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4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TEAM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4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후회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응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팬싸를 굳이 빚내면서까지 갈 필요를 모르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할부끊고 미공포 팔이로 다닌다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생을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타 심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바로 위에 팬싸 글 쓰고 온건데 진짜 절대 그러지마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해? 아님 직장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살입니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절대노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 알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용카드도 안 나올거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컷 완벽하게 알아? 그렇게까지 했는데 떨어지면 어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파는 돌은 여돌이라ㅠ! 여돌중에서도 높긴한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 여돌 높은곳은 꽤 높던데 나는 비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다 회복 못해
정신 차리고 다시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지마....그러다 카드 돌려막기 순식간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용불량자는 남의일이 아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용카드 자체는 크레딧 쌓기 위해서 있으면 좋긴 한데, 없는 돈을 사용할 목적으로는 절대 하지마
신용카드는 쓰자마자 그 날 갚는다는 마음으로 쓰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그러다 돌려막기인생 한순간이야 절대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마음이면 앞으로도 더더욱 신카 쓸 생각을 말아야돼.. 체카 쓰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금방 돈 모을 수 있는 금액 아니면 ㄴㄴ... 쌓이다 보면 한숨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살…인생 폭망의 지름길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하지마.. 20살에 인생망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ㅠ 최애만나거싶은 욕심 하지말아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절대 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살에 신카만들다가 버릇 잘못들어,,,,,ㄹㅇ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선 신카를 만들어주지도 않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단 만들어주지도 않을뿐더러 절대 생각조차 하지마! 큰일난다 돈 무서운줄 알아야해 ㅠㅠ 잠깐 행복하고 현생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니.. 우리 행복하려고 덕질하는거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 몰라서 그런데 꼭 신용카드 있어야 팬싸 갈수 있는거야? 결제방법 때문인가 아니면 그냥 많이 지르고 보고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질러야 갈 수 있으니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지마 진짜.. 후회할 거야 한 번 맛보면 끝도 없어 절대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만들어 주지도 않겠지만 최애는 샤넬 엘메 들고 건물사고 그럴때 너는 취준도 전에 신불자 되는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카드 만들면 어차피 한도 많이 안높아 몇년뒤에 만들어도 괜찮아 학교 열심히 다녀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21살에 팬싸 가려고 신카 만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는 신카 만들면 안되는 스타일같은데.. 신카는 최소 직장인 3년차 이후 생각해보자
정 팬싸가 가고싶으면 알바로 현금 모아서 가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
10:39 l 조회 1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9 l 조회 1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
10:39 l 조회 1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
10:39 l 조회 1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
10:39 l 조회 2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3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
10:39 l 조회 5
일뽕 한마리가
10:38 l 조회 13
엔하이픈 컴백 8월 21일인데 노래가 살짝 풀림
10:38 l 조회 6
촑글 움짤 좀 충격인데 저거 찐임?1
10:38 l 조회 13
곽튜브한텐 왜 맨날 이런 일이 일어나는거임
10:38 l 조회 27
보넥도 부산콘 하는 날 사직 홈경기 하는 날이네 ㅋㅋㅋ
10:38 l 조회 7
ㄹㅇㅈ ㅇㅂ한테 무슨 버블총공을 한거야?
10:37 l 조회 72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4
10:37 l 조회 43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14
32강 갈확률 낮아졌어?6
10:36 l 조회 42
그 서울에 겉에가 되게 허름한 아파트 거기가 어디였지4
10:36 l 조회 23
경우의수 대체 언제 끝남 비참해서 빨리 결정났음 좋겠어
10:36 l 조회 6
우리한테 유리한건 호주 승이야?8
10:36 l 조회 43
설영우도 유럽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 아냐?2
10:3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