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4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20열인데 무섭고 안보인다길래 ... 갈까 ..? 가지말까?? 지방 사람이라 더 고민 돼 글구 최근에 입덕해서 응원법두 응원봉두 없어 그래도 가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돈있고 시간있으면 갈래 최근 입덕 아니어도 대부분 코로나 입덕이라 응원봉 응원법 없는건 비슷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고민해봐야겠다 !! 고마웡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법은 현판도 있을거고, 콘 전까지 아마 수시로 풀릴테니까 걱정하지마! 응원법도 직전까지 연습해가면 상관없어!
근데 돈 있고 시간 있는데 좌석 때문에 고민인거면 난 그냥 가는거 추천해. 이번 콘서트 이후로 잠실 공사 들어가서 야외콘 언제 되돌아올지도 모르고, 일단 지금 상황에선 카결/네페만 가능이라 취소표 잘 나오지도 않을거야. 어짜피 3층이면 어디든 그냥 응원법+분위기 먹고 들어가는거라 일단 한번 가보는거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정성뭐야 !! 근데 만약 가게 된다면 내가 응원법 외치고 이런 거 부끄러워하는데그냥 흐뭇하게 보고만 있어두될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리고 아마 다들 응원법 외치고 있을걸? 그래서 응원법 하고싶으면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괜찮을거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층은 당일에도 양도 충분히 나올거라서 일단 다른층 취켓팅 계속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켓팅은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는거징?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취켓팅 아니면 얘네 초대로 빼놨거나 안팔았던 자리 또 풀어! 3층은 좀 참아봐! 생각날때마다 수시로 들어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쟤네 맘대로... 걍 종일 새고 하는게 답이야 보통 콘서트 임박해서 풀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가면 3층 앞열도 원양 나올거야ㅜㅜ 혹시 모르니까 더 버텨보자 난 그래도 이번 콘서트 진짜 꼭 가는 거 추천함...
주경 이제 공사 들어가서 야외콘 찐 막차기도 하고 애들 완전체 볼 수 있는 기회도 얼마 없기도 하고
사실 주경이 너무 넓다보니 어딜 가나 안보이고 또 어딜 가나 분위기 죽인대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가서 즐기고 오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가는구나 !!! 나 완전 분위기판데 ... 가야겠다 ㅎㅎ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서 폭죽 즐기고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층 가봤는데 등받이 없어서 좀 힘들고
일어나라 그래서 일어나긴 하는데
이러다 앞으로 안 넘어질까 걱정하고 그랬는데
재밌긴 해
분위기파면 불꽃놀이랑 요즘은 드론쇼도 하니까
아 그리고 응원봉 불 들어오는 거 완전 예뻐
파도타기도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부분 재작년작년올해 비슷한 입덕 많을거라 비슷할거얌 나 드림콘 갔을때도 나도 그렇고 옆분도 작년 입덕이었오 응원봉도 현판도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좋아하는 돌이고 무대 다 좋을 거 같아서ㅠㅠ 안가면 아쉬울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경기장 곧 공사 오래하니깐 나라면 갈 듯 콘서트는 분위기라고 생각해서 가까이 보려면 팬싸나 사녹을 가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기회에 케이리그에 들어가는 세금 좀 줄였으면
12:36 l 조회 1
정국이들아 정국이 위라옴!!!!
12:36 l 조회 1
저거 보면 국내파 해외파도 나눠서 오는게 아니라
12:36 l 조회 14
내 친구가 지금이야말로 정치인이 올려치기 당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축구협회
12:36 l 조회 3
설영우 개못했는데 홍명보가 설영우 이태석도 욕받이로 만든거라 생각함
12:35 l 조회 18
홍명보 비행기 경우의수 뜨는중 ㅋㅋㅋㅋㅋㅋ3
12:35 l 조회 45
방탄 7만경기장 360도 스탠딩콘 전경 공식사진1
12:35 l 조회 19
손흥민이 한국 안 오면 이유가 있겠지2
12:35 l 조회 33
축구에서 제일 위상이 높은 우승이 뭐야?5
12:35 l 조회 16
쇼타로 진짜 사랑스럽다3
12:34 l 조회 9
라이즈는 남들 셋로그할때
12:34 l 조회 35
정보/소식 [월드컵] 최악의 성적 낸 홍명보호 30일 귀국…처음으로 귀국 행사 없다2
12:34 l 조회 94
쟈니 인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4 l 조회 31
이번 월드컵에서 본 패스 제일 부드러운 나라가
12:34 l 조회 18
홍명보 상대팀 파악은 하고 전술 짜는 거임?5
12:33 l 조회 36
히피펌은 진짜 뭘까...3
12:32 l 조회 87
아빠가 현역시절 좋아했던 이민성이라는분이 지금 차기 대표팀 감독이라는데 어때? 지금 청대 감독이라함5
12:32 l 조회 52
OnAir 순간 주토피아 ost인줄ㅋㅋㅋㅋㅋㅋ
12:32 l 조회 10
근데 교체로 들어가면 더 힘들다고 함 선수들이ㅋㅋㅋㅋㅌ
12:31 l 조회 53
감독 잘하는 사람9
12: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