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5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0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와 상상도 못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IxTJ일줄 알앗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믿을수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I가 아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ISTJ 인줄알아는데 .. E 라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E일 것 같았음.. 실제로보이는 성격은 ㄹㅇI같은데 반전으로 E일 것 같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뭔가 디오 e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근히 조용 차분한 사람들이 e인 경우가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STJ 아닐까 생각햇ㅅ는데
두개는 맞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I라고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이건 상상못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ㅂㅐ신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댓글 개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t랑 j만 맞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stj가 아니라고....?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s가 아니라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S가 아니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댓들 각각 다른데에서 배신감 느끼는 거 개웃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경수야..넌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수가... 외향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entj 외향형중에 제일 내향형같고 .... n중에 제일 s같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야 왜 나랑 같아ㅎㅎㅎ 기분 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완전 e 같은데 ㄹㅇ 활동적이잖아 ㅋㅋ 본인도 그러는거 좋아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S가 아닌 게 제일 충격적이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 맞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ㅋㅋㅋㅋㅋㅋ 진짜 상상도 못한 정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 상상치도 못했다....ㄴ😧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ENTJ인데 I일줄 알았다는 사람도 종종 있더라... 엔티제가 좀 E같다가도 I같고 I같다가도 E같은 면이 큰가봐. 디오도 그래서 갈리는 걸지도? 현실적인데 공상도 많이해서 S로 보는 경우도 있고... 이래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 소시 서현 entj라길래 신기했어 i일 줄 알았거든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e는 그럴 것 같았는데 s가 아니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쩐지 동질감 느껴지더만...
Intj익 신나면 디오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신나면 디오된다는게 왜이리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말두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e일거 같았음 근데 s일 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왜 s가 아닌 고야ㅋㅋㅋㅋ 내가 본 아이돌 중에 제일 s 같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tj같긴하다 E인게 쪼금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e??? n????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혼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기하 디카프리오 같음 장기하는 나이를 먹는데 만나는 여자나이는 똑같아
16:58 l 조회 6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1
16:57 l 조회 12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3
16:56 l 조회 33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
16:56 l 조회 7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3
16:56 l 조회 87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23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2
16:56 l 조회 47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9
16:55 l 조회 79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7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9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6
16:54 l 조회 86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4
16:54 l 조회 71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5
16:53 l 조회 102
그나마 월드컵때 컴백해서 이정돈거 같은데6
16:53 l 조회 66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14
16:53 l 조회 80
결국 5세대중 대중한테 간택받은건 ㅋㄹㅌㅅ뿐인듯14
16:52 l 조회 251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1
16:52 l 조회 83 l 추천 2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10
16:51 l 조회 89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13
엥 요즘 애들은 전원일기 몰라?24
16:51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