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71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3년 전 (2022/10/11)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끝난 뒤에야 프로동영상->60 uhd->st 선택해야하는걸 알아서 눈물...
대표 사진
익인1
너두? 나두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담엔 설정해서 가서 더 잘 찍을 수 있겠지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ㅠㅋㅋㅋㅋㅋ 언젠간 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st 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t 눌러야 슈퍼망원렌즈 선택되가지고 화질좋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흡 고맙ㅋㅋㅋㅋ 그냥 동영상으로 하면 화질구리더라,,,,, 그래서 첨에 왜 인터넷이랑 내건 다르지? 이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려줘서 고맙다.... 새폰 똥되게 만들뻔했네.... 너의 몫까지 잘써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두 이제 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냥 3배 10배줌으로만 계속 찍음 ㅋㅋㅋㅋ 프로동영상도 좋다고는 들었는데 어케 만지는지 몰라서.... 그래도 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iso 160정도 고정 이거 진짜 중요.. 안그러면 얼굴 다 날라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Iso 수동 160으로 하고 계속해서 바꿔줘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명 세기에 따라 다르게 해줘야 되는데 보통 160 정도면 무난한거 같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악 감사합니닥 이번 더팩트 가서 너무 이상하게 나와섴쿠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로동영상 60이 더 좋아? 60은 폰 움직일 때 화면 넘어가는게 부자연스러운 거 같아서 30으로 찍으려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지금 알았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가 손흥민한테 그러는 이유를
14:32 l 조회 17
내가 클린스만을 그리워하게 될 줄이야1
14:31 l 조회 7
야 날고기는 1군아이돌도 못하는 전세계투어를
14:31 l 조회 19
결국 해준건 스페인밖에 없네
14:31 l 조회 14
홍명보도 대단한게
14:31 l 조회 15
Bl 세컨드하프에서 축구 이해 안가던 부분이
14:31 l 조회 6
아니 운이 안좋다는 것도 모르겠어.. 남아공하고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는 거였는데3
14:31 l 조회 24
야구팬들 있어? 홍명보 vs 김경문 vs 설종진1
14:31 l 조회 15
아시안컵 정배대로면 16강 이라크, 8강 이란, 4강 개최국 사우디임
14:31 l 조회 7
빙고판 수정 빠르네2
14:31 l 조회 53
아니 우리 조별리그 1-2위 따지고 있을때가2
14:31 l 조회 13
걍 내일부터 아르헨티나로 이민가야겠다 메시 우승 가보자4
14:31 l 조회 19
서울에서는 어디서 많이 놀아? 2
14:30 l 조회 11
팬도 유난이니까 정병도 유난인거 동의해?7
14:30 l 조회 26
이집트도 지금 아쉬울걸2
14:30 l 조회 55
축덕인데 월드컵에서 내 팀 선수가 빨리 떨어졌으면 하는 마음과
14:30 l 조회 12
여자라면 영원즈 해야겠지
14:30 l 조회 10 l 추천 1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4
14:30 l 조회 129
얘들아 가나 무시하지마라 잉글랜드랑 비겼다 반면 크로아티아는 4:2로 발림7
14:30 l 조회 29
홍명보랑 손웅정샘이랑 사이 안좋음???6
14:30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