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4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20열인데 무섭고 안보인다길래 ... 갈까 ..? 가지말까?? 지방 사람이라 더 고민 돼 글구 최근에 입덕해서 응원법두 응원봉두 없어 그래도 가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돈있고 시간있으면 갈래 최근 입덕 아니어도 대부분 코로나 입덕이라 응원봉 응원법 없는건 비슷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고민해봐야겠다 !! 고마웡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법은 현판도 있을거고, 콘 전까지 아마 수시로 풀릴테니까 걱정하지마! 응원법도 직전까지 연습해가면 상관없어!
근데 돈 있고 시간 있는데 좌석 때문에 고민인거면 난 그냥 가는거 추천해. 이번 콘서트 이후로 잠실 공사 들어가서 야외콘 언제 되돌아올지도 모르고, 일단 지금 상황에선 카결/네페만 가능이라 취소표 잘 나오지도 않을거야. 어짜피 3층이면 어디든 그냥 응원법+분위기 먹고 들어가는거라 일단 한번 가보는거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정성뭐야 !! 근데 만약 가게 된다면 내가 응원법 외치고 이런 거 부끄러워하는데그냥 흐뭇하게 보고만 있어두될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리고 아마 다들 응원법 외치고 있을걸? 그래서 응원법 하고싶으면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괜찮을거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층은 당일에도 양도 충분히 나올거라서 일단 다른층 취켓팅 계속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켓팅은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는거징?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취켓팅 아니면 얘네 초대로 빼놨거나 안팔았던 자리 또 풀어! 3층은 좀 참아봐! 생각날때마다 수시로 들어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쟤네 맘대로... 걍 종일 새고 하는게 답이야 보통 콘서트 임박해서 풀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가면 3층 앞열도 원양 나올거야ㅜㅜ 혹시 모르니까 더 버텨보자 난 그래도 이번 콘서트 진짜 꼭 가는 거 추천함...
주경 이제 공사 들어가서 야외콘 찐 막차기도 하고 애들 완전체 볼 수 있는 기회도 얼마 없기도 하고
사실 주경이 너무 넓다보니 어딜 가나 안보이고 또 어딜 가나 분위기 죽인대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가서 즐기고 오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가는구나 !!! 나 완전 분위기판데 ... 가야겠다 ㅎㅎ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서 폭죽 즐기고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층 가봤는데 등받이 없어서 좀 힘들고
일어나라 그래서 일어나긴 하는데
이러다 앞으로 안 넘어질까 걱정하고 그랬는데
재밌긴 해
분위기파면 불꽃놀이랑 요즘은 드론쇼도 하니까
아 그리고 응원봉 불 들어오는 거 완전 예뻐
파도타기도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부분 재작년작년올해 비슷한 입덕 많을거라 비슷할거얌 나 드림콘 갔을때도 나도 그렇고 옆분도 작년 입덕이었오 응원봉도 현판도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좋아하는 돌이고 무대 다 좋을 거 같아서ㅠㅠ 안가면 아쉬울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경기장 곧 공사 오래하니깐 나라면 갈 듯 콘서트는 분위기라고 생각해서 가까이 보려면 팬싸나 사녹을 가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플?인지.. 만약 얼굴은 진심취향인데 노래가 환생해도못품을만큼 취향아니면
7:15 l 조회 2
등 신같은 축협 예전에써본 망한감독도 다시데려왔잖아;6
7:11 l 조회 30
카레 싫어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13
7:03 l 조회 65
어딘가 묘하게 꼬여있는 사람 만나본적 있어?1
7:03 l 조회 27
한달에 200~300씩 남자엑셀방송에 돈쓰는거 이상한거지?3
7:02 l 조회 49
OnAir 근데 48국 바뀌고 동기부여 문제도 있고 루즈해지는 듯10
7:01 l 조회 91
음원 기차로 다운받는거 가사도 포함이라는데 가사안나오는건 다른 설정 방법이 잇는거야???
7:01 l 조회 8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7
6:57 l 조회 81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
6:56 l 조회 49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12
6:55 l 조회 106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15
가나는 오늘 져야해사 애초에 시작부터 이길마음이 없더라ㅋㅋㅋㅋㅋ
6:55 l 조회 27
OnAir 가나야 영국 지금 경기력 이상해 파나마랑 비길수도있어
6:54 l 조회 51
OnAir 근데 월드컵 걍 미국에서만 하지2
6:52 l 조회 80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65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1
6:47 l 조회 19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1
6:46 l 조회 27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2
6:45 l 조회 45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98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