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5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9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난 일단 옷 때문에 캐리어 필수인데ㅠㅠ 

이번주도 막콘 때 잠깐 캐리어 끌고 다닐 생각에 어질어질하다 물품보관소 1시간만 더 일찍 열어줘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진짜 옷은 잠옷만 챙기고 그냥 같은옷입고가고 필요한 짐들 몇개만 해서 챙겨간다... 짐 많은거 넘 불편해소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부러워ㅠㅠ 난 어차피 아무도 신경 안 쓰는데 겁나 꾸미고 가는 스탈이라서ㅋㅋㅋㅋ 콘서트 공지 뜨면 그 날부터 뭐 입고 갈까 생각부터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캐리어?! 난 진짜 짐 되는거 넘 싫어서 겁나 최소화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ㅜ나도 짐 최대한 줄이고 싶은데 왜 안 될까... 전에 양일콘 때 캐리어 안 들고 가려고 일부러 하의만 바꿔 입기 했는데 그래도 짐이 한바가지였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겨울이라 외투 땜에 짐 더 많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걍 푸우 짤처럼 옷 찢어버리고 싶음 다 짐이다 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난 그래서 매는 가방 들고가서 택배로 붙여버려... 집까지 들고갈 자신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나도 택배 보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근데 그럼 택배 편의점에서 보내?? 택배상자나 그런 건 어디서 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택배 봉투 챙겨 가! 아님 큰 종이가방에 적당한 사이즈 박스 넣어가서 붙이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만.. 짐을 최대한 줄여서 택배로 보낼 수 있게 해봐야겠다 고마워ㅜㅜ 캐리어 끌고 갈 기력조차 없는 요즘이었는데 땡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리어를 택배로 보낼 수도 없고 하 미치것네.. 그냥 엄청 큰 쇼퍼백 하나 가져가서 택배로 보내버릴까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말이면 애매한데 평일에 올라가면 근처 우체국에서 산다,, 아니면 주말이면 과자사고 박스 갖고 옴 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래서 잠옷 주는 숙소 가고+여름스탠딩 콘 제외하면 내내 같은옷만 입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짐 많은거 감당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난 잠옷은 사계절 내내 얇은 파자마 반팔반바지들만 입어서 부피는 괜찮은데 옷을 다 다르게 입으니까 ㄹㅇ 답이 없어..ㅠㅠㅠ 샤워볼 이런 거 하나하나 다 챙기다 보면 그 별거 아닌 것도 다 짐이 돼버리는.......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샤워볼???? 야 이거는 좀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심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새거 하나 서울 가서 가서 쓰고 버리고 오자... 왜 짐 많은지 알겠다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 생각을 못했네...... 어차피 다이소 가면 살 수 있는데 ㄹㅇ 바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이렁식으로 올라가서 살 수 있는거 다 빼면 짐 좀 줄일 수 있겠다!! 다음에는 탈출하자 바리바리바리스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ㅜㅜㅜㅜ좋아 젛아ㅜㅜㅜㅜ 평소에는 가방에 넣고 다니는 거 없는데 여행만 가면 이래저래 챙길 게 많아서 문제야ㅜ 땡큐땡큐 바보 같은 날 구원해줬아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밀어주는 조합 이거 걍 탈부착으로 쓰던데
16:37 l 조회 1
연준 타이틀이 바닐라야 아이스크림이야???
16:36 l 조회 1
근데 마플 심하게 타는 사람들 보면
16:36 l 조회 1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
16:36 l 조회 19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1
16:35 l 조회 21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3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
16:35 l 조회 6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9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1
16:34 l 조회 20
연준 유출인거여....? 아니램3
16:34 l 조회 93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4
16:33 l 조회 27
홍명보 해외파 싫어하는거 맞지?
16:33 l 조회 16
수영장 사고로 사망 형제든 삼촌분 인스타 봤는데
16:33 l 조회 104
타씨피러의 친형제 찐친 칭호=포상임 3
16:33 l 조회 49
캐리어 색깔 골라줄사람111222333
16:33 l 조회 19
남자아이돌 검색 순위?? 글 왜 지워짐3
16:32 l 조회 54
도서관 열람실 안가는게 아니고 못 가는거였구나
16:32 l 조회 49
모기 제발 멸종해
16:32 l 조회 4
지금 국축상황이 회사는 싫은데 내돌은 좋은
16:32 l 조회 12
32강이고 뭐고 명보는 빨리 한국와서1
16: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