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8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3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행동 똑바로 했으면 ~ 이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희두 성격상 미련 없으면 어케 하든 신경 안 쓸 것 같음 자존심 엄청 세서 질투난다고 말하기 싫으니까 걍 행동 똑바로 하라고 투덜대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많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느부분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엠씨가 하고싶냐는거랑 여기저기..이러면서 그러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아직 현남친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투가 아니라 가르치려고 하는 것 같아서 지적하려는건가 했는데 구렇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다른사람한테는 안그러는데 나연이한테만 그러는게 너무나 질투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 엠씨냐고 물어봤을 때 개놀랐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근데 지연이랑 팔찌는 왜 끼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인텁에서도 말했잖아 기분 좋지 않았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규한테 말 거는 것도 질투하던데 질투 완전 심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많음
근데 그 질투를 인정하기 싫어서 나연이한테 그런말투로 대하는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청 조오오온나 많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 많이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퍼야 아침에 현규나연희두 식탁에 있던 장면 봐바 산책가야지~ 하기 직전에 나연이 툭툭치고 소파로 가는거임 그리고 너 뭐 MC야?=너가 왜 새로 들어온 애까지 챙기고 말걸고 있어? 이러는거 같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나연이가 딴거 물어봐도 대답도 안함 ㅋㅋㅋㅋㅋ 진짜 뭐 자기가 다 챙기는거 같고 자기가 다 맞다고 생각하는데 질투난다고 대답도 안하고 지 말만하고 다 씹는게 진짜 어린티 나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규민이랑 나연이란 차 타고 나가는데 마주쳤을 때 외면 했다는 인터뷰만 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빈이랑 나연 관계빼거는 다 질투 한번씩 하던데ㅋㅋㅋㅋ 특히 이번편에서 심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멕시코가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확 됨
21:29 l 조회 6
애기팬들 자기 본진 1위 못시켜주면 ㅇㅇ아 미안해...다음에 꼭 시켜줄께 이러는거 귀여운거같음
21:29 l 조회 5
성한빈 무대하면서 팬보고 웃는거 미쳤다
21:29 l 조회 9
투어스 첫콘 꽉 낀다 완벽한 3시간20분
21:29 l 조회 3
해찬날다
21:28 l 조회 8
훈제란즈 너무 좋다ㅜㅜㅜ
21:28 l 조회 8
코르티스에서 마틴이 젤 작고 성현이가 젤 큼3
21:28 l 조회 28
다이슨글 보고 박보검장원영 찾아봤는데
21:28 l 조회 19
아니 위시 왤케 잘 뜀?
21:27 l 조회 31
벤버지 그리워요 1
21:27 l 조회 11
유우시 이사진 약간 여우상인가?
21:27 l 조회 16
폰 업데이트 했는데 맛탱이갔어
21:27 l 조회 24
플무 본인 최애 영업하고 싶음 최소 타돌 머리채는 잡지말았으면
21:26 l 조회 29
양요섭 김성규 유영재 팬들아ㅜ이거 시억나니5
21:26 l 조회 21 l 추천 1
근데 진짜 만약에 말야 우리가 32강을 갔어2
21:26 l 조회 31
김지웅 오늘도 얼굴 미쳤다2
21:26 l 조회 14
요아소비 이번 노래 좋다
21:25 l 조회 3
아 양요섭 미친1
21:25 l 조회 44
전지현 지금도 댕예쁘잖아,, 이런 얼굴 상(?) 도 나이들어도 예쁠지 봐줄사람?11
21:25 l 조회 44
나 이 일본배우 진짜 이쁜거 같음4
21:25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