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1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부분 말이 다른거같은데 | 인스티즈 

[잡담] 이부분 말이 다른거같은데 | 인스티즈 

대행사 끼고 한건 중간에 말이 다르게 전해졌다해도 스타쉽 관계자랑 직접 대면미팅할때 확답받은거랑 구두로도 확답안한거랑...
대표 사진
익인1
그 계자가 정말 스쉽 계자가 맞나 싶음 그리고 구두 확답은 받아들이는 사람의 차이라서..
정말 확답이 맞나 싶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타쉽 고위관계자 사칭한거아니면말이안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그럼 진짜 큰문제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행사가 나와서 입장밝히는 수밖에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에이전시가 스쉽이 아닌가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행사 직원인데 학생측은 에이전시로 알고 있을 거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행사 직원 말고 고위급 관계자 말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첫번째 캡처본 내의 모든 주어는 대행사임 그니까 대행사-스쉽 대면미팅만 있었던거임 여기서 둘 입장문 의견은 동일함 근데 한쪽은 확답을 줬다고 하고 한쪽은 그런 적 없다고 하는게 다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대행사 통한거면 소통문제니까 그렇구나 하는데 스타쉽 고위 관계자가 나오니까 잉? 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교측은 대행사로부터 전해들은 얘기로만 공지쓰는거야 대면미팅 현장에 있던적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그 고위 관계자 만났다는것도 학생측이 아니라 대행사라구.. 한 문장이야 주어는 대행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생 측이랑 스타쉽이랑 만난적있다는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 학생회가 고위관계자라는 말을 쓴거면 그만큼 영향력있는 미팅이었고 구두확답이었다는건데 한쪽은 확답있었다 한쪽은 없었다 이래버리니까 말이안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대행사가 문제라는거지.. 어쨌든 학생측은 대행사로부터 말을 전해들은걸로만 상황을 알고 공지를 쓴건데 소속사와 입장이 전혀 다르니까 대행사가 나와서 해명할일임 심지어 스타쉽은 에이전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서 대체 뭐가 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칭 얘기가 왜 나오지? 그냥 스타쉽이랑 대행사랑 미팅을 했고 둘의 결론에 차이가 있었던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순 의견 차이도 아니고 확답있었다 없었다 가 다르면 너무 큰 차이잖..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작은 차이라고 한 적은 없는데ㅋㅋㅋㅋ그리고 확답이라고 생각해서 돈을 받았으면 바로 소속사로 보냈으면 확인 가능했을 일을 대행사는 왜 돈을 가지고 있았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대행사에서 바로 입금 안해줘 계약 끝나고 넣거나 선금잔금 따로함 중개업체는 항상 돈을 최대한 오래 갖고있어야 이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다치면 대행사가 더더욱 문제 아님? 돈도 안보내놓고 학교한테는 송금했다고 말해서 학교측도 그렇게 알고있는 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ㅇㅇㅇㅇ 대행사가 문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행사가 아이브 취소된거 때문에 대행사측에서 돈 더 얹어서 새로 라인업 구성해준건 몬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래도 대행사 잘못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자체가 본인들 책임이 있으니까 새로 짜준거 아님?.. 중간에서 커뮤니케이션 똑바로 못해서 일 실수났으면 책임지는게 당연한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ㅅㅈㅎ 저가 커피는 모델 효과 클 수가 없긴함
17:23 l 조회 1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
17:23 l 조회 1
본진 7월말에 핸드볼에서 콘서트 하는데
17:23 l 조회 1
와 하바회 일케 빨리 지나감?
17:23 l 조회 1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1
저가커피 최고는1
17:23 l 조회 1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
17:22 l 조회 1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
17:22 l 조회 1
너네 그럼 저가 커피 취향 어디임?
17:22 l 조회 1
저가커피에서 추천해보는 메뉴
17:22 l 조회 1
미디어 [트윈미러쇼/Teaser] 내가 너의 TWIN이 될 거야🪞💄 소미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Talk!
17:21 l 조회 1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
ㅇㄴ 트위터에 #지잡아놀자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ㅋ
17:21 l 조회 1
메가커피 걍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는건데
17:21 l 조회 1
난 은행 광고모델은 인식되는게 반대더라ㅋㅋㅋㅋ
17:21 l 조회 1
메가커피 버터떡 맛있다 그랬나?
17:20 l 조회 1
러브 버그 때문에 검은물체만 보면 흠찍 놀람
17:20 l 조회 1
컴포즈 저기 애초에 ㅂ 모델로 쓰고 사모펀드에 엑싯한거 아님?
17:20 l 조회 1
광고집행비에 온에어광고비도 포함일텐데
17:20 l 조회 1
털 많은 사람 미인 맞는듯
17:2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