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4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4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후회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응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팬싸를 굳이 빚내면서까지 갈 필요를 모르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할부끊고 미공포 팔이로 다닌다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생을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타 심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바로 위에 팬싸 글 쓰고 온건데 진짜 절대 그러지마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해? 아님 직장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살입니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절대노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 알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용카드도 안 나올거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컷 완벽하게 알아? 그렇게까지 했는데 떨어지면 어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파는 돌은 여돌이라ㅠ! 여돌중에서도 높긴한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 여돌 높은곳은 꽤 높던데 나는 비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다 회복 못해
정신 차리고 다시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지마....그러다 카드 돌려막기 순식간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용불량자는 남의일이 아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용카드 자체는 크레딧 쌓기 위해서 있으면 좋긴 한데, 없는 돈을 사용할 목적으로는 절대 하지마
신용카드는 쓰자마자 그 날 갚는다는 마음으로 쓰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그러다 돌려막기인생 한순간이야 절대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마음이면 앞으로도 더더욱 신카 쓸 생각을 말아야돼.. 체카 쓰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금방 돈 모을 수 있는 금액 아니면 ㄴㄴ... 쌓이다 보면 한숨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살…인생 폭망의 지름길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하지마.. 20살에 인생망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ㅠ 최애만나거싶은 욕심 하지말아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절대 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살에 신카만들다가 버릇 잘못들어,,,,,ㄹㅇ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선 신카를 만들어주지도 않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단 만들어주지도 않을뿐더러 절대 생각조차 하지마! 큰일난다 돈 무서운줄 알아야해 ㅠㅠ 잠깐 행복하고 현생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니.. 우리 행복하려고 덕질하는거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 몰라서 그런데 꼭 신용카드 있어야 팬싸 갈수 있는거야? 결제방법 때문인가 아니면 그냥 많이 지르고 보고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질러야 갈 수 있으니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지마 진짜.. 후회할 거야 한 번 맛보면 끝도 없어 절대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만들어 주지도 않겠지만 최애는 샤넬 엘메 들고 건물사고 그럴때 너는 취준도 전에 신불자 되는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카드 만들면 어차피 한도 많이 안높아 몇년뒤에 만들어도 괜찮아 학교 열심히 다녀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21살에 팬싸 가려고 신카 만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는 신카 만들면 안되는 스타일같은데.. 신카는 최소 직장인 3년차 이후 생각해보자
정 팬싸가 가고싶으면 알바로 현금 모아서 가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씨 짜증나
9:22 l 조회 1
OnAir 일본은 근데 인프라가 좋나? 한때 우리보다 못했짢아
9:22 l 조회 1
OnAir 1골만 더
9:21 l 조회 4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강인은1
9:21 l 조회 13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3
9:21 l 조회 14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10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9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7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1
9:20 l 조회 20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2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7
9:20 l 조회 54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8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6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7
OnAir 나 알못인데 선수풀 자체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좋아?10
9:19 l 조회 51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9:19 l 조회 45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9:18 l 조회 47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3
9:18 l 조회 17
OnAir 세레모니 하지마 시간없어 1골만 더
9:18 l 조회 5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9: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