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3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취소표때 실수로 2차 티켓팅 구역 풀어버린거 아냐? 

그래놓고 고굽척 2차있는척 연 거 같은데 ㅋㅋ 

취소표 계속 막아둔 것도 아니면서 대충 취소표 풀어서 2차라고 해버리는건 무슨 농락이야.. 피시방 갔으면 진짜 후회했을듯.. 

+

[잡담] 더케이콘 진짜 이정도면 저번에 실수한거 맞는거 같은데 | 인스티즈 

어느누가 2차티켓팅이 오피셜로 있는데 1차때 안풀었던 제일 좋은 중앙 cdj구역을 취켓팅에서 풀거라 생각하냐고… ㅋㅋ 그래도 안풀린 그라 구역 있다길래 거긴가하고 오늘 봤더니 애초에 초대석구역인지 똑같이 안풀리고 극싸인 s구역 쫌 풀리고 나머진 걍 취소표였음 그렇다고 취소표 일찌감치 막아둔것도 아님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취켓때 아예 구역이 새로 풀린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앙 돌출구역 다풀렸었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워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새벽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게 실수일리가 있나? 그냥 업자 제하고 취켓 하는 애들 잡으라고 그랬을수도... 내친구는 3층 잡으러갔다가 그라 하나 잡았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분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실수지 취켓이 말그대로 취소표 잡는건데 누가 그걸 거기다 푸냐.. 2차때 풀거 실수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정도면 1차 때 1층 잡은거 다행이라 생각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켓때 추가로 표 푸는 경우는 많긴 함 근데 더케이는 2차 티켓팅 공지했으면서 취켓 때 풀어서 실수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브라질 일본 개재밌겠다
12:46 l 조회 1
입국하면 그래도 도 넘는 행동은 하지말자
12:46 l 조회 1
정보/소식 [오피셜] "전세기 아니다!" '32강 탈락' 고개 숙인 대한민국 진짜 짐 싼다…'망연자실' 선수단 순차적으로 귀국
12:46 l 조회 1
원래 잘생겨보이던 애가 요즘엔 어? 이렇게 생겼었나 싶은데
12:46 l 조회 1
쇼타로 오빠 가능합니까
12:46 l 조회 1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은 왜 끝까지 안넣었을까
12:46 l 조회 1
축협 이번 계기로 바뀌긴할까??
12:46 l 조회 5
OnAir 와 그다음 카보베르데 대 아르헨티나
12:46 l 조회 7
OnAir 아르헨은 프리킥 얻으면 한 70% 확률로 골 터지는듯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7
아빠랑 나랑 축구 절대 같이 안봄ㅋㅋㅋ2
12:45 l 조회 25
09년생 얼마나 어린 건지 이 사진 보고 체감함
12:45 l 조회 48
OnAir 아르헨 부럽다 신나보여 다 메시 옷입고1
12:45 l 조회 14
외국 애들이 우리 고의 패배 아니냐고 생각한 이유 중에서
12:44 l 조회 25
메시 월드컵 7 경기 연속골
12:44 l 조회 14
4년뒤까지 이 선수들이 그대로일거라는 보장이 없는데
12:44 l 조회 10
선수들 걸어다니는거 에바였던거 맞는데 선수들 쉴드도 진짜 많은거 같음2
12:44 l 조회 41
소통 한방이있다 자주안와도 상관없다는 자기위안이구나
12:43 l 조회 17
OnAir 저는 아르헨티나인입니다4
12:43 l 조회 49
홍명보랑 같은 아파트 사는 사람 있나1
12:43 l 조회 47
감독은 사퇴하면 끝이지만 선수들은 커리어를 망침
12: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