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4957l 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습니다 l 끄기설정
진짜 개이뻐❤️❤️

[마플] 노제 복귀했다 화보뜸 ㅠㅠㅠㅠ | 인스티즈

[마플] 노제 복귀했다 화보뜸 ㅠㅠㅠㅠ | 인스티즈

[마플] 노제 복귀했다 화보뜸 ㅠㅠㅠㅠ | 인스티즈

[마플] 노제 복귀했다 화보뜸 ㅠㅠㅠㅠ | 인스티즈

[마플] 노제 복귀했다 화보뜸 ㅠㅠㅠㅠ | 인스티즈

[마플] 노제 복귀했다 화보뜸 ㅠㅠㅠㅠ | 인스티즈

[마플] 노제 복귀했다 화보뜸 ㅠㅠㅠㅠ | 인스티즈

추천  8
 
   
내가 아는 노제가 아닌데
2개월 전
내가 노제 얼굴을 너무 오랫동안 안봤나…
2개월 전
글쓴이
스타일링 차이인듯?
2개월 전
화장법이 바꼈나봐
2개월 전
그리고 꼬부랑 앞머리도 처음이라서 더 어색할수도 있어ㅋㅋㅋ
2개월 전
글쓴이
그니깐 화장도 색달라서 더 좋아
2개월 전
살도 빠진 듯?
2개월 전
더 예뻐진거같어
2개월 전
이뿌다 난 응원해~!
2개월 전
예쁘당
2개월 전
이제 광고는 안찍겠네
2개월 전
글쓴이
화보 찍었는데 광고가 갑자기?
2개월 전
ㅎㅎ
2개월 전
살 마니 빠졋다
2개월 전
대단하노
2개월 전
팬이 있구나
2개월 전
이쁘다..
2개월 전
신기하네...ㅋㅋㅋㅋ
2개월 전
와... 없던 느낌이 새롭게 보이네
2개월 전
예쁘긴한데 그때 그 일 생각하면 굳이 찾아보진 않을듯
2개월 전
복귀..? 그동안 자숙했었어?
2개월 전
익인33
홍보 관련해서 문제가 있었어
2개월 전
어우..
2개월 전
연예인들은 참.. 쉬워서 부럽다
2개월 전
익인19
22
2개월 전
익인17
일반인이 했으면 평생 조리돌림 당하고 응원도 못 받을 일들을 팬이란 이름으로 맹목적인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2개월 전
와 근데 진짜 예쁘다
2개월 전
ㅌㅋㅋ
2개월 전
근데 개예쁘긴 하다..ㅎ 그치만 전처럼 정은 안감
2개월 전
진짜 개예쁘다..
2개월 전
살 더 빠진것 같아
2개월 전
이런 스타일도 예뿌네
2개월 전
ㅋㅋ
2개월 전
이제 안 찾아 볼듯..ㅎㅎㅎㅎ 본모습 알게 되어
2개월 전
예쁘면 다 용서되는 세상?
2개월 전
오잉 반응 좋네
2개월 전
익인28
22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7
긍까 당황스럽네
2개월 전
이쁘다!!
2개월 전
마지막 사진 개귀엽네...
2개월 전
오 ㅋㅋ……
2개월 전
반응좋네 ? ㅋ 굳이 안찾아볼듯
2개월 전
다시 들어가~~
2개월 전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반응이 왤케 좋지
2개월 전
근데 직업을 연예인으로 바꾼 거야? 댄서 아님?
2개월 전
뭐야 아이린글보다 더 반응 좋네ㅋㅋㅋ얘 팬이 많았나봐
2개월 전
반응 좋네.. 저런 사람들은 자기가갑질당해도 상관 없나
2개월 전
이런 애들이 있으니까 계속 나오는거짘ㅋㅋㅋㅋㅋ
2개월 전
ㅋㅋ
2개월 전
뻔뻔쓰
2개월 전
익인47
22
2개월 전
좋겠다 갑질하고도 돈 많이 벌어서
2개월 전

