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0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얘가 른 같아 보이는 껀덕지가 있어도 

그룹에 왼으로 밀만한 멤버가 없으면 왼 되는 그런거 

원래 왼른은 상대적인거 아니였니
대표 사진
익인1
그치ㅇㅇ근데 압도적으로 른/왼판이 더큰경우는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나도 나 그래서 왼소트 른소트 이런 거 못함 a한테는 b가 른인데 c한테는 b가 왼이고 이래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상대적이라 생각하는데 얜 무조건 세상이 두쪽 나도 왼이다 이런 곳도 있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도 이런거 있는데 두쪽나도 이거다인 사람은 소수고 대부분 저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감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진만 생각해봐도 본진에선 아닌데 타그룹 가면 무조건 른인 멤 무조건 왼인 멤들 있음ㅋㅋ 그래서 내 본에만 사고가 갇힌 씨피러들 보면 가끔 부끄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은 근데 인프라가 좋나? 한때 우리보다 못했짢아
9:22 l 조회 1
OnAir 1골만 더
9:21 l 조회 1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강인은1
9:21 l 조회 13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3
9:21 l 조회 14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10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9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7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1
9:20 l 조회 20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2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7
9:20 l 조회 54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8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5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7
OnAir 나 알못인데 선수풀 자체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좋아?10
9:19 l 조회 51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9:19 l 조회 45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9:18 l 조회 47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3
9:18 l 조회 17
OnAir 세레모니 하지마 시간없어 1골만 더
9:18 l 조회 5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9:18 l 조회 8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2
9:1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