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그 사람 패턴은 아니지만 혹시 몰라서 말함 논문좌 아님 애초에 그 사람은 내 나이대는 관심이 없....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내가 돌판 내에서 할미인 것도 맞고 일찍 케이팝에 눈떠서 1세대 노래를 많이 알고 좋아하는데

만약 블로그에 1세대 그룹 무대 영상 올리고 '이 팀 노래는 00가 제일 유명한데 나는 ㅁㅁ가 더 좋음' 요런 식으로 1세대 잘알인거 티내면

보는 사람 입장에서 아 블로그 주인 할미구나~ 하고 단박에 알아챌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웅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할미구나 하는 생각밖에 안들어 나도 할미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돌판잘알 같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세대는 돌판잘알처럼 보일 순 있을거같은데 1세대는 어느정도 나이있구나로 보일거같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나두 2세대면 돌판잘알이구나 싶은데 1세대는 그 세대 아이돌부터 좋아했구나 나이 좀 있구나 생각할 것 같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이 점이 좀 걸려서ㅋㅋㅋㅋ 2세대는 괜찮은데 1세대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돌판잘알은 보통 2세대부터 덕질했을때 표현하고 1세대부터 덕질한거면 걍 윗익처럼 어느정도 나이가 있구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세대면 … 웅… 근데 할미 기준이 어디부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돌판잘알 할미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홍 기자회견에서 뭐 라고 할지
11:36 l 조회 1
이임생은 뭐하는 사람임?
11:36 l 조회 10
우리가 예선 실패한거 처음은 아니지?1
11:35 l 조회 11
아 우리도 다같이 귀국하는거 하지말자 우루과이처럼
11:35 l 조회 13
홍명보가 일본 감독의 연봉 2배 이상이라는데2
11:35 l 조회 24
월드컵 7월 20일까지야?
11:35 l 조회 3
이번 월드컵 기록 : 손흥민 풀 출전 아님 ㅋㅋ
11:35 l 조회 17
말이 32강 탈락이지 사실상 예선탈락임 ㅋㅋㅋㅋㅋ3
11:35 l 조회 29
예전에 벤투가 했던 말 생각나네
11:35 l 조회 30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경기가 졸전 남아공전 후반 교체 투입인거네?1
11:35 l 조회 12
내 20대 마지막 월컵을 이렇게 허무하게…..
11:35 l 조회 12
남초 반응보니까 선수들 입국 더더욱 말리게 된다3
11:35 l 조회 42
홍 입국 언제야?
11:35 l 조회 4
홍명보도 희생양일듯3
11:35 l 조회 34
와 어제 콘에서 정국이 티셔츠 받은 팬 젤 부러워...
11:35 l 조회 11
걍 손흥민의 월드컵을 더이상 못볼수도 있다는게
11:34 l 조회 13
축협이 외부에서 개입하면 월드컵 못나간다고 으름장놨대 ㅋㅋ
11:34 l 조회 39
축협진짜 돈 헛되게쓰는듯2
11:34 l 조회 18
월드컵 누구 응원할거야?10
11:34 l 조회 23 l 추천 1
박지성 남아공전 전에 손흥민 선발 제외보고 되게 쎄게 말했네4
11:33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