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5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이 글은 3년 전 (2022/10/06) 게시물이에요
서로 말 주고 받는게 뭔가 좀 진짜 재밌고 흥미진진함...
대표 사진
익인1
쇼미보다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마이크 쟁탈전이여 거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솔직히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죽어도 안 지려는게 느껴져서 넘 귀엽고 재밌음ㅋ큐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지는 사람 아무도 없는 싸움,,, 그리고 둘 다 애정있어보여서 더 안 미운가봐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ㅌㅋㅋㅋ진짜 흥미진진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 짜여진 드라마처럼 척척 받아치는데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왜,,, 다시 만나는지 너무 잘 알겠음...ㅋ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정 기반으로 싸워서 어휴 둘이 머하냐 이런 느낌으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 싸이퍼도 보면서 엄청 웃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ㄴㅋㅋㅋ원래 누구 싸우고 기싸움하면 같이 지치는데 계속 웃으면서 봄ㅋㅋㅋㅋㅋㅋ싸우는 말들 다 풀어보면 너 좋다는 말이라 넘 귀여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너 좋아! 너랑 계속 하고 싶어! 너 여기서 나가잖아? 나랑 끝이야 우린 끝인 거야> 안 나감
계속 이거 반복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아직도 연애중인 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는 진짜 저 우리 끝이라는 말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끝나서 나왔던 게 아니냐구요ㅋㅋ큐큐ㅠㅠㅠ너무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왜냐면 둘이 애정기반인걸 알아서 그런듯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둘 다 개정털이고 서로 감흥없으면 오히려 개불편한데ㅜ 저긴 아직 ㄹㅇ 사랑하는게 티나서 재밌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둘이 진짜 끝내기 싫어서 자꾸 싸우는게 너무 잘 보여ㅋㅌ큐ㅠㅠ진짜 개싸움이면,,, 숨을 못 쉬어 보는 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싸우는 원인이 질투라 더 재밌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둘 싸우는 거는 풀로 내보내줘도 안 질릴 것 같아 넘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탁탁 잘 받아치는거보면서 이래서 만났구나...!!! 하게 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이 아직 애정있고 서로 사랑하는게 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재결합 할거 알아서 저렇게 싸워도 걱정이 안 된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가면돼
어딜?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심으로 싸우는데 보는 사람은 웃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로 자존심 세우는 중이긴 한데 또 중간중간 적당히 인정하고 솔직해서 재밌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싸우는거 젤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진정한 힙합임 딕션 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이게무슨 연프야 동상이몽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A주제로 배틀하다가 1초만에 B주제로 배틀함 그 와중에 마지막에 인사 같은 건 꼭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개줜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 중소 연예기획사랑 매니지먼트 계약한다는 소문이 있던데
14:56 l 조회 21
아시안컵도 쟤가 하겠다고하면
14:56 l 조회 11
와 근데 나 축알못이라 월드컵 기간에만 챙겨보더든?2
14:56 l 조회 20
우리도 우린데 우르과이도 참사네
14:56 l 조회 43
벤투 지금 다른 팀2
14:56 l 조회 39
아니 선수들한테 가만히있어 하는데 대체 어떻게 골을 넣어요ㅋㅋㅋㅋㅋ3
14:55 l 조회 22
축잘알들 차기 감독 외국인 한국인4
14:54 l 조회 53
너무 빡쳐서 그런데 욕좀 쓸게3
14:54 l 조회 81
근데 이번대회에 득점차 큰 경기들 많이 나오는것 같음1
14:54 l 조회 16
지금 사는 곳 버스비 무료인데4
14:54 l 조회 17
세네갈 2패하고 마지막 승부수였는데 5골 넣음2
14:54 l 조회 41
에이나는 이름이 에이나라 A챌린지가 찰떡인 걸까...
14:53 l 조회 31
감독이 책임진다며 그럼 사퇴해야하는거 아니야?8
14:52 l 조회 94
일단 내가 손흥민 위치면 인터뷰할 때 마다 홍 디스할듯1
14:52 l 조회 29
피파랭킹 이제 31위네3
14:52 l 조회 61
이수지 엄청 능력있는거지?5
14:52 l 조회 44
나중에 여연 서바하면 404, 루드, 마그네틱 무조건 있을 것 같음3
14:52 l 조회 34
누가 이겨야하나 빙고판 들여다보는거 자체가 너무 굴욕적임ㅋㅋ1
14:51 l 조회 18
지금 우리가 떨어질 확률이 체코 이기고 나서 계산한 우리가 32강 갈 확률과 같네
14:51 l 조회 30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6
14:51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