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0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6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혜성도 해야된다…  

원투쓰리… 텔레파시… 퍼레이드…  

 

곧 겨울이니까 발라드도!!  

('기다리다'도 유명한데 갠적으로 어쿠스틱버전 짱) 

연애조건… 첫눈에… 내 남자친구를 부탁해… 그거리…  

사랑하다… 고백하기 좋은 날… 편한가봐… 

 

❤️갠적으론 슈가맨에 나와서 불런던 "해요"❤️ 

이거 진짜 내가 역주행 바라는 곡임ㅜㅜ 

 

++심지어 오스트도 띵곡 많음 

'말도안돼'는 유명하고,  

빛이 되어줄게… 멀리서 안부… 썬플라워… 

 

[잡담] 윤하 사건의 지평선이 역주행할 정도면 | 인스티즈이 3개는 내가 강추함😭😭

대표 사진
익인1
혜성은 워낙 띵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혜성은 역주행이아니라 이미 대박났던곡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할수도 있지! 이거 벌써 15년이나 됐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혜성이 되어 저 하늘을 날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혜성은 옛날노래아님? 다알고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인기차트 들어왔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방쓰 역주행중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혜성 사건의 지평선 나 이미 듣는중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혜성 동생 살별도 해여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요 저 노래 짱좋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구름도 역주행 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첫눈에 겨울 듣기 딱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요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잉 나 차에서 맨날 듣는데 퍼레이드랑
갑자기 왜뜬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들아 오르트구름도 제발들어줘 완전 노래방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살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맘때 퍼레이드도 좋아 좋은 노래 많아지니까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디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퍼레이드랑 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르트구름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르트구름도 더 알려졌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애조건 진짜 ㅇㅈ 혜성도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집 다 좋은데 다 알려졌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하 해요 내 플리에 있는데 진짜 좋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별의조각도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물의 여행인가도 좋은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르트 구름도 좋아..
우리 헤어졌어요도 좋구
우리에겐 계획이 있다인가 그것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겨울이니까 Winter flower 역주행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 들어보겠어,, 나는 퍼레이드 제발 이 세상 사람들 모두가 알았으면,, 전주부터 미쳤음 제발 모두 들어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는 크림소스파스타다…… 제발 들어봐 제발제발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평선 말고도 6집 리팩 곡들도 다 좋아 걍 윤하는 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드라이브 퍼레이드 예지몽 너무 좋은데 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Run 내 최애
또 싸워 차애
내 마음이 뭐가 돼 명예노래상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에서 큰점수차로져도 32강 가긴했으면 좋겠다
13:52 l 조회 1
홍명보는 헤어쳐서 올꺼면 지금부터 출발해야하는거안미?
13:52 l 조회 1
근데 스포츠면 선수끼리 좀 싸울수도있고
13:52 l 조회 2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
13:52 l 조회 3
이강인 근데 우리 지고 있을때 1어시는 꼭하네
13:52 l 조회 3
감스트로 국내 대표팀 귀국후 시나리오 다 간파됨
13:52 l 조회 16
코르티스 투바투만 bts 직계임?4
13:52 l 조회 9
요즘 사녹은 대리써야 되는듯1
13:51 l 조회 13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1
13:51 l 조회 27
인티 뭐 5개월전 사진도 안보이네
13:51 l 조회 7
아!!!!!!!!!!!!!!!!!
13:50 l 조회 35
홍명보 설마설마했는데 이정도로 개폐급인줄은 몰랏늠
13:50 l 조회 24
스페인 이집트 가나 화이팅~!!!!!!!!
13:50 l 조회 11
명보님아 선수 탓을 할꺼면 1
13:49 l 조회 16
근데 홍씨 어떻게 감독이 된거야 ?2
13:49 l 조회 19
이영표가 감독하면 안됨?3
13:49 l 조회 20
그래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다1
13:49 l 조회 21
스페인은 우루과이 이기겠지?1
13:49 l 조회 24
보넥도 이 멤 누구야?? 잘생겻는데5
13:49 l 조회 61
아 근데 역대급꿀대진이라 기대한것도 어느정도 있어서
13: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