2개월 전
안예쁨~
2개월 전
와… 예쁘긴 진짜 예쁘다
2개월 전
예쁘면 끝이다 이건가
2개월 전
굿
2개월 전
누가 써주는거야..??
2개월 전
익인50
vb가 어디 화보지..
2개월 전
익인56
나도 그냥 딱 이 생각이 먼저 들었음,,,ㅋㅋㅋㅋ 다른 이슈도 아니고 그런 이슈가 있었는데 누가 써주는 거지...?
2개월 전
ㅋㅋㅋㅋㅋ 와 예쁘면 다구나
2개월 전
ㅎ…대박이넹
2개월 전
얼굴에 철판을 몇개나 깐거야 연예인도 잘 안걸리는 연예인병을 댄서가 프로 하나 찍고 걸렸는데도 이렇게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고...?
2개월 전
와 생각보다 빨리 나왔네...
2개월 전
다른 사람들에게 금전적인 피해를 그렇게 입혔는데 예쁘면 되는구나
2개월 전
근데 써주는 곳이 있구나…갑질 이후로 화제성도 아예 사라진 느낌인데
2개월 전
ㅋㅋ
2개월 전
걍 알아서 살라고 하세요~ 복귀를 하든 말든 어차피 우리가 화내봤자 그쪽 세상은 안바뀜
2개월 전
❤️❤️❤️❤️
2개월 전
반응 겁나 유하네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반응 좋네 ㅋㅋ ㅋㅋ ㅋ
2개월 전
연예인임?
2개월 전
반응 참 ㅋㅋㅋㅋㅋㅋㅋ 에휴
2개월 전
익인66
2zㅋㅋㅋㅋ 당황
2개월 전
반응ㅋㅋㅋ
2개월 전
이래서 이쁘고 인기있으면
아무거리낌 없이 행동하는거지
사람들 최고다

2개월 전
잉 ㅋㅋ 엔시티나 스키즈도 여기서 잘 앓는데 뭐..
2개월 전
익인83
엔시티랑 스키즈 최근에 뭐 터진거 있어?? 지나가다 궁금해서 물어봄..
2개월 전
익인69
학폭멤버랑 공산당멤버 있잖아 중고나라에서 사기친 멤버도 있고
2개월 전
익인90
뭐 어때 마약하고 성범죄해도 활동하는 마당에 ㅋㅋ
2개월 전
익인93
ㅋㅋㅋ 하긴 여혐 가사도 쓰고 가관인데 뭐... 다 활동 열심히 하지
2개월 전
낯짝 두꺼워서 부럽다👍
2개월 전
에 반응 왜케 좋아...?
2개월 전
나는 복귀 못할 정도의 잘못인지 잘 모르겠어서 걍 예쁘다 생각만 듬 ㅎㅎ 더 이뻐졌다
2개월 전
익인79
2 이쁜 건 둘째치고 복귀할 수도 있지 뭘?
2개월 전
익인63
맞어 몇천만원 떼먹은 노제도 복귀해도 됨!!
2개월 전
응 다시 들어가
2개월 전
중범죄라도 저지른줄
2개월 전
어느 브랜드에서 나온 화보야?안사고 싶어서
2개월 전
익인81
22
2개월 전
익인86
유어바이브래
2개월 전
익인75
고마워!
2개월 전
예뿌다
2개월 전
예쁘당
2개월 전
fun fun 하네.. nft 사기는 해결 했음?
2개월 전
반응 왜 이래 ㅋㅋ... 다 잊었나봐 다들
2개월 전
팬들이 댓글 사수하나 반응 신기하네
2개월 전
보자마자 남돌누구랑 분위기비슷해서 깜놀
2개월 전
ㅋㅋ
2개월 전
중국에서 수업하신다고 봤었는데 이제 본업하시는 건가??
2개월 전
반성하고 바뀌었길 바라야지 뭐
죽어라 패고 싶진 않음 범죄자면 모를까

2개월 전
여기 성범죄자도 없었던 일처럼 글 잘 올라오던데 뭐 어때서
2개월 전
.....
2개월 전
반응 알바야 뭐여
2개월 전
이쁘당
2개월 전
빠르다고 느껴지진 하는데 언젠간 복귀할 거라고 다들 생각하지 않음? 그렇구나 싶음 걍
2개월 전
개웃기네 여기서 빠는 남돌들 팀마다 논란 안달고 다니는 애들이 없는데 ㅋㅋㅋ
2개월 전
부럽당
2개월 전
광고비로 번돈 알바로 다 쓰네~
2개월 전
난 근데 갑질이 한국이라 더 문제삼는거같음 진짜 감옥가야하는 갔다온 연예인들 개많은데 ㅋㅋㅋ
2개월 전
근데 욕먹을 만한 일은 맞는데 뭐 평생 돈도 못 벌정도로 매장당해야 한다고는 생각안함 한번 저랬으니까 고치겠지 뭐 진짜 윗댓들 말마따나 성범죄 저지르고 마약하고 학폭하고 논란 있는 애들 다 잘만 활동하던데
2개월 전
와 이쁘다
2개월 전
모델로 쓰는거 신기하네
2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마플 내가 링크들 다 정리함 이거 뭐 인포 자료로 써도 됨 (정리글)167 3:31 26683
엔시티 심들 Ay-Yo 네오해?135 01.30 19:33 7005 0
드영배 난 아이유가 왜케 부럽지106 01.30 21:41 11147 30
방탄소년단 삐삐 지민이 디올 영상 뭐 떴어53 2:07 2375 9
세븐틴 🩷써클차트 성공한 봉들 자리티즈하자💙49 01.30 19:04 2209 1
 
127 신곡 듣고오는데 좋다 ㅜㅜㅜㅜㅜ 12:33 1 1
마플 큐브 저 기사가 그렇게 심각한거야?? 12:33 1 0
본진 자컨에 세븐틴 호시 승관님 나와서 알려주러 왔어용 12:33 1 0
마플 우리 시상식 나갈 성적 충분히 되는데 왜 안불러주지.. 12:33 1 0
박제) 슴 연생 광공 또 다녀감 12:33 1 0
투바투 릴댄 나올까1 12:32 7 0
정보/소식 르세라핌 첫 팬미팅 FEARNADA(피어나다) 가격/장소 안내1 12:32 39 0
육성재 프로필 비하인드 떴는데 좀 심하다 12:32 29 0
마플 인기글 보니까 예전 어떤 여돌 그룹 생각나네 한멤 멱살캐리한ㅋㅋ 12:32 86 0
방탄 진 군 장기자랑에서 1등했다는게 왜케 웃기냐 12:32 23 0
굿즈 양도 하는데 비공굿 끼워주면 좀 그런가???13 12:31 40 0
연극/뮤지컬 머글친구 데려가는데 자리 어디가 좋을까..? 12:31 5 0
마플 소속사가 제일 소름돋아 물병 세번 넘게 맞았다는데 팬들이 가드 추가나 공지 요청 하는거 다 ..4 12:29 176 0
마플 난 김연경 논란 났을따 암말 안함7 12:29 265 1
전 놀토pd 새예능 이 조합 뭔데ㅠ5 12:28 246 0
마플 안무 더럽게 못짜면서 본진 컨텐츠마다 얼굴 내비치는 안무가 왤케 킹받지 12:28 68 0
마플 AI 버츄얼 아이돌 자꾸 나오는거 너무 소름끼치고 싫음6 12:28 77 0
마플 난 봤던것중에 이게 제일 황당했음15 12:28 562 1
마플 큐브 10월 이후로 아무도 컴백 없었던거 실화야??4 12:28 13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31 12:30 ~ 1/31 1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