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91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3년 전 (2022/10/13) 게시물이에요
헬척돔 소리 괜히 하는 거 아닌데 게다가 팬덤 연령대까지 높으면 더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공연장이 없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공연장이 진짜 없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실 있잖아... 잠실 대관 안 될 시긴 아닐 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경기장? 개추울 것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연인데 소리가 안 들리는 고척보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결국 연령대 고려하면 실내 택할 수밖에 없었을 거라고 생각해 날 추우면 고혈압이라던가 이런 거 더 위험해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면 체경 360 개방도 있잖아... 다른 방법을 강구하란 거지 왜 잠실 안 갔냔 소리가 아닌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먼저 잠실 얘기한 게 익인이니까 거기 맞춰서 얘기한거고ㅠ 거기도 다른 곳도 대관하려고 할 거 아냐 그냥 다른 곳 고르기에 대안 자체가 너무 적고 공연 스케쥴도 빡빡했을거란 얘기임 360이면 구성 확 바뀌어야 하고 신경써야 할 게 많아서 앵콜콘으로는 좀 어렵지 않아? 이건 몰라서 묻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12월에 잠실 춥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실 겨울에 못가 거기 야외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르신들을 누가 야외에 모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야외에 두라고 했냐고... 경사 심하고 소리 안 들리는 경기장에 모시는 것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가 잠실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실에서 어케 하냐고 경사 심해도 주경보다 나아 그니까 가족석으로 만들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에게
아니 그냥 하나의 예시로 든 거겠지 이게 뭐라고 득달같이 달려들어 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척이 그냥 경사심해도 괜찮아 할 정도의 경사는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3에게
전혀 대안이 안 되는 걸 예시로 가지고 오니까 그렇지 ㅋㅋㅋㅋ 그래놓고 자기 말 내용 번복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3에게
뭐라는거야,, 너도 여기에 댓글 단거면 득달같이 달려 들고 있는거고 경사가 심해도 야외보다 낫다고 그리고 보호자 동반하라고 2인석 만든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잠실 있잖아” 본인이 한 말인데 언제 야외에 모시라고 했냐고 말하는 건 머임…? 본인이 한 말 기억 못하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월 12월 주경 야외 대관 거의 안해줌다고 알고 있음 ㅠㅠ
그렇다고 체조는 작아서 더 인기많아서 대관이 겁~~나 힘들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2월이면 잠실 못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경기장 겨울에 못하니까 그거 생각하면 나름 젤 넓은곳 잡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월에 잠실이면 얼어죽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월에도 개추워서 콧물흘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월 잠실도 다 얼어죽는데 무슨 12월. 어르신들인데 큰일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르신들을 어케 실외로 모셔.... 물고기뮤직 그정도로 바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척이 좋다는게 아니라 그게 최선이니까 그거라도 오케이 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로가수라서 체경 360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서 잠실 반대하는 익들이 고척을 좋게 생각하는 이유를 전혀 모를 만큼 고척도 잠실만큼 답이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 신체 나이 젊은 20대가 가도 물리적으로 소리가 안들리는 공연장이 고척임 애초에 공연에 적합하지 않게 설계된 공간인데 가뜩이나 청각 노화 오신 어르신들 음악 들으러 가시는데 그런 곳 잡았다니 나같아도 이해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규모에 실내라는 것 자체가 답인거야. 공연 적합한 공연장 한국에는 없는데 뭔 대안을 잠실 이러니 어이가 없지. 안 들리는 건 안 들려도 최소한 혈압이 20 오르는 야외는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척이 좋다는게 아니라 잠실보다는 그나마 고척이 낫다는 얘기 아닐까...? 호불호를 떠나서 겨울이라 잠실은 아예 불가능이야 걍...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이 진짜 잘생겼넿ㅎㅎㅎ
21:38 l 조회 1
원빈 : 아마 곧 브리즈들이 또 뭐라할거 같은데
21:38 l 조회 1
플로어 실질 1열인데 우치와랑 가져갈까?
21:37 l 조회 5
요즘 나페스도 같이 흥하면서 알페스도 헤테로처럼 먹지 않냐
21:37 l 조회 10
5세대들 팬 많이 겹치는 편이야?6
21:36 l 조회 34
요즘에 계훈이 왤케 좋냐
21:36 l 조회 5
성찬아.. 적당히 해줘5
21:36 l 조회 32 l 추천 4
와씨 지금 OCN에서 박수칠때떠나라 신하균 모습 보는데
21:36 l 조회 11
ㄱㄱㅇ정도로 지우기 들어가면 ㅌㅌ아님?3
21:36 l 조회 45
기안84 유튭 보는데 이번에 아이오아이 모이는데 9인이 스케쥴 다 커트했네
21:35 l 조회 29
원희 진짜 귀욥당1
21:35 l 조회 6
피부색 논쟁 지겨워 죽겠어
21:35 l 조회 29
그럼 이번엔 플로어에 한국인들 많으려나....3
21:34 l 조회 40
허남준 이병헌 느낌 난다는게 뭔소린가했네1
21:34 l 조회 21
근데 국내 콘서트 ㄹㅇ 국내업자보다 중국업자들 영향력이 훨씬 큰가봐4
21:33 l 조회 122
드림 자리 좀 봐줄 수 있을까3
21:33 l 조회 50
의주 어머님 재밌으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3 l 조회 56
라이즈 3분기에 일본 앨범 나오지?1
21:32 l 조회 33
요즘 알페스에서 른한테 여친 마누라 이러는거 일반적인거임? 19
21:32 l 조회 92
라이즈 은석 얼빡이 진짜5
21:32 l 조회 82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