1
충청도 익들아 너네 '에?' 라는 추임새 써?
0:28 l 조회 1
정보/소식 A조가 정말 쉽다고 느낄수 있는 D조의 성적
0:28 l 조회 1
솔직히 멤버 개인인기 집착했었는대
0:28 l 조회 1
SM은 이런 단체복 참 잘함
0:27 l 조회 1
나라별 인기 순위이게 제일 정확한듯
0:27 l 조회 2
아니 근데 게티이미지 그 주어돌 너무 조롱당하던데...
0:27 l 조회 10
한유진 이릴스 너무좋다
0:27 l 조회 5
너네 최애는 나중에 솔로할 수 있을거같음?1
0:27 l 조회 7
일본 하이디라오에 이상원 옴
0:27 l 조회 6
도영이 이때 라방 끊겨서 화난거야?ㅋㅋㅋㅋㅋ
0:27 l 조회 7
정국 진짜 무슨 일이야1
0:27 l 조회 10 l 추천 2
머리숱 없어질듯2
0:27 l 조회 19
아 장원영 여태 돼햄이 애플이종인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ㅋ
0:27 l 조회 16
잠만 성한빈 명재현 셀카 찍었다고?2
0:26 l 조회 24
리센느 데뷔초때 무대시간 1분만 달라는거 진짜 맴찢이다...
0:26 l 조회 29
제발 소희씨 so sick 어디까지왔습니까………7
0:26 l 조회 17
너네 독방에 신고글 올라오고 나서 큰방 댓글 더 늘어나는거 봄? ㅋㅋㅋㅋㅋㅋ12
0:26